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색채와 첨단 기술의 게임

2011/2/21 16:06:00 61

컬러 하이테크 남장주

2011년 추동 밀라노

남장주

알록달록하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 막을 내렸다.

이번에 많은 디자이너는 HD (고명도)의 색과 강렬하고 편안한 배색을 채택해 악기슭에서 입고 있는 가을 겨울 시리즈에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각종 과학 기술

겉감

그리고 관련 기술이 계속 있습니다.

남성복

분야가 활기를 띠고, 클래식 남성복에 시각부터 촉각의 새로운 체험을 가져다 준다.


  


Ermenegildo Zegna


중국 시장에 진출한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에리메니지그나는 2011년 가을 겨울에 발표한 수영장을'인더무드 오f China'로 만들었다. 배경부터 음악까지 중국에서 온 것이 아니다. 그리고 추동 계열도 중국 전통의상과 문화에서 영감을 얻고 있다.

다색, 칠홍색, 청동색, 이것들은 모두 중국 고대의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색깔이며, 유명한 《청명상하도 》는 셔츠, 안감, 넥타이, 스카프, 심지어 가방에 싸여 있다.

한편, 제그나 전통적인 저조함과 실용적인 스타일도 각종 외투에 걸쳐 세 개의 단추, 가죽 짧은 코트와 가죽 니트 등 수공으로 제작된 캐시미닛 니트를 선보였다.

반면 사문연은 윌즈 왕자 라운드 원단의 새로운 사용방식은 브랜드의 적극적인 창의적인 정신을 선보이며 기존 거친 질감을 버려 화려한 양색 원단으로 개선했다.

이와 함께 허리띠에 걸친 아이패드 가죽 등 전자제품의 부품은 이 첨단 기술과 관련된 사치품 시리즈를 완벽하게 완성했다.


  


Jil Sander


지엘 산더의 디자이너 라프 사이먼스는 추동 남성복을'조상 귀환'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확실히 했다. 예전과 같이 디자인이 별다른 디자인이 아닌 좋은 핏형일 뿐 색깔의 다양성은 더욱 즐겁다.

사실 지난 시즌 여장 중 라프사이먼스는 ‘케익 같은 색깔 ’에 대해 이미 언급한 바 있다. 올 시즌 남성복장은 ‘무지개 재현 ’이다.

황록, 오렌지 핑크, 자홍 세트의 양복, 싱글 포켓 4 포켓 코트에서 부딪힌 더블 칼라 니트와 코트 안에, 전체적으로 디테일까지, 라프사이먼스는 전체적인 코드를 이끌고 디테일한 대장, 세부 디테일한 대장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각 충격적인 배색은 겉보기에 대담하고 대담하고 무뚝뚝하고 힘차며 심사숙고한 결과다.

또한 하이테크 원단은 아미쉬 종교 그림자를 가진 모델도 브랜드 및 디자이너 로고가 특징이다.


  


Christopher Bailey


크리스트톱 바일리는 버블리 프로썸의 2011 가을 시리즈에서 드디어'갈등'에서 여러 계절의 군복을 벗었다. 영국 전통의 테두리'치'를 런던 연우에 휘말리는 표지성 기후에서 벗어났다.

“ 온 나라에 있어서 우리는 이런 기후가 가져오는 어려움이 있다. ”

Christopher Biley가 말했다.

그러자 다채로운 런던이 시작됐다.

넓은 박스 코트는 레드, 블루, 오렌지, 녹색, 녹색, 카펫의 색조 및 면모를 선보이며 광택도를 지닌 플라스틱 표면으로 설계된다.

물론 청춘감의 각양각색의 코트만으로도 럭셔리한 시리즈를 감당할 수 없다. 그래서 디자이너는 피초원소, 피초넥, 피초의 짧은 상의와 굵직한 니트, 흑백색 가죽 밀짚 모자, 다양한 피초코트를 대량으로 활용했다.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는 짙은 회색 양모 양모 양복을 몇 벌로 오프닝해 ‘억압 ’이라는 쇼를 알 수 있지만 디자이너 토마스 Mair를 잘 아는 사람은 사실이 쉽지는 않다.

역시 등장한 10벌은 고포화도 오렌지 레드 롱 팬츠로 스타일을 전환한다.

이후 강황, 보람, 머스터드 파라다이스가 연이어 등장해 한겨울의 밝은 빛은 흥분을 자아냈지만 차츰 저조한 분위기로 돌아온다.

똑똑한 디자이너는 클래식을 전복시키지 않고 토마스마스 메이어는 그렇다. 실용적인 옷장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우선 원단의 선택: 편안한 니트, 부드러운 가죽, 남성적인 기개의 벨벳, 그 다음으로 캐주얼한 양복은 부츠에 편한 팬츠를 매치해도 몸에 잘 맞지 않지만, 루즈한 핏이 부드러워지지 않는다. 마지막에는 반복되는 아이템이지만 컬러의 코디와 레이어드한 연출으로 각각 다른 룩이다.

이에 대해 미연사는 "운동이나 우아하거나 밝거나 가죽이나 옷감, 보트게가 Veneta 가 모두 고상한 행위라고 평가했다"고 평가했다.


  


Mucia Prada


Miucia Prada 의 2011 가을 겨울 남장 이야기는 복잡하다. 중바지, 양말을 입고 앞머리를 펴는 ‘청교도 ’가 있다. 60, 70년대 Art Deco 스타일의 길거리 청년도 있지만, 기존 디자이너 자신만의 취향이다. 이번 시즌 남성복 스타일에 대해 “너무 사치스러운 개념이 아니다 ”고 설명했다.

이 시리즈에는 네모난 네모난 세 개의 버튼 양복, 몇 번의 단추, 마름형 패턴의 스웨이드 재킷, 80년대 스타일의 컬러 루렉스 직물의 폴로셔츠 등 복고원소의 재소로 재소됐다.

‘도시와 운동 ’의 주제 아래 아이템은 모두 강하지만 유명 패션 평론가 슈지먼크스는 “Prada 는 패션 나침반을 재설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번 대조류에 대항하는 프라다의 전쟁은 성공한 것은 아니다.

물론 다른 브랜드들은 모두 그렇게 화려하지만, 프라다는 너무 답답하고 노티가 난다.






 
  • 관련 읽기

유리 섬유 탐색 안전 신발 업의 응용

기술 보급
|
2011/2/16 16:11:00
73

여장 혁신 시도 새로운 원단

기술 보급
|
2011/2/15 14:47:00
102

티셔츠 프린트 상세 공예 지식 소개

기술 보급
|
2011/2/14 15:55:00
63

나이키 는 환경 보호 복장 설계 도구 를 연구 제작해 냈다

기술 보급
|
2011/2/11 15:36:00
55

긴 털토끼와 굵은 토끼 잡교 & Nbsp; 토끼 효익을 높이다

기술 보급
|
2011/2/11 15:17: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녕보졸 이여성: 브랜드 세 번째 창업

제3차 창업의 목표는 진정한 세계기업의 숲에 우뚝 솟아 있는 중국 아고르 (中) 의 ‘ 국제 브랜드, 100년 기업 ’ 을 건설하는 비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