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경 & Nbsp

2011/11/26 9:48:00 13

부처님 백화점


파리 노부처 백화점 내경


파리 부처소에서는 무리를 이루는 중국인들이 LV, GUCI, 퇴세 카운터 앞에서 장룡을 세우고, 복도까지 지친 대기를 가득 채운 중국인 관광객들이 몰려 있다.

명성이 자자한 부처

잡화

사치 브랜드 입구에 줄을 선 것은 모두 중국인이 절대 루머가 아니다.

"부처님 문간마다 중국어 안내 안내, 상점, 그리고 중국어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할아버지부처의 백화점에서 근무했던 시즌주유는 11일 황금주, 부처님 내부에서 거의 매일 회의를 열었고, 회의내용은 닮은 아시아인들 사이에서 중국인을 구별할 수 있다.

그 이유로는 더 간단하지만 "회사의 전체 매출이 일정한 하락했지만, 중국 고객은 대폭 증가하고 매출도 상당하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중국 11금 주일에는 부처님 백화점 관례까지 쉬는 일요일에도 중국인 관광객을 위해 파격적으로 문을 열었다.

이에 앞서 오바마와 아내가 프랑스를 방문할 때 프랑스 대통령의 특별 요구에 따라 불교백화점은 일요일 미셸을 위해 문을 열었다.


부처님 이 상경 하다


물토는 일년 내내 삿대질을 하지 않는다.


꽃무늬 유리, 금채화 창구, 빛나는 빛깔, 금빛, 금빛 휘황찬란한 세계 각지 관광객

사치품

쇼핑 천당의 프랑스 파리 파리 오스스 큰길 노불기 플래그숍.

유럽 최대의 소매그룹인 프랑스 사치품 백화점 노부처가 1893년 파리 오페라에서 탄생했다.

그것은 비약적인 호화 궁정 인테리어로 한때 유행했다.

할아버지는 세계 최초로 쇼핑을 즐기게 하는 경영 이념을 제창했다.


파리오스 대로에 위치한 96개 부문의 노불백화점은 프랑스인들 유량의 2대 지방으로, 에펠 타워, 매년 800만 명의 관광객이 이 이 가게에 찾아와 부지기수 많은 사치품이 세계에 흘러 가고 있는 가운데 많은 중국인 관광객이 적지 않다.

{page ubreak}


11일 황금주, 부처님 백화점의 LV 팀은 모두 중국인 관광객이다.

아마 한 시간 이상 올라가야 가게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올해 황금주, 네티즌은 웨이보 게시물을 통해 중국인 관광객의 추첨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머지않아 중국 쇼핑몰들은 파리 소환으로 더 이상 갈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고생했다. 노부처 백화점 아시아 최초 가게가 농락할 것이다.

북경

서단상가.


사실 부처님은 이미 처음 입경한 것은 아니지만, 이미 1997년에, 부처님은 베이징 시장에 진출을 시도해 본 적이 있었고, 금가의 왕부정 개점으로 불린다.

개혁 개방 20주년을 맞은 중국, 전체 경제는 고속 발전을 지속하고 있으며, 카티아, 버튼과 브루베리, Chenel, Gucci 등이 잇달아 중국 내륙 시장에 상륙하고, 각 일선 도시에서 매장을 개설했지만, 당시 국내에서는 소비가 많은 사치품의 소비 집단을 끌어들이고 있다.

부처님은 날카로운 상업적 후각으로 중국 내륙이라는 신흥의 소비시장에 시선을 던졌다.


그러나 현실은 상상보다 잔혹하고, 1년도 안 되자 부처님은 참담한 경영으로 베이징 문점을 폐쇄할 수밖에 없었고, 이제 아시아시장에 진출하지 못했다.

양민은 "시장과 경험의 문제로 인한 수토불복, 당시 중국 사치무역대 사치품 연구센터는"시장과 경험의 문제로 인한 수토불복, 그리고 당시 중국 사치품 소비능력에 대한 예상 오류가 부처님을 초래했다 "고 말했다.

양민은 1990년대 말의 중국 소비자들이 부처님과 같은 양양치품 가게에 대한 충분한 소비 능력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절대다수의 유능한 소비자들은 사치품 소비에 여전히 멍한 단계에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서단백화점과 백화점을 돌아다니는 것은 베이징 주민의 가장 주요 고급 소매 소비 방식이다.


노부처 아태구 이사장 레이어트 회장이 당시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할 때 같은 실패의 원인을 당시 시장에서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안타까운 것은 내 마음에 맞는 패션 인사의 기준이 적고 적다는 것이다.


당시 중국 소비자들이 패션에 대한 태도가 흐리멍덩하고 정책에 제한된 이유는 외자 소매상이 단독으로 개점할 수 없었기 때문에, 부처님은 백화점을 운영하는 데 경험이 없었고, 개방된 본토회사도 협력 파트너로 삼았다.


부처님 두 분이 상경하다


억지로 손을 잡고 준비를 하다


할아버지는 ‘ 살해 ’ 가 중국 시장에 돌아가기 전에 공과를 충분히 하였고, 부처의 선적 탐사팀은 2008년 베이징올림픽이 끝난 3년 동안 베이징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활발한 사치품 소비 제도로 발전했다.

구로불백화점 내부 통계로 중국 고객은 이미 프랑스 본토 영업액의 10% 를 차지했다.

세계 사치품 협회가 2011 최신 보고서를 발표한 것도 중국 내륙의 지난해 사치품 시장 소비 총액은 이미 107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전 세계 점유율의 1 /4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중국은 2012년 일본을 넘어 세계 최초의 사치품 소비국이 될 전망이다.


“지난번 정책에 한정된 것과 달리, 부처님은 이번에 스스로 투자할 뿐만 아니라 직접 영업을 한다.”

양민이 말했다.

이번 중국 시장에 진출할 위험을 낮추기 위해 수토불복에 대응하기 위해 부처님도 베이징 소비시장에 능숙한 협력 파트너 --홍콩 아이티 패션그룹을 찾아냈다.


IT 그룹은 인수제 경영 능력에 대해 글로벌 일류 백화점의 인정을 받았다.

그 창시자 심가웨이는 홍콩에서 영국 브랜드를 팔아 첫 통을 벌고, 마틴화, 영국판 리비스 청바지가 20년 전 홍콩을 풍미한 것은 주로 그가 추진했다.

이후 심가웨이는 알렉산더, 맥곤을 알렉산더 McQueren과 사천 쿠보령 디자이너 브랜드 (Comme des Garcons)로 눈부신 판매 업적을 세웠다.


2010년 10월 말, 프랑스 노부처 백화점과 아이티는 각각 50%를 출자하여 합자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부처님을 개척하는 중국의 업무를 개척했다.

부처님은 의류업 매수제로 여겨왔지만, 부처님이든 다른 일류 매수제 백화점 연카불, 수년 전 중국 시장에서 좌절했다.

적어도 중국에서는 아이티가 유행을 파악할 수 있는 의류회사가 됐다.


아이티와 강경하게 손을 잡는 것 외에는 부처가 대중 노선, 광납 고객을 걷는 것은 그야말로 화화경영의 새로운 전략이다.

부처님 백화점 총재는 폴라오 (Dal) - 테라오 (Dal), 노부처님 시단점은 각계 소비자들을 향한 가격과 종류, 개성 있는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이른바 7월 부처백화점에서'중국 개점 계획'을 공개했다. 앞으로 3 ~5년 이내에 10 ~15개'노부님 '백화점이 베이징 이외의 상하이, 항주, 마카오, 천진, 청두 등의 도시가 공개됐다.


임대 장소 4.8만 평방미터의 서싱글 북대로의 서단광장은'전신백화점 개념'을 짓는 백화점은 2013년 개막하고 베이징 백화점의 새로운 지표로, 이번에 다시 중국에 복귀한'전복 전쟁'을 하기 위해 노부처는 힘을 합쳤다.

  • 관련 읽기

남자 마스코트 &Nbsp

상가 속보
|
2011/11/25 16:45:00
29

深圳六成“90后”拥有奢侈品服饰包包

상가 속보
|
2011/11/25 16:42:00
26

항저우의 밤이 새어 'Versace & Nbsp; For & Nbsp; H & M;

상가 속보
|
2011/11/25 15:36:00
15

보스턴은 정주건 패딩 산업원 & Nbsp; 총투자는 100억 위안에 달한다

상가 속보
|
2011/11/25 14:50:00
21

샤워코트 표가 1190 &Nbsp

상가 속보
|
2011/11/25 14:06: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해양 패션 '1436 고단 브랜드 투어

현미경으로 캐시미어 섬유와 울 섬유를 분별하여 가장 소중한 캐시미어 벨벳 어느 부분, 캐시미어 패드 표면의 섬세하고 친한 스웨이드, 도대체 어떤 도구로 긁어냈는지...이번 주 항저우 빌딩 D의 1층에는 특별한 투어가 펼쳐졌고, 오르도스 그룹의 1436 고단 브랜드는 상당히 생동감 있는 물건을 사용하여 많은 손님들이 캐시미어 에 대한 의문을 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