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봄 여름 의류 주문회는 돌사자에서 열린다
지금 막 가을에 접어들었지만 2011년 봄 여름
의류 주문회
이미 기세 등등하게 거행되었다.
최근, 애버거, 부귀새 등 전국 유명 남성복
브랜드
2011년 봄 여름 의류 주문회를 열고, 수백 수천 명의 판매상들이 함께 돌사자라는 전국 유명 방직복의 중진의 본영.
여기에서 그들은 또 익숙한 구호를 들었다.
경로를 왕으로 삼고 결승 단말기
.
늑대 일곱 마리, 구목왕, 아버거 신제품 발표회에 대한 주제와 구호, 부귀새 남장의 주제 직지 채널 — 이긴 경로, 속도가 승리한다 ”, “이 주제는 노조총탄이지만 가장 실질적이다 ”고 말했다.
부귀새 남장 중개업자 오씨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서너 선 및 이하 도시의 광활채널 및 단말기를 포함해 최소 10여 명의 남성복 브랜드가 현시의 급별 도시의 단병으로 연결되고 있다고 말했다.
대군이 국경을 압박하는 아래, 제23선 남장 브랜드가 광범위하게 경로를 넓히면 일정한 어려움이 있다.
여러 층차의 남성복 브랜드 ‘십면매복 ’, 부귀새 남장도 적시에 ‘현급 패주의 최고급 브랜드 ’를 제정했다. ‘별의 불은 요원 ’이었고, 예전에는 진리였고, 지금도 자연히 진리였다.”
부귀새 남장 매출 사장은 일선 남장 브랜드의 빈번히 12선 도시와 마케팅 중심은 주로 경제발달한 직할시, 성회도시, 연해도시의 오늘날, 2선 및 이하 남장 브랜드의'차이화 '마케팅, 일선 남장 브랜드의 마케팅 패턴을 복제하면 필사할 수밖에 없다.
이에 따라 부귀새 의상 선택 경쟁은 치열한 서너 선도시 및 현급시가 아닌 일정량의 성장을 통해 질적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은 경제가 발달한 현급 시와 일부 성능의 서너 선 도시는 기본적으로 부귀새 남장들의 중개점점점도 있고, 인터넷 점수는 날로 증가하고 있다.
부귀새뿐만 아니라 애버거 주문회 역시 큰 경로를 구축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에덴버버거는 지난 3월 포켓에 ‘에덴버버그 인륜신귀 ’를 내놓았지만 ‘올드버거 ’는 여전히 애버거 의 지석이다.
현재 에덴버버거는 전국에 1500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남성복 업체 중 3000여 곳이 가장 많았지만 에덴버버버그 상무부총재에 따르면 이명흔의 구상, 에덴버버그 발전의 목표는 전국에서 6000개의 매장을 실현하는 포석이다.
후베이 효감에서 온 대리상 주씨는 미래 1년 안에 5 -10개의 애플버거 단말점 판매점을 더 늘릴 수 있다고 말했다. "효감, 에덴버버버그 가장 큰 남성복 브랜드가 아니지만 시장 점유율이 가장 큰 것"이라고 소개했다.
주씨는 강패, 칠패, 칠피랑, 이랑 등 남성복 브랜드가 효감의 매장에서 주로 단점 모델인 데다 투점인데, 에덴버는 효감 시내에서 5개 판매점, 그중 문화로번화지단, 450평방미터 규모의 에덴마크 매장이 효감의 가장 큰 의상 전문점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단 남성복 브랜드가 반격하면 발길이 쉽지 않을 것 같다 "고 밝혔다.
주 씨는 어떤 의류 기업으로서도 경로로 생사전 이기는 것은 영원한 명제라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 복건진: 남성복 브랜드 대집합 지역 태그
- 장춘 신발 물류 를 통제 하여 흑 사회 의 두목 포수춘 이 오늘 재판 되었다
- 전국 방직 업계 협회 가 한자리에 모여 석하자시 가 중국 면 방직 포럼 에 참가하다
- 허베이 고양현: 제5회 가방 정품 전시회가 열린다
- 제2회 중국 네티즌 문화제 시상식 참석 게스트 리스트
- Vans &Nbsp; Vault 가 2010 가을 Sk8 & Nbsp; Hi 신발
- 장가항 김항구 스판 주부 분리 이미 전면 가동
- YIWU & Nbsp; H & G & Nbsp; 2010년 이름 모으기 & Nbsp
- 판타지 마력의 패션 브랜드 Anna &Nbsp;Si
- 중국 경방성 과 소흥 신창경영진 이 산업 대합 을 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