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등 상품 은 더욱더 저가 인터넷 구매 를 위조품 으로 삼기 쉽다
11월 11일'빼빼로데이'가 다가와 싱글 일족이 선물을 구매하는 성수기였다.
이런 경험이 있는지 모르겠다: 상점에 가서 상품을 보고 인터넷에 가서 사면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런 ‘ 베낀 ’ 으로 불리는 소비자들은 적지 않은 실체점 상인들이 두통을 앓게 한다.
하지만 기자는 최근 천하로 상권 각 전문점 을 방문해 발견했다.
수호족
"많지 않다.
많은 상인들이 이곳에 와서 소비하는 사람들은 일정한 소비 능력을 가지고 있고, 많은 상점들이 온라인 가게를 개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직장 신입'초록'은 돈을 절약한다.
천하구에서 근무하는 화이트칼라 돈은 바로 ‘ 베낀 달인 ’ 이다. 그녀는 매달 약간의 구매를 할 것이다
브랜드 셔츠
그러나 그는 근무 시간이 길지 않아 수입이 높지 않아 스웨터를 사는 데 한도가 있다.
올해 초 친구의 안내 하에 작은 돈을 베끼는 족을 가입했다.
그러자 그는 자신에게 익숙한 전매점에 자주 나오지 않았지만 옷을 구매하는 수가 크게 줄어들었다.
"저는 가게에서 세일 활동할 때 옷을 입어보고 싶은 옷을 많이 구매하고 다른 시도를 해서 번호를 베껴서 쇼핑몰에 가서 구매합니다."
작은 돈은 종업원이 한나절이나 일하게 해서 수확하지 못한 것에 부끄럽지 않으며 쉽게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자는 ‘베낀 ’가 근무 시간이 오래되지 않은 화이트칼라와 재학 대학생 위주로 조사했으며, 대부분의 취미 차림을 좋아하는 여자다.
"여자들은 쇼핑을 좋아하고 브랜드를 중시하지만 우리의 경제 실력은 그리 강하지 않다.
그래서 실체점에 가서 잘 맞추고 인터넷 쇼핑을 하면 일거양득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현재 ‘ 베낀 ’ 의 목표는 이미 종결되었다
복장
전기로 발전했으나'베끼기 '방식도 최초의 죽음에서 억지로 외우고 휴대전화로 사진 찍기, 브랜드 시리즈와 후 몇 자릿수 등 간단한 방식으로 발전했다.
몇몇 자심은 ‘ 베낀 ‘ 베낀 ’ 족들은 “ 많은 상점에서 보는 스타일이 많은데, 인터넷에 반드시 있을 수 없을 정도로, 종종 한나절이나 인터넷에서 근본적으로 찾을 수 없다.
때로는 인터넷에서 먼저 볼 때가 있다. 그리고 쇼핑몰에 가서 찾아보면, 어떤 경우는 사이즈를 입어 보는 것도 없고, 한 번 절약했다.
하늘 길 소비자 는 세일 품 을 더 좋아한다
하지만 하늘로 쇼핑을 온 소비자는 또 다른 체험이 있다.
광백중이점 3층에서 기자는 천하로상권에서 자주 소비하는 미스 나씨를 만났고, 왕복 착용과 인터넷 구매가 귀찮다고 생각하며 불필요한 분쟁을 우려해 실체점 쇼핑을 택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 그녀는 일반적으로 실체점을 선택하여 판촉 활동을 할 때 상품을 고르러 간다.
"실체점에는 좋은 점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상품원이 충분하고, 직접 시도해 보고, 소비가 보장된다."
또한 하늘로 쇼핑을 즐기는 당 여사는 “사실 많은 브랜드가 정규 없는 인터넷 판매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유유2050 ’까지 쉽게 살 수 있다 ”며 “그리고 인터넷 매장마다 할인이 낮은 것은 아니다. 많은 할인은 불량품이나 품절품품으로 인한 상품의 원가를 되찾는데, 물류 원가까지, 사실 실체점에서 구입하는 것과 비슷하다 ”고 말했다.
당여사가 가장 걱정되는 것은 인터넷 쇼핑몰이 백화점 소표가 없다. "그때는 문제가 있어 실체점에서 교환과 반품할 수 없다"고 말했다.
고객'베끼기 '상점은 어떻게 봅니까?
기자는 최근 천하로 상권을 방문한 광백중이점, 천하성, 정가광장, 만마름, 태고환 등 여러 상점을 방문했으며, 대부분의 판매원들은 인터넷에서 볶은 ‘베끼는 족을 보기 드물다 ’고 말했다.
"많은 고객들이 어느 브랜드를 마음에 들어 옷을 고르러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것을 만나면 다 구매합니다. 정말 눈에 띄지 않는 것이 적당합니다."
● 의상업:
고객 추적 브랜드 는 인터넷 쇼핑 을 할 줄 모른다
천하로의 많은 사업가들이 회원제를 실시하고, 대부분의 고객들은 회원이나 회원의 친구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들 대부분은 어떤 브랜드의 충실한 팬이며 패션 신상품을 추구하는 사람들이다.”
판매원 알리는 일부 사치품과 고급스러운 브랜드들이 공식 홈쇼핑몰이 드물다.
“툭하면 몇 천원, 몇 만원짜리 물건을 누가 인터넷에서 사냐? 문제가 생기면 큰일이다.”
● 전기업:
소비자 인터넷 비가를 장려하다
반면 국미, 소녕 등 전기 판매상 자체에 자신의 인터넷 가게가 있기 때문에 판매원은 ‘초호족 ’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 어떤 판매원들은 심지어 소비자가 인터넷의 가격과 구매를 권장하고 있다.
● 신발 업:
“ 베끼다 ” 라는 상점이 부상을 당했다
그러나 일부 신발을 파는 상인들은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백리 등 일부 신발매장에서 판매원은 기자들에게 “베끼는 족을 만났다 ”며 “어떤 사람은 신발에 붙은 꼬리표를 떼고 걷는 것은 정말 부상을 입었다 ”고 말했다.
‘베낀 ’족은 매일 기자에게 상대적으로 재질부터 디자인까지 모조해 옷이 좀 어려운데 신발 등 상품이 모조되기 쉽다.
"신발이 더 닳고 변형되기 쉬우니까 많은 분들이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라 재질은 별로 따지지 않는다."
그러나 옷이든 신발이든 신형을 추구하는 여자에게는 상대적으로 싼 정품을 쇼핑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광동 쌍 11 공동 처리 우편물 속품 1.51억 점 순위 전국 1위
- 수장 방송 | 중국 문화의 의상을 나타내는 미인 천새는 중국 예복 당대 서장을 열었다
- 전시회 뉴스 | 과학 기술 과 지조 동풍 인용 모직 패션 트렌드 — 부력·무역 항 – 2020-2021 중국(대랑) 모직 패션 트렌드 동태 발표 동태 발표
- 유행화 | Rains 2019 새로운 가을 Layers 계열에 올리지 말고 발매
- 유행화 | AJ9 신발의 새로운 다채로운 반광 배색 시크한 내습, 솔 존재감~
- 유행화 | 범스x JD Sports 전신 연명 시리즈 슈즈는 현재 판매되고 있으며 럭셔리 흑금
- 유행화 | 아슬사 GEL-Nandi 360신발을 새롭게 밝고 노란색 배색이 풀려 기능은 여전하다
- 시각 도철 | 일조 Bape 2019 새로운 애완동물 세트 석방, 애완견 새 장난감~
- 패션 브랜드 | 패셔니스타 브랜드, 이 여장패는 개성 있는 패션쇼~
- 찬란한 장식계 | 알렉산더 맥쿤 2020 초봄 시리즈 LOOKBOOOK 감상~
- 남성 예복 코디 법칙 및 체형에 따라 남성 예복 기교를 고르다
- 우리나라 방적 기업 이윤 공간 은 다중 압력 압박 을 받는다
- 90 고령 방직 전문가 서거하여 일찍이 무한 방직계 면방직
- 경마 범위 시대 종결 운동 브랜드 가 여러 집 의 문 을 닫다
- 鞋服行业常态:特价商品不“三包”
- 남성복 수요 는 다원화 국제 브랜드 가 국내 남장 시장 을 확장 하기 시작했다
- 우리나라 가죽 업계 의 전환형 축세 가 발급 을 기다리다
- 아르마니, 악어 등 브랜드는 만자리 국제 몰 전 세계 초상대회에 참가한다.
- 방직 의류 를 잘 해야 스웨터 기업 이 품질 을 잘 할 수 있다
- 의류 전제품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