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저우 아시아의 잔해 운반은 베이징 장애 올림픽보다 낫다.

2011/1/2 15:11:00 73

광주아 잔여 장애 올림픽

12월 11일

광주

아잔운회 선수촌은 마지막 대표단을 위해 열렬하고 성대한 환영식을 거행했다.

이로써

아잔류

위원회는 41개 대표단이 모두 합주 선수촌에 도착했다.

광저우 아시안게임 에 가까운 만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거대한 진용에 비하면 광저우

아잔수

대회는 25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지만 선수 의학 계급 등 더 복잡한 프로그램에 연루돼 300개 이상을 설치하고 운동원촌의 각 업무 프로그램은 동등하기 때문에 선수촌은 전혀 태만하지 않고 꼼꼼한 직장도 각 대표단의 호평을 받았다.


투르크메니스탄 대표단 유소프 드자플로브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선수와 체육관원으로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많은 경기에 참가한 경험이 있었고 광저우는 그에게 가장 인상적이었다.


"광주아잔상운회 대회조직은 내가 경험했던 가장 뛰어난 봉사, 자원봉사자들의 서비스가 매우 열정적이었고 각종 무장애시설도 완벽했다"며 "2년 전 베이징에서 나도 장애 올림픽에 참가했지만 이번에는 더 훌륭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토국 9인'미니 팀'은 패를 탈취하고 싶다.


이번 아시아 잔수회, 동도주 중국 대표단은 모두 448명의 선수를 파견했으며, 이 숫자는 베이징 장애 올림픽을 넘어섰다.

일부 종목에서는 중국 선수들만 지원하기 때문에 경쟁 규정에 따라 조직위원회가 임시로 일부 종목을 취소했다. 그러므로 중국 대표단의 실제 참가자는 431명이다.


이처럼 거대한 숫자에 대해 유소프 드자프는 중국 대표단이 베이징 장애오회 등 일련의 국제 대회에서 실력을 보여줬고, 중국 스포츠와 장애인 사업의 빠른 발전을 주목하고 있다. "그들의 활약이 아주 뛰어났을 것이다"고 말했다.


또 한국 대표단, 일본 대표단과 태국 대표단은 또 3명의 선수가 200명을 넘는 슈퍼 빅 그룹으로, 중국 홍콩 대표단 역시 100여 명의 대단을 파견해 아시아 경제의 부상을 보이며 장애인 스포츠 사업을 이끌어가는 대발전, 불구, 장애, 조잔 의식도 크게 높아져 국제조류가 됐다.

유소프 드자플로프는 이 좋은 현상으로 제1회 아잔운회로 광저우의 호두를 열어 아시아 장애인 스포츠 사업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우리는 모두 9명의 장애인 선수가 경기에 참가했다. 그중 8명이 역도경기에 참가했고, 1명이 멀리뛰기 대회에 참가했고, 모든 선수들은 처음으로 이런 대형 종합적인 장애인 운동회에 참가한 경험이 다소 부족할 수 있었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는 타고난 데다 훈련이 매우 고달랐고, 특히 우리의 역도의 젊은이들이 경쟁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동아시아의 몇 대 대표단에 비하면 투르크만스탄 대표단은'미니팀'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들은 이번 성대모션을 위해 충분한 준비를 했다.


토국 은 장애인 체육 사업 을 대대적으로 지지한다


기자들은 각 대표단 관계자를 취재할 때 모두 현지 장애인 체육사업의 발전 상황 및 성공 경험을 묻는다.

이에 대해 유소프 드자플로프는 장애인 스포츠의 발달을 탐구하는 데 있어서 장애인 생활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는 장애인에게 의미가 크다.” 유소프 드자플로프는 “스포츠를 통해 장애인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고, 많은 이전에 상상할 수 없는 일들을 할 수 있다. 스포츠는 장애인에게 사회적 평등과 교류하는 플랫폼을 제공해 폐쇄된 가문을 나가게 하고, 사회에 참여하는 것은 그들의 정신세계가 중요하다 ”고 말했다.


유소프 드자플로프는 한 사람의 신체 장애가 가장 무서운 것은 아니다. "내면 희망을 잃는 것이 가장 무섭다"고 말했다.

스포츠는 장애인에게 희망을 가져왔다.

그는 몇몇 장애인 선수들의 모범적인 역할을 통해 신체운동에 더 많은 장애인들이 참여할 것이라고 믿는다. 새로운 생활 목표를 세우는 좋은 방식이다.


사실 투르크메니스탄의 장애인 스포츠 사업은 국가의 힘으로 빠른 발전을 지지하고 있다.

"2년간 장애인에 대한 국가의 관심이 갈수록 많아지고 장애인 스포츠에 대한 투자도 커지고, 매년 고정 자금이 투입돼 각종 장애인들의 훈련과 경기 시설을 개선하고, 동시에 우리의 수도인 아슈하바드는 장애인과 테오에 열려 있는 특수체육학교를 세워 장애인을 위한 과학훈련을 돕는다"고 말했다.


이들 해 일부 사회단체와 공익조직도 장애인 체육사업에 대한 자조와 협찬을 할 것으로 나타났다.

유소프 드자플로프는 이번에 출전한 비용을 정부가 제공한 대부분의 외에도 일부 조직에서 온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조직 최고


정말 몰랐구나, 유소프 드자플로프와 광저우는 이미 오랜 친구였구나.


"저는 젊었을 때 뛰기 선수였고, 은퇴 이후 1995년부터 2000년까지 투르크맨슈타인 올림픽의장을 맡았고,"유소프 드자플로프는 여러 회 올림픽과 아시안게임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라고 말했다.


특히 이곳의 자연경관과 지방에 있는 토크맨스탄은 판이하게 다르고 사계절 상청은 "이번 광저우에서 근무하는 것이 가장 뛰어난 것 같다. 자원봉사자들의 서비스는 열정적이고 무장애 시설도 완벽하다.

2년 전에 베이징에서 나도 장애 올림픽에 참가했지만, 이번에는 더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아시안 게임 노랫소리 중 낙막 & Nbsp; 아오오 이사회 평가 '훌륭하다

지방 핫점
|
2011/1/2 14:47:00
82

상해: 엑스포 중국관 다시 개방 & Nbsp; 관객

지방 핫점
|
2011/1/2 14:26:00
114

상하이 엑스포 중국 관은 첫 달 객류 80만 명을 넘었다

지방 핫점
|
2011/1/2 14:23:00
92

상해: 엑스포원 8방 방문객

지방 핫점
|
2011/1/2 14:22:00
56

엑스포: 브라질 샌바 춤은 상해 엑스포를 휩쓸었다

지방 핫점
|
2011/1/2 13:49: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광저우 아시안게임 아시아 잔여 경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제16회 아시아 운동회는 11월 12일부터 27일까지 광저우에서 열린다.아시아 45개국에서 온 1만 명의 선수들이 세계 기록을 경신하고 15개 아시아 기록과 27개 경기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