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의류 설계'걸어 나가다'가'패를 만들다

2011/10/31 8:49:00 31

중국 의류 를 디자인 하여 카드 를 작성 하다

몇 년 동안 복장 업계의 큰 배경 아래 중국 복장 [9.020.33% 주식 연구보] 디자이너 중국 의류 산업 집단 중 하나로 맞이하는 것은 역사의 기회와 도전이다.


중국 의류 산업은 중국에서 있다

만들다

‘ 중국 창조 ’ 의 노력 과정 중 창의적 중요성은 이미 말하지 않았다.

국가는 패션 디자이너들이 패션 창의의 중임을 짊어지고 중국이 만든 의상 제품을 정밀하게 만들고 개성 문화를 만들어내는 직업 책임을 부여했다.


중국 패션산업이 급속히 발전한 10여 년 동안, 패션 디자이너의 기초지식, 전문 기능, 도덕 규범 등 직업 내포는 이미 충실하다. "중국 의류 산업의 속도를 높여 국제 패션주 중 남복에서 볼 수 있다.

장기간 중국 남성복 디자인은 외국보다 못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주 에 참가한 남자

디자이너

해마다 늘어나다.

중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주석 스폴옌이 기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런 현상은 어느 정도 이 업계의 상대적 성숙함을 보여준다.

하지만 직업 패션 디자이너로서 기존의 직업적 자질과 그 이해에 대해 인식을 제대로 적응하지 못하는 것 같다.


현재 중국의 의류업은 가공무역이 브랜드를 브랜드로 전환하고 있으며 국제시장에서 우리는 가공업 첫째의 대국이지만 브랜드는 아직 국제으로 나아가지 않았다.

우리 나라의 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수단, 디자인, 시장 연결 방면과 국제 수준에 차이가 있다.

국내 패션 디자이너의 생존 환경은 낙관적이지 않다.

현재 국내 대다수 패션 디자이너는 해외와 동행하는 것보다, 심미 수준, 개성 표현, 시장 파악 및 제품 창신에 일정 차이를 보이며, 우월적으로 해외 동행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지 않는 국내 디자이너들이 밥그릇을 빼앗는 투쟁에서 더욱 생존하고 있다.


국내 디자이너들은 성적을 거두고 싶다면 ‘나가라 ’가 관건이 되고, 중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주석은 중국 패션디자이너에 대한 이런 평가를 나섰다. 중국 브랜드가 국제화, 디자이너가 먼저 나가야 한다. 우리가 국간화의 유래로 나아가는 데 있어서 브랜드의 국제화에 매우 중요하다.

학습과 교류에서 끊임없이 국문을 나서면서 중국 디자인 그룹의 성장은 더욱 자신감 있게 되었다.

민족의 것도 세계의, 중국 디자이너는 재능으로 전 세계에 증명을 했다.


중국 패션 디자이너 업계 미래 발전, 업계 전문가 건의, 우리 나라 급속한 발전

의류 산업

완벽한 설계 인재 제대 구조 형성이 관건이다.


이 외에도 설계 작업실을 창립하여 개성화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매우 좋은 출구이다.

그러나 이 같은 서비스는 아직 안정된 시장분위기를 형성하지 못하고, 디자이너들은 기존 가공 공장에서 직업 의상을 쟁취하는 시장, 한편으로는 계속 고급 정제, 또 다른 분야에서 각종 업종의 직업 의상에 참여하는 디자인 입찰, 이제 디자인은 직업복 낙찰 결정 요인이다.


능력 있는 디자이너는 반드시 자신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창립해야 한다.

미래, 국제 시장의 치열한 경쟁의 최종 결과는 반드시 소매상 브랜드 독점시장이고, 소매상 브랜드는 대량 수매, 합병 디자이너 브랜드로 시장의 독점을 실현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대외 무역 기업: 주문서 하락이 3할에 가깝다

시장 연구
|
2011/10/29 9:14:00
38

담호준: 중국 의류 기업은 어떻게'카드세탁'에서 신입생을 얻습니까?

시장 연구
|
2011/10/28 16:54:00
28

과학 기술 함량 은 브랜드 가치 를 결정한다

시장 연구
|
2011/10/28 16:13:00
31

인터넷 의 작은 재봉

시장 연구
|
2011/10/28 15:59:00
31

品牌争霸新圈地

시장 연구
|
2011/10/28 15:41: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복장 은 순드 중복 에서 탈퇴 했다

중국의류도 양도공지에서 회사 자산구조를 최적화하기 위해 새로운 업무를 개척하고 순덕지권을 판매하기로 했다.채성국제유한공사가 순덕중복사를 보유하고 있는 나머지 30% 지권은 이번 양도에 대해 우선구매권을 포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