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기업 의 ‘ 자영제 ’ 가 점차 ‘ 대리제 ’ 를 대체한다
한 번의 위기는 언제나 불안을 가져올 것이지만, 동시에 업계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다! 세계 경제가 하락한 오늘날, 신발 업의 대리
가맹 경로
패턴이 또다시 풍구에 떠밀려 “ 대리상화 ” 가 많은 기업의 선택이 되자, 뒤따르는 것은 약간의 동요였다.
경제 환경은 다시 ‘ 대리행 ’ 의 진동을 촉발했다
세행은 중국의 올해 GDP 는 예정대로 8.2% 로, 중국 GDP 가 급속히 감소하고, 거시경제의 하락은 마침내 소매시장의 가격전, 소매시장 가격전
경로 재고 의 누적
실적 증속 하락 등, 심지어 어떤 유명 상장사들이 그들의 단기 실적 향상 프로젝트를 개입하고, 최적화 ’ 로 보고서를 제출하기를 바란다.
한편, 우리는 소매시장의 중요한 코너인 대리상 (대리상) 이 밀려 도마 밑에 있는 생선고기가 큰 것은 국진민퇴의 기세다.
과거의 폭발적인 성장은 지금의 환경에서 확실히 돌아가지 않고, 기업의 관리자들을 고통스럽게 여기지만, 이러한 ‘ 따끔 ’ 은 줄곧 대리상과 협력하는 데 존재하고, 목에 가시가 있는 것처럼 은근히 아프다.
대리제에 직면한 새로운 도전은 변혁을 촉진한다 —소매 전형으로
중국
소매시장
상업비용이 연일 상승하면서 연구부문의 통계에 따르면, 2012년 점차임료는 작년보다 평균 15%가량 상승했고, 상업땅의'번영'이나 간접적으로 직원의 원가 상승을 촉진하고, 전체 원가 상승해 구매 의사가'대리상'의 도화로 떠올랐다.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구두업 가치 사슬의 두 핵심 주체가 정면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하는 것을 보았다.
도전
업종
경쟁 태세 가 준엄하다
성장 패턴은 병목을 만났다.
오랜 세월 동안 달리는 경주권 수준의 성장은 병목, 전통적인'땅바닥 '판매 전략은 고원가, 저이익의 단말단에 도전해, 이런 도전은 빠른 속도로 대리상으로 이끌어 기업 본부에 이르게 된다.
도전2 "대리제" 는 기업의 마지막 1킬로미터 "에 대한 심각한 의존을 결정해 기업의 진보를 확장하고 있다.
대리상은 기업이 소비자로 통하는 ‘ 교통 중추 ’ 이다. 완전한 가치 사슬의 전반적인 ‘ 후반 ’ 을 감당하고 그들의 정체는 기업에 관습하기 어렵다.
도전 3: 도매로 시작하는 대리상은 규범화 체인운영 능력이 부족해 기업의 전략이 땅에 떨어지지 못하고 단말기 잠재력을 최대화할 수 없다.
하지만 이런 도전은 양보하지 말아야 한다
대리상
희생물이 되고 맹목적으로 대리를 가는 것은 결국 기업의 경영 성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대리상은 기업을 뛰어넘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면, 비용 통제력, 인맥 자원 사회 관계, 현지의 소비 파악력, 문점 개발에 대한 파악력 등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자영 지사 대리상 대신 운영 원가 증가, 직업 경영 경영자 도입 또한 큰 위험 — 개체 대리 원가 증가, 이것은 기업이 표면적으로 볼 수 없는 것이다.
대행은 성구 총대리제로 입가한 기업에 있어서 위험이 더 크다.
우리가 진정으로 해야 할 것은 대리상의 어떤 능력의 부족을 보완하는 것이다.
가게 운영 능력
부가형 업무 전개력 (판촉, 브랜드 건설 등), 지역 기업 관리 능력 등이 있다.
단순한 ‘자영 ’보다는 ‘소매 ’를 둘러싼 변혁이 아닌 ‘자영 ’이라는 게 옳다.
경제 환경의 영향을 던져도 제한된 시장에서 소비 브랜드화, 채널 평평화는 필수 추세다. 이런 추세는 대리상 전환으로 ‘순수 판매 ’부터 ‘브랜드화 운영 ’의 전형으로 ‘조방 도매 ’부터 ‘전문 소매 ’의 전환형.
기업의 첫번째 선택은 대리상을 지역으로 전환시키는 브랜드 소매상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