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비 4대 응답: 화웨이는 조선도 아니다
최근 엑스포 폐막 기간
화위
총재
옳고 그름을 피우다
화웨이 상해 연구소 와 여러 부문 의 주관 과 직원 교류 다.
이번 엑스포는 정부 관계 플랫폼에 큰 몰입과 전략의 시선이 이를 촉진했다.
요즘 뉴네트는 손총에 관한 게 있어요.
헛소문
상해 외무와 시 정부의 어떤 손님들이 이 일을 묻자 우리는 루머라고 하는데, 무슨 더 나은 대응이 있겠습니까?
정정당당하게 부인하다.
응대하다
이것은 ‘ 인형 하하 ’ 의 문제라고 말하는데, 화웨이는 조선도 아니다.
이하 임정당비의 4시 응답:
화웨이도 조선도 아니고
이것은 ‘ 하하 ’ 의 문제이다. 언론은 지금 매우 답답하고, 만약 ‘ 하하 ’ 하지 않으면 모두가 억압하고 만우절에 도착하지 않아 큰 장난을 쳤다.
이것은 성인 하하, 어차피 너는 하하 웃으면 이 일이 지나간다.
너는 화웨이에서 그렇게 오래 살았으니, 너는 화웨이 회사가 어떤 모습인지 잘 알아야 한다. 화웨이는 조선도 아니고, 그게 처음이다.
가족 발전의 문화
두 번째, 화웨이는 창립 그날부터 확립되는 노선이다.
유현을 임용하다
임인유족의 노선이 아니라, 10만 직원이 아니라 대부분 고단지식인이고,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세계적인 지식인이고, 이런 사람들이 그렇게 단결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이런 문화의 기초는 바로 인유현을 임명한다.
주권의 구조설계에서 보면 이런 방법을 운용하고, 이 방법은 10만 직원을 단결하고 단결하고, 한 사람만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한결같은 문화는 가족발전의 문화가 아니다.
우리는 부동산을 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과학기술이다. 과학기술은 내 머릿속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서, 모두가 죽도록 하지 않고 오늘이 있을 수 있겠는가? 모두가 아득히 아낀 오늘이다.
그래서 화웨이 회사의 모든 직원들은 모두 화위회사의 성과를 공유해야 한다.
우리가 이런 구조를 설계하는 것은 임인유현의 노선을 확립했다. 지금은 갈수록 우리가 또렷해지면 할수록, 어떻게 넘어져 인유친을 임명할 수 있겠는가? 이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외부의 모든 설법은 현실에 맞지 않아 집단에 큰 농담을 한 것이다.
{page ubreak}
회사 운명 결정
셋째, 화웨이 회사에는 7만 명의 직원들이 가상적인 수한주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집단적으로 회사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다.
어떻게 한 사람이 이 일을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 내가 예전에 큰 지분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이렇게 하지 않았는데, 이제 나는 1.5%의 지분 밖에 없는데, 내가 이렇게 할 능력이 있어? 내가 소원이 있어?
내가 당신들에게 “ 큰일 났다 ” 해서 돈을 벌었다 ”, “ 돈 좀 벌었다 ” 라고 명령을 내리고 싶었는데 ”, “ 계속하고 싶다 ”, “ 멍청하지 않냐? 내가 정말 똑똑하면 그만둔다고 내가 작은 회사를 떠났는데, 어쩌면 더 기쁘게 살지도 모른다.
화웨이 회사는 수만 명의 주식회사로 재무 관리에서 매우 엄격하게 심사를 받고 있다. 최근 회사에서 EMT 회원에 대한 심사 보고를 곧 발급할 것이다.
이 감사 보고서에는 내가 도쿄에 여러 번 출장을 다녀왔고, 한 번 빨래를 한 번 해서 내가 돈을 내지 못한 것은 회사에서 지불한 돈이다.
감사부가 모두 심사하여 나왔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공사를 한데 섞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공과 사를 분명하게 구분해야 한다.
다들 내가 이렇게 큰 나이에 비행기를 타고 일등석에 타야 한다고 생각하죠. 회사의 서류는 내가 일등석에 앉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이고, 회사의 최고 청산급은 비즈니스칸이고, 나는 일등석은 자기가 돈을 내는 것입니다.
이런 화웨이 제도가 어떻게 그런 말이 나오지? 그게 어떻게 그럴 수 있겠어? 돈이 많은데, 재무는 어떻게 몰라? 어떻게 지불해야 되지? 이건 개인적인 기업이 아니잖아! 나 개인이 돈도 없는데, 지금 주식 대출금도 아직 갚지 못했어.
이것은 순전히 개천적인 농담으로 ‘ 인형 하하 ’ 의 일이다.
소문 겁내지 마
넷째, 손총은 2번 후주석을 모시고 프랑스를 방문했으며, 그간 수상 오찬에도 참석했다.
이 일에 대해 나는 화웨이 직원들이 제멋대로 지껄이는 것은 양심이 없다고 생각한다. 밖에 있는 사람이 이 일을 말하는 것은 모르기 때문이다. 언론이 이 이 일을 말하는 것은 이해가 안 되기 때문이다. 화웨이의 ‘수수께끼 ’를 알고 싶어 눈도장을 찍었다.
남을 이해해야 한다, 혼자 잘 살고 싶어, 남이 잘 살지 못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다른 사람이 살고 싶을 때 고통을 받으면 아파라. 이것은 큰 문제가 아니라 회사에 아무런 영향도 없다.
밖의 소문은 앞으로 더 이상 더 이상 더 큰일 날 것이다.
우리는 지금 에베레스트 봉을 타고 올라갈 때 한 발씩 출혈의 대가와 생명의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나는 왕석이 산꼭대기에 어떻게 올라갔는지 몰랐다. 나는 그가 산꼭대기에 있을 때 자기가 서 있는 것을 보았을 뿐 ….
우리는 에베레스트 봉에 오르는 과정에서 아무도 우리를 도와주지 않았고, 매 발마다 고통스러우니, 꽃을 기대하지 마라.
앞으로 우리의 루머가 더 많을 것이다. 만약 우리 주식이 시장에 출시되면, 어떤 사람들은 돈을 벌려고 하는데, 일부러 헛소문을 날려 주식이 오르면 주식이 팔면 주식이 떨어지면 사지, 다행히 오늘 이 루머들은 사회에 해를 끼치지 않았을 뿐, 단지 우리 자신에게 해를 끼칠 뿐이다.
모두들 하하 웃으면 지나갔으니 모두들 이런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한다.
그래서 모든 아가씨들은 완령옥을 배우지 말고 영원히 자살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헛소문을 두려워하지 말고, 너희들은 이런 풍랑에서 생활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한다.
(임비의 대답에 따라 강연 정리, 본인이 확인되지 않고 삭제)
- 관련 읽기
- 유행화 | Yeezy Boost 350 V2 회색 오렌지 스니커즈 실물 미화 감상 분석
- 패션 브랜드 | Staple X ‘NBA 2K20’이 본격적으로 글로벌 합작, 2차원 농구
- 패션 브랜드 | Verdy X Levi'S 새로운 연승 시리즈 를 이번 주 발표, 클래식 코디 신조
- 패션 브랜드 | NEIGHBORHOOD X P.A.M. 합작 시리즈 2탄, 외계인 도안!
- 겉감 | 업계 매체 는 신병 《진방 종횡》의 행정 을 첨가하였다.
- 겉감 | 감주시 방직 의류 산업 전산업 사슬 생산액이 700억 위안에 가깝다
- 겉감 | 이희암: 신형 방직 등 2대 산업이 급부상했다
- 유행화 | ASICSTIGER 2020 중국 음력 신년 시리즈 신발 발매, 불꽃놀이 폭죽 테마
- 패션 브랜드 | Reebok X Khalid Robinson 은 합작 기획을 발표해 창의력을 자극했다
- 유행화 | 아디다스 토로션 TRDC 전신 자록색 백색 스니커즈가 풀려 굳은 핵복고
- Nike & Nbsp; Sportswear 출시destroyer & Nbsp; Letterman & Nbsp; 잭et
- 2010 겨울 니키 패션 재킷 아이템
- 장정초는 패션계에 출석하여 백리를 완벽하게 연기했다
- JFW — JC2011 가을 트렌드
- 빌라이니어 &Nbsp; Boys & Nbsp; 클럽
- 미국 스트라이크 브랜드 BBC 겨울 패션 아이템
- 홍성르크: 실적 하락은 빠른 발전 전의 진통이다
- 태아는 천주 지명 있는 신발 산업이 A 주를 상륙하는 첫 번째 집이다.
- 2011 봄 여름 짙은 갈색 인륜 옥스퍼드 조각화 구두와 스웨이드 구두
- 판효훤의 최신 사진이 노출되어, 오색 빛을 띠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