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민폐 달러 현금 환율'7연휴 '

2011/12/9 9:16:00 22

인민폐 달러 환율

12월 8일, 중국 인민은행이 권한을 부여하다

중국

외환거래센터가 발표한 최신 데이터는 달러화 환율 중간 가격에 6.3319위안을 나타내며 전날의 거래일 23개 포인트 올랐고, 인민폐는 달러 환율에 진탕하는 추세다.

같은 날 인민폐는 달러 현금 환율이 7번째 거래일 연속 하락했다.


상무부 국제무역담판 부대표숭천 7일

인민폐

중국 정부는 지금까지 환율을 조종하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인민폐 환율은 시장의 변화와 시장 수요에 따라 부동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위안화 환율 시장화 수준의 향상을 의미한다.

중앙재경대 곽전용 교수는 그동안 인민폐의 부진에 익숙해지면서 최근 연속평가 하락에 적응하지 못하고 당황했다.

평가절하는 물론 국제시장의 불안정, 국내 경제 하락의 예상, 투기 자본 투기 등 요소가 있지만, 거시적 위험이 고발되는 것은 환율 시장화 수준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적도의 평가절하는 수출에 유리할 뿐만 아니라 국제 열전도 압력을 줄여 중앙은행의 기초통화 투출을 줄이고 자본 거품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업계 인사 는 인민폐 의 즉시 환율 이 연속 하락 했다고 밝혔다

중국

환율의 탄성과 위안화 환율을 한층 더 완화하고 메커니즘을 형성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2005년 환율이 개체된 이래 인민폐는 줄곧 한 바구니와 연결된 시장화환율에 메커니즘을 형성하는 방향으로 전진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전 세계 금융 시장의 파동이 심했다.

달러

지수 진동 폭이 비교적 높고, 인민폐 환율의 중심은 언제나 달러에 놓여 있다.

그러나 올해 하반기 이후 상황이 달라지고 달러와 인민폐 환율 사이의 연관이 약화됐다.

달러는 9월 11월 한때 나타난 대폭 강행으로 인민폐 환율에 현저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최근 당장 시장의 7연락 (7연락) 과 중앙은행의 “ 지도환가 ” 도 달러 영향의 추세를 드러내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11월 28일 중국 외환거래센터 최초

은행

간 외환 시장은 호주 달러와 인민폐가 캐나다 위안에 대한 거래를 시작하여 한 바구니 화폐에 두 명의 새 멤버를 추가했다.


2010년 하반기 이후 외환거래센터는 린지트 루푸, 호주, 가원의 거래를 잇달아 내놓았다.

지금까지 인민폐와 직접 환율을 환전하는 화폐는 9종으로 늘어났다.

인민폐 경력 장기 평가절상이 균형 수준에 가까운 시각, 인민폐 환율의 시장화는 다시 한 번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한 외환거래원은 국제외환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는 주요 화폐는 모두 자유로 바꿀 수 있지만, 인민폐는 여전히 자유롭게 바꿀 수 없는 배경 아래, 관리층은 은행 간 외환시장에서 인민폐에 대한 위안화 거래를 통해 글로벌 주요 화폐에 대한 거래를 내놓는 데 있어서 주요정 목표는 여전히 위안화 환율의 시장화를 심화에 있다.


더욱이 중국인 외환투자연구원 담아령 (웨이보) 총리는 빈틈 없이 빈틈을 타서 온 것이며 빈틈이 없는 전략으로 빈틈 없이 온 것이다.

그 전에

인민

화폐가 급격히 상승할 때 담아령도 줄곧 인민폐가 평가절상을 나타냈고, 다시 전철을 밟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온주는 신발 수출 기지 국제 기술 연구 개발 센터 를 건설할 것이다

매일 첫머리
|
2011/12/9 9:08:00
14

중국 연산 130억 켤레

매일 첫머리
|
2011/12/9 9:03:00
7

태어난 10년 희비: 방직 강국 꿈의 동경과 실락

매일 첫머리
|
2011/12/9 8:57:00
11

电商过冬:凡客拿什么"挺住"

매일 첫머리
|
2011/12/8 13:57:00
4

5 대 지침은 중미 의류 브랜드 협력의 길을 개척한다.

매일 첫머리
|
2011/12/8 9:41: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신발 제조 또는 국제 분업의 저단 위치

“ 중국은 이미 ‘ 나쁜 무역 ’ 의 함정에 빠졌다. 1993년 동안 특히 WTO 에 가입한 후, 우리는 ‘ 수입 첨단 제품과 저단품 수출 ’과 ‘ 수출 실물 제품은 달러 지폐를 환취하는 ‘ 나쁜 무역 ’ 에서 빈곤과 의부형 경제로 통하는 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