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대 전시구역 은 전문 수준 & Nbsp; 소프트 장식 강국 의 새로운 10 년
--심천 국제 가방 부예 및 벽지, 집 장식품 전람회
2011 (봄) 심천 국제 가방 부예 및 벽지, 집 장식품 전람회 개막
□ 9만 제곱미터 면적
□ 전문 전시 구역
□ 20여 개국과 지역의 전람상
□ 백여 중외 가방 장식품 벽지 브랜드
□ 20여 차례 관련 활동
□ 6만 프로 관객 예상
전국 공상련 방직 의류 상회, 중국 가방협회 부업 전문위원회, 광동 가용
방직물
업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1 (봄) 심천 국제 가방 부예 및 벽지, 집 액세서리 전시회, 3월 7일부터 10일까지 선전 전람센터에서 열린다.
대가소프트 장식을 주제로, 가방부예 및 벽지 집 액세서리 전시회를 상징으로, 심천 국제 가방 브레이션 전시회가 화려한 변신을 이루고 있으며, 전시 소재가 더 풍부하고, 브랜드 운집은 전년 동기 6만평방미터가 9만평방미터로 급증하여 새로운 도약을 이루고 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면적이 9만 평방미터로, 가방 부예, 수입 부예, 집 장식품, 벽지, 커튼 부품, 차양 제품 등 몇 가지 전문부품을 전시한다.
중국, 이탈리아, 터키, 한국, 일본, 영국, 미국, 독일, 중국 대만 등 10여 개 국가와 지역 600여 개 소프트 장식 브랜드 참가, 관련 행사 10여 장, 약 6000만 명의 전문가 관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가방 전시 구역
키워드: 대브랜드 가구
전시관 구역: 1 /7 /9관
전시구 특징:
예로부터 각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방전시구는 올해도 여전히 줄지 않는다.
주최 측에 따르면, 가방 전시구역은 국내 대형 가방 브랜드를 위주로, 집중하는 것은 모두 국내 ‘대목 ’ 브랜드다.
‘신홍업 ’ ‘지달 ’, ‘시야 ’, ‘원지 ’, ‘아란 ’, ‘신화륭 ’, ‘비타스 ’ 등 ‘특내 ’, ‘미거악 ’, ‘특제 ’를 지니고 있다.
특별히
존상 등 깃발 브랜드가 반짝 등장해 828 제곱미터의 전시를 받아 이번 전시회의 ‘지왕 ’이 되고,
15년 동안 손잡고 심천 국제
홈 클로스
예능 및 벽지, 집 액세서리 전람회의 초석은 침착하고, 우선 강해지고 크게 합시다.
기업 실력을 돋보이다.
지다방직, 이번에 지성 격조를 만드는 액세서리의 법칙은 400방까지 넘는 면적을 넘어 전문가의 중량급 점유량을 강조한다.
원지성은 올해 색채를 선보여 가식적인 시각 성연을 펼치며 아란의 꾸준한 방향으로 올해는 2011년의 역작을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수입 부예구
키워드: 럭셔리, 패션
전시관 구역: 2호관
전시구 특징:
중국 시장은 가장 성장적인 소비시장으로 시장 잠재력이 해외 브랜드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수입 부예전시는 2호관에 위치해 1만5만평방미터, 우예패셔니스타 중국 금백지생 ZU DESIGN 카사만스 등 브랜드가 총 40여 개로, 구매가들에게 최신 이야의 새로운 풍상을 가져왔다. 이 중 한국전시관은 2009년과 전시회에서 300평방미터에 이르며 전구에서 독특한 한풍운을 전달했다.
총체적으로 말하면 올해 수입 부예전시구는 세계적인 명품 신풍상을 모았고, 이 브랜드들은 심천국제방용 부예 및 벽지, 집안살림 장식품 전람회 플랫폼으로 전통적인 우위를 발양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집 액세서리 전시구 {page u break}
키워드: 패션, 기능
전시관 구역: 2 /4호관
전시구 특징:
올해의 액세서리 전시구역은 2호관, 4호관에 집중돼 중국가액세서리 클럽 및 광동가 액세서리 협회 팀원들이 올해의 특색이 되며 전시구역의 면적이 역사를 넘은 10000평방미터다.
대명당, 가족, 법노, 아르카디, 영고, 모레, 부열, 돈, 금밀레, 라마나, 열대 우림, 두누나, 상진 등 브랜드들이 모두 정성껏 차기 패션을 선보여 선전 전시회를 선보이며, 해외 참가 브랜드도 최신 유럽의 패션 트렌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벽지 전시 구역
키워드:대가족 대융합
전시관 구역: 4호관
전시구 특징:
4호관은 대가관에 벽지, 집 액세서리, 가구, 각 외국 전시단의 집들이 연장 포인트를 모았다.
{page ubreak}
올해의 벽지 전시회 규모가 가장 많았다.
벽지관 본구 3000평방미터, 수십 개의 벽지 업체 수십 개, 신려, 장제공간, 테레피크, 윤만달, 사보궁, 구룡 등 브랜드 선택은 선전 국제 가구 패키지, 벽지, 집 액세서리 전시회가 브랜드 시장을 넓힌 돌파구, 전시회 기간 동안 가장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며, 초영동, 초영동, 초패션 디자인을 선보였다.
집살림 액세서리, 부예, 가구가 잘 어울려 대가집 융합 추세로 벽지 개념을 구현한다.
창 장식품, 차양 제품 전시 구역
키워드: 차양 절약 환경 보호 신개념
전시관 구역: 3호관
전시구 특징:
올해 창문 장식품, 차양 제품 전시구는 동립, 흠봉, 시대명, 예발, 창명, 커튼, 입천, 이야노, 호디웨이, 리성미, 시전, 아따, 아따, 아따, 두아, 금억보 등 명가를 모았다, 전시 업체, 최신 아이템, 고객을 위해 창의적인 디자인 영감, 더욱 큰 절감, 신개념 을 더하기 위해 제품에 신점을 더하다
트렌드 전시구
키워드: 창의력 개시
전시관 영역:
전시구 특징: 2층 플랫폼에 위치한 유행 트렌드 전시구 면적은 300평방미터이고, 직물 유행 트렌드 발표, 대회 수상 작품 전시 구역, 2층 플랫폼.
총 수십 개 기업의 창의적인 디자인 작품은 중, 한국, 일본, 이탈리아 독일, 이탈리아, 독일, 등 다양한 스펙트럼 디자이너 작품들이 트렌드 콘텐츠에 참여하는 전시가 적지 않다.
창의설계구에는 전국 고교 학생 작품 작품 합동전시쇼가 설치돼 글로벌 일류 방직 학원 미국 베이카 요나주 학생 작품 동태쇼를 초청해 미국 시장 제품 디자인 트렌드를 연출했다.
이 유행 트렌드 존은 국제 패션 리뷰 미디어 현장에서 점평을 진행하고, 일부 중점 VIP 상가 대표가 디자인 가치, 잠재력 측의 평가와 지도를 초청할 예정이다.
패션 정보
소프트 서비스
전시관 구역: 5층
전시구 특징:
중국 소프트 장식 업계의 전반적인 향상에 따라 산업세분화 추세도 계속 빨라지면서 기업에 더 많은 ‘소프트서비스 ’를 제공하는 것이 주최측이 생각하는 문제다.
이번 전시회는 일련의 강좌를 동반하고, 일본 최고급 설계 마스터 JUNKOKOKOKOSHINO 여사, 이탈리아 설계대사 로베르타 Veci (로버트 비희) 선생을 초청해 최신 설계 트렌드를 갖기 위해 국외 강사 전장 강사 특강, 브랜드 기획, 가구 진열, 디자인 등 전제 강좌를 설립하며 현재 국내 가구, 소프트 장식 업계 브랜드의 개성화 및 가정생활 관의 방식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조성한다.
각종 조립 서비스를 잘해서 서비스를 하다.
- 관련 읽기
- 조류 분석 | 2011 봄 여름 여장 색상 분석
- 시장 시세 | 과학 연구 성과를 추진하여 우세 산업으로 전환하다
- 시장 시세 | 돌사자 방직 의류 는 유럽연합 수출 에 두 배 급증했다
- 신발 속달 | 신발 기업워터는 남자 농구선수권대회 《시크타임 》을 협찬한다.
- 캐주얼 | 후원호 굿나잇 2010 가을 9월 신상품 방출
- 패션 인물 | 서시만 임심은 인기 배우상을 받고, 한국을 유방한다.
- 시장 시세 | 상해는 다시 돌사자 캐주얼 원단 패션 유행을 일으킬 것이다
- 세계 시각 | 미국은 방글라데시 부품 성복 공장을 거부할 것을 수출자에게 호소했다.
- 설계대학 | 모나코 대학교 사치품 전공
- 세계 시각 | 볼로니아관은 현장 수공화 제작과 정제 기예를 연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