홈페이지 >

옛날에는 가난하던 녀석이 오늘 과일 대형의 창업경이다

2010/9/21 12:57:00 107

창업 소매업 재산


지난 4년 동안 곽추홍에게 믿을 수 없는 꿈처럼.짧은 4년 동안, 곽추홍은 자신의 농담으로 ‘깡패 ’라고 불리는 캐릭터에서 빠르게 9개 과일 연쇄로 바뀌었다.슈퍼마켓년 매출액 천만 원짜리 과일소매업대형


이렇게 건곤대이동 같은 재산이 바뀌는 것은 과연 70 후의 젊은이에게 어떻게 발생할 것인가?


기이한 일


곽추홍, 3세의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초등학교 졸업 직후, 13세부터 30대까지 30대까지 18년 동안 그는 시종일관 떠다니는 상태였다.


한 길을 걸어오면서 보살핌을 받지 못했고, 전설적 인 인연도 없었고, 곽추홍은 자신이'네 명의 인원'이라고 불렀다. 즉 배경, 학력 없이 귀인, 기우도 없다.


이 결정은 곽추홍창업애초에는 반드시 힘들고 고달픈 것들이 가득할 것이다.


2 ○ 년, 외곽추홍, 장사와 손기를 가지고 100여 위안을 데리고 성회에 뛰어들게 된다.그러나 장사는 비록 크지만 그에게 몇 번 기회를 주지 않았다.새 세기의 머리 3년 동안, 그는 건축현장에서 소공, 채소 시장 절개 두렁허리, 기차역 역은 차표를 뒤집고, 갖가지 고달프고 힘든 일, 더러운 일을 다 했지만, 생활은 시종일관 사람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2 ○ 4 년 7월까지 그의 운명은 신기하게 전환되었다. 그는 기차역 부근에 면적이 몇 평방미터밖에 안 되는 작은 과일가게에서 일찍 일년 남짓 일찌감치 일찌감치 일찌감치 저축하기 시작했다.


곽추홍은 과일업종에 대해 1년 넘게 모색해 장사를 통해 마트 같은 규모로 품종을 완비한 과일가게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반복적인 사고를 거쳐 그는 과일 슈퍼마켓이라는 패턴을 시험해 볼 만하다.그러자 그는 작은 과일가게를 양도하고, 돈을 여러 번 빌렸다.빨리, "가정의 복 과일 프랜차이즈 슈퍼마켓"이 개업했다: 과일가게는 슈퍼마켓의 모드로 운영하고, 컴퓨터로 은을 받고, 전자저울은 화물, 모니터링 세트, 모든 상품 명세서, 점원 착장 통일.


이후 한꺼번에 걷잡을 수 없이 장사가 커질수록 한 가게에서 9개로 확장되고, 연간 매출이 수천만에 달했다.곽추홍은 다시는 그 해에 내려온 가난한 녀석이 아니라 이미 업계 내의 백미가 되어 생활이 활짝 트였다.


곽추홍 (곽추홍)은 성공할 수 없는 듯 보이지만 짧은 시간 내에 큰 성공을 거두고 주위 사람들을 크게 놀라게 하는 나머지, 자수성가를 준비하는 사람들도 열혈을 느끼며 자신감을 증폭시켰다.{page ubreak}


지원


과일 가게를 열고 싶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과일을 어디서 파는 것이 가장 좋다


첫째, 소비군을 분석하다.과일은 주민 소비, 구매자는 가정주부가 많기 때문에 무역시장에 접근하는 것이 비교적 좋다.


둘째, 동네, 기업사업 단위 근처.가게가 동네에 열린다면 우선 입주율은 70% 이상이고, 많은 과일가게는 동네의 입주율은 10%에 불과하고, 소비군체가 들어오기를 기다리며 이런 방법은 비과학적이지 않아 과일을 견딜 수 없다.


셋째, 대형 쇼핑 광장 부근에도 매우 좋은 지역이다. 월마트 옆, 기차역 근처 등이다.과일가게가 많은 곳은 더 이상 가게를 열어서는 안 되고, 승리의 요점은 합리적인 가격, 비교적 좋은 서비스와 환경, 통통한 루트이다.


넷째, 앞으로 3년, 이런 과일체인 슈퍼마켓은 장사의 발전 공간이 비교적 크다.


창업 심리


처음에는 규모를 넓히기 위해 항상 이런 결심을 해야 하는데, 잘 운영된 가게를 팔지 말지.다른 사람이 나에게 이렇게 모험하지 말라고 권했다.그러나 나는 자신이 원래 모든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실패하더라도 아무런 손해도 없을 만큼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그러나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면, 나는 영원히 과일 가게의 작은 주인이다.


—곽추홍은 자기가 감히 버려둘 때 말하는 것처럼 말했다.


"규모를 내지 않는다면 내 슈퍼마켓 패턴은 효익을 낳지 못하고 경쟁 상대에게 억제할 수도 없고, 협동자가 대두를 차지하고, 내가 돈이 적지만, 빨리 전장사 포석을 완성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곽추홍은 어떻게 신속하게 커졌는지에 대해 말했다.


담만 크면 고생을 견뎌서는 안 되고, 가게도 잘 못한다.그래서 지금까지 나는 매일 직접 입고해 창고를 지키고 있다.


——곽추홍, "손짱"이 되고, 좋은 사장님 {page u break}


전문가 평론


곽추홍의 성공이 가장 중요한 원인은 그가 대세에 영합하는 것이다.인민의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백성의 소비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현재 사람들은 건강의식이 고조되고, 과일은 일상생활에 불가결한 소비품이 되었지만, 기존 품종은 적고, 점포 차이 저렴한 저층 과일 가게는 사람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었고, 곽추홍의 과일마트는 운반으로 태어났다.


나중에 과일 체인 마트에 비해 곽추홍은 당시 포기한 작은 가게가 그의 기회 코스다.각 기업은 발전 과정에서 종종 많은 기회가 닥쳤지만, 이런 기회를 잡으려면, 반드시 취사해야 한다.기회 비용에 대해 현명한 결정을 할 수 있을지, 한 기업 지도자의 담력과 동시에 하나의 기업의 미래 발전을 결정한다.


급격히 규모의 효과를 형성해 과거 과일 소매 독점독점의 독투적인 업태를 벗어나 원가가 낮아졌든 이윤이 높아졌든 곽추홍의 과일마트는 모두 순위에 올랐다.곽추홍은 짧은 시간 안에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법보다.창업의 초반에 자금부족, 인재 부족, 기업은 크게 크지 않으므로, 이롭고 나눔을 알면 신속하게 자금을 모으고 인재를 끌어들이고 환골을 벗어나 새로운 발전층으로 진입할 수 있다.


물론 곽추홍은 고생을 많이 하는 특질도 그를 돕고 미천한 고생을 겪고 국면을 열어 결국에는 성공할 것이며,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늘 말하는 ‘천도보수 ’이다.

  • 관련 읽기

人生价值:敬业 勤业 创业

업종 엘리트
|
2010/9/20 19:16:00
58

6岁开始摆地摊 走出百万财富路

업종 엘리트
|
2010/9/17 18:25:00
39

丁水波:网络时代的新营销模式

업종 엘리트
|
2010/9/14 11:25:00
155

迎战国庆长假 促销现场如何引导消费者购买

업종 엘리트
|
2010/9/7 19:11:00
55

중국 인터넷 협회 이사장 호기성

업종 엘리트
|
2010/8/31 18:07: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인터넷 쇼핑 에는 10대 의 우려 가 존재한다: 사용자 가 낚시 를 당하기 쉽다 차별 을 받는다

현재 단매 사이트는 문턱이 낮고, 사이트의 양악불일치, 단매함정, 애프터 보장, 소비자 위권난, 업계 규범 결핍 등 의혹이 끊이지 않고, 소비자들이 단매에 대한 성신에 대한 의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