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다수의 스포츠 신발 가게가'한겨울'을 만났다.

2012/3/20 12:45:00 8

테니스 클럽

세계 최고 스포츠 용품 소매 거물 이 복주 에 진출 해 복주 의 체육 용품 시장 이 일석 에 천 층 의 파도 를 일으킬 수 있을까?


… 에복주많은 스포츠 용품 전문점들이 임대료 인상과 인터넷 점의 충격으로 다수의 스포츠 용품점들이 난처하다.다수의 경영자들은 현재 복주의 체육용품 소매시장이 성숙되지 않았으며 대형 스포츠용품 매장에 진출해 복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본토시장의 시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최근 2년 동안 많은 전문점들이 시장에서 퇴출되었다


복주 시장에서 스포츠 용품 전문점은 많지 않고 규모가 최대 34백 제곱미터이다.다수의 경영자들은 현재의 장사가 여전히 한겨울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최근 2년 동안 성체육센터 부근에 많은 체육용품점이 문을 닫았다.2년 전에 거의 20개 가까운 스포츠 용품점이 있는데, 최근 2년 동안 장사가 참담해서 많은 점주가 퇴출을 선택하여 현재 10개밖에 남지 않았다.


봉봉스포츠의 한 관계자는 1990년대 초 복주에서 전문체육용품점이 출현한 이후 2008년 올림픽 이후 전성기에 이르렀고 일부 노패들은 복주 각지에서 확장되어 동남과 같다저장 성오린 등 체육용품점은 성체와 시구에서 모두 두 세 개의 지점이 있다.


"막 업종에 들어갔을 때 소매업이 너무 좋아요."홍혜영 한룡스포츠상시 사장은 한룡스포츠 상가에서 처음 개업한 2008년 스포츠 용품 판매가 활발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올림픽 열기는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은 듯 2010년 현재 매출이 해마다 나빠졌다.홍혜영은 "2011년 이윤이 2010년보다 20만 원이 적었다"고 말했다.


경영 형편이 좋지 않아 많은 상점들이 시장을 빠져나가고 있는데, 시내는 비교적 규모가 있는 스포츠 용품 종합 상점이 거의 찾지 못하고, 이 전에 명성을 떨쳤던 스포츠용품점도 복주 시장에서 자취를 감추고 있다.원래 5번, 성체 등지에는 세 개의 지점의 동남스포츠가 2007년부터 작년까지 도산했다.동남스포츠를 제외하고 분점 철수나 직접 탈퇴한 동방 용타 오린 등을 택했다.


현재 복주 경영 규모는 300제곱미터에 이르는 스포츠용품 종합점은 4개도 안 된다.홍혜영은 지난달 한룡스포츠 맞은편에 열리는 육성과 오림 등 체육용품점들이 문을 닫았다고 말했다.


 쇼핑몰에서 체육용품 가게 날짜 어렵다


“ 가장 큰 충격은 인터넷에서 온 것이고, 지금은 단지 의지만 하면 된다소매도저히 경영할 수 없다."많은 스포츠 용품 가게의 사장은 기자에게 현재 스포츠 용품 소매 시장의 불황이 가장 큰 것은 인터넷 쇼핑 때문에 많은 스포츠 용품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을 선택하여 소매 시장의 거래량을 크게 삭감했다.현재 다수의 스포츠 용품 전문점은 주로 부대, 기관 등 단체에 의존하고 있다.


“날로 늘어나는 임대료와 인공비를 앞두고 많은 가게들이 버틸 수 없다.”홍혜영은 가장 이른 시기에 인근 가게의 임대료가 30위안 /제곱미터가 되지 않아 2008년 개업의 초반 임대료도 90위안 /제곱미터이고 지금은 제곱미터당 월세금은 120위안 /평방미터까지 올랐다.그처럼 300여 평방미터의 가게는 월 임대료가 4만여 위안에 달하고 인공비용까지 매달 소비하는 고정비용은 5만 위안 이상이다."설에는 지금까지 밑지고 경영을 하고 있는데 전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를 생각하는 이 씨는 현재 임대료와 인력 원가대로 매출액은 적어도 2000위안 정도가 돼야 보본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소매의 매출액은 하루 평균 1,000위안 정도밖에 안 된다.


  영특 스포츠는 여전히 본토 시장의 시련을 기다리고 있다


“다수의 경영 상황이 참담한 것은 전체적인 체육용품 시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일부 스포츠 용품 경영자들은 일부 상점의 문을 닫고 시장의 위축을 제외하고는 자신들의 경쟁력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상품의 브랜드, 품질, 재고에 대해 비교적 엄격한 요구가 있기 때문이다.


복건성 체육과학연구소 장립 연구원은 중저단의 제품에 대해 원가와 편의성을 구매하기 때문에 일반 슈퍼마켓 매장은 절대적인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일부 세계 최고급 브랜드에 대한 협력은 재고와 판매량 등 모두 높은 문턱을 가지고 있어 일정한 규모가 지원되지 않는다.


대하다영특 스포츠복주 시장에 진입하는 영향.다수의 경영자들은 본토체육용품 경영자에게 일정한 충격을 줄 수도 있지만 구체적인 상황은 여전히 시장의 시련이 필요하다.


"본토체육용품 경영자는 복주 시장에서 경운한 지 오래되어 본토시장에 대한 이해에 일정한 우세를 갖추고 있다."장립은 영특스포츠가 중국 시장에 진출해 자금 사슬과 산업 사슬에 장점을 갖추고 있지만 체육용품 시장의 지역차이는 뚜렷하고 외래체육용품 용품 용품 소매상이 본토시장에 진출해 수토불복의 상황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 관련 읽기

숙주 제화 업체 탐색 중부 부상 브랜드 모드

시장 시세
|
2012/3/20 12:34:00
2

더 이상 & Nbsp; 면가 가 가 혼란에 빠졌다

시장 시세
|
2012/3/19 12:23:00
16

국내외 아동복 브랜드'마약을 맞아 올라가', Nbsp, 아동복 시장을 강탈하다.

시장 시세
|
2012/3/19 11:17:00
2

봄철은 미친 척하며 고재고에 "아니"라고 말했다.

시장 시세
|
2012/3/19 9:54:00
8

본토 구두류 브랜드가 시장에 출시되는 것은 상표 침해로 인한 것일까?

시장 시세
|
2012/3/16 15:27:00
5
다음 문장을 읽다

관2012 /13 추동 밀라노 남장 주 예측 남장 유행 추세

주목받는 2012 /13 추동 밀라노, 파리 남장주가 최근 막을 내렸다.유럽 경제가 어떤 지경에 이르렀든 매년 초 밀라노 파리 남장주 총회 회수백방으로 재생 신호를 방출한다.특히 미란은 4대 패션주가 첫 라운드인 밀라노 패션주로는 남성복이 관전 포인트다. 여기에 모이거나 더 많은 남성복 브랜드를 이루고, 남성복 미래의 흐름 변화를 지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