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제남 방박회 기업 참가

2011/8/26 15:47:00 41

2011 제남 방박회 하이라이트

전시회 날짜가 다가오면서 제1회 중국 (제남)국제방직 의상 박람회의 준비 작업도 진입했다.


최근 `2011 중국 (제남) 국제방직 의류 박람회 및 한중 패션산업 박람회') 조직위원회의 통지는 산동성 경제와 정보화위원회, 산동성 방직공업협회, 제남 시민 정부가 공동으로 발부했다.

조직위원회 는 산동성 성위원회 상위, 부성장 왕군민이 직접 고수하고, 제남 시민 민정부, 산동성 경신위, 산동성 방직공업협회, 산동성 의류 협회, 제남 시의 상무국, 제남 시 경신위, 제남 시 방직 의류 산업 협회 및 산동 신승화 전시회 회사의 지도자들이 강력한 지도부 를 이루고 있다.

지도부 구성 구조는 성시 지도자가 이번 방박회의 고도의 중요성과 전력 지지를 충분히 구현했다. 이번 전시회에 대해 이정표의 의미를 지닌 큰 사건이다. 전시회의 준비 업무를 더욱 고조로 추진할 것 같다. 이 통지는 일각일각과 같은 모든 참가자들에게 총동원의 집합 신호를 보냈다.


발송 후 성 시 방직 을 통지하다

의류 협회

조직 회원들이 신속하게 행동하기 시작하여 선후적으로 입문, 즉묵, 치천, 린이 등 산동성 4대 의류 도매 시장을 통해 기업 홍보 강연을 통해 각 시장의 눈에 띄는 위치에 전시회 대폭 광고를 설치해 전단을 발급하고, 제로만보 등 유명매체에 딱딱한 광고, 연문, 사진 및 관련 전시회 진전 등 선전 수단을 싣고, 실력 있는 기업을 아끼고 이번 국제적인 전시 기회를 호소해 산동 기업이 나서는 대보발전을 이루고 있다.

산둥 성 내 유명 상업업체 는 은좌, 귀와 이군 등 통지 를 받은 뒤 적극적 인 호응을 받았으며, 이번에는 전문 관중으로 방직 의류 제품의 대량 구매를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특장 전시를 통해 기업의 자체 산동 성, 그리고 국내 대형 상업 초용두 대표의 이미지를 세우길 바란다.


산동성 기타 16지시의 경신국 및 업종협회도 적극적이다

전시회를 열다

특히 국가 중점 산업으로 군집하는 명성명진 기업인들은 마투 손바닥, 조직단 전시에 대한 전반적인 참가 계획이 약약했다.

위교, 화방, 대오, 홍, 쌍성 등 명의 기업이 참석을 확인했고, 현재 전시 342개를 예약했다.


산동성 외에는 절강 영파, 해녕, 하북 청하, 형수, 하남 정주, 강소상숙, 충칭 및 섬서등 형제의 성분 주관 부서 및 업종협회, 탁유효하게 조직 참여 작업을 전개했다.


또 전시회에서 조직위원회는 이번 전시회 국제화, 대규모, 고차원적, 종합적 위치, 산동성 부성장, 조직위원회 명예주임 왕군민에게 이 전시회를'산동 제1대전, 국내 지명전전'으로 개최할 것을 명확히 제시했다.

원만하게 전람을 완수하기 위해, 외국 무역 기업의 실질적인 수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전시회의 국제화 수준을 확보하고, 우리는 베이징과 상해에 주재한 외련사가 해외의 중점 경제 무역협회의 교류협력을 통해 해외 전문 구매업체의 조직을 실질적으로 착수하여, 이미 러시아 수도모스크바, 우크라이나 수도 기부와 그 제2대 도시 하얼코프 등에서 사무소를 설치하여 해외 고객 참가 신청을 직접 접수했다.


전반적 인 중국 (제남) 국제 방직 의류 박람회

업무를 전개하다.

급격한 단계에 들어서자 조직위원회는 각 부서에 밀접하게 호흡을 맞추며 밤낮 부지런히 분주히 분주히 분주한 전화가 기복하고, 전시회 및 상담 우편은 눈덩이 같은 분쇄, 전시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열렬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선구적으로 신청 신청 신청 전시회를 신청하고 있으며, 우리 모두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미처 미처 미처 미처 미처 미처 미처 만족하고 있다.


그러므로, 천범경발, 백배 분쟁, 이렇게 분발할 수 있는 조비 정세는 우리를 믿게 할 수 있다: 제남 방박회 반드시 국제 방직 의상 동행자들의 무역 교류의 풍운회, 중국 방직 의류업이 세계에 보여주는 또 하나의 중요 창구가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이부도브랜드 여장이 화북 지역 대형 상담회를 열다

기자 전선
|
2011/8/26 14:26:00
37

2011 상해 국제 패션 속옷 전시회 10월 개막

기자 전선
|
2011/8/26 14:19:00
80

니트 의상: 과학기술과 패션 휘영

기자 전선
|
2011/8/25 13:08:00
55

이탈리아 피티티 남장전: 혁신은 변하지 않는 주제

기자 전선
|
2011/8/25 11:28:00
81

방직 업계 3 대 전람회 동기 에서 거행 하다

기자 전선
|
2011/8/24 15:36: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돈이 있으면 살 수 있는 게 아니야!사치품 이 손님 을 고르는 것 은 매우 시끄럽다

세성 제복'이대 '조성, 올해 4월 캐나다 학성에서 귀국한 뒤 아버지의 유니폼 장사를 받지 않고, 쇼핑몰에서 남장을 파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와 다른 자유 브랜드를 만들어 2010년 11월 11일 하루 555만원을 팔았고, 현재 매달 주문량은 400표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