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 -28일 우리나라 주요 폴리에스터 시장 시세 분석
‘p > 의 복휴일 에 이 시장의 거래량은 그다지 크지 않아 오퍼가 안정되고, 유광 FDY 시장은 아직 거래가 있지만 DTY 거래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다.
당분간 세탁 시장이 시세 조절을 위주로 할 것으로 예상된다.
폴리에스터 업계는 지난 해의 저조한 추세를 이어가며 경영 환경이 호전되지 않아 폴리에스테르 제품의 경영이 계속 곤경에 처할 것으로 알려졌다.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zexm.com '(strong)’의 ((strong)’을 통해 (# # 의 # htttp: 시장업계는 여전히 낙관적이다.
바로 < p >
‘p ’은 7월 27 -28일 금요일 PTA 선물 가격이 하락한 영향으로 쌍 휴일 기간, 성택, 가흥 양시 시세는 약시 행세를 이어가고, 가격 면에서는 절대다수 방사 공장이 안정을 유지하지만 실제 거래량이 감소했다.
현재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sjfzm.com `가 `strong ` ` ` `의 방직 `는 ` ` `의 제조업체 · 가탄업체 의 구매 구매가 더욱 신중하고, 가탄업체가 구입 재료를 구입해 '생산량 `으로 작동하면 후시 폴리스 구매력이 일정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다수의 폴리에스테르 방사 공장은 생산판매 상황을 최대한 유지할 것으로 보고 당분간 가격을 조정하지 않고 당분간 내의 세사 시세는 평온한 과도를 위주로 한다.
바로 < p >
‘p ’은 복휴일 기간에 품종의 추세를 살펴보면 DTY75D /72F, 150D /144F 네트워크 및 일부 규격의 흑사는 75D의 판매상황이 괜찮지만, 다른 DTY 일반 제품은 특히 폴리 왈다로 생산되는 DTY150D /48F 제품이 현재 판매되고 있다.
FDY 전소광 계열의 제품은 일정한 거래량, 68D 실버 하류는 약간 구매력이 있다.
또한 반소광 FDY50D /48F 판매가 좋다. 대부분 고밀폴리타프 등에 사용된다.
POY 제품 하위가폭탄업체 구매는 가능합니다. POY75D /72F, 100D /36F, 150D /144F 제품 시장에서 거래량은 가능합니다. 인터넷용 POY 사의 수요도 큰 기색이 없습니다.
바로 < p >
의 복휴일 기간에 화동 지역 폴리에스테르 시장시세가 계속 정리되며 기업의 시장 제시가격은 대부분 인상되었지만, 성교 중심은 기본적으로 안정되고 있다.
시장은 전체적으로 거래분위기가 일반적으로 거래량이 중등수준에 처한다.
하류 기업이 시장에 들어오는 구매량은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우대 세일 조치가 여전히 존재한다.
폴리 섬유 기업 생산율이 여전히 유지되어 7퍼센트 정도의 수준이다.
폴리 섬유 기업의 재고량 유지는 약 일주일 정도 수준으로 재고 압력이 크지 않다.
하류 방적 시장 시세는 변하지 않고 폴리에스테르에 대한 수요가 부족하지만 강성 수요를 위주로 보급량이 제한되어 있다.
바로 < p >
은 지난 2일, 화남지역 폴리에스테르 시장이 안정적으로 따라오고, 시장 분위기 전반 활약이 활발했으나, 주 후반에 하락해 기업의 오퍼가 많다는 위주로 시장거래가 안정된 시기에 이르렀다.
시장의 조회 분위기가 다소 호전되고, 거래수준은 중등수준으로 유지된다.
현재 시장거래는 대부분 소규모 증권거래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시장거래추세가 후기 하락세를 보이며 시장의 우대 공간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격 상담은 비교적 보편적이다.
폴리 섬유 기업 생산율이 70%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기업 재고량은 일주일에서 열흘 정도 유지된다.
하류 방선업체 착공률은 여전히 높지 않고, 폴리에스테르에 대한 수요가 부족하여 시장 무역상들은 기본적으로 저장하지 않고, 출하량을 늘리는 것은 여전히 가장 먼저 선출하는, ‘ '(미트립' (미트필 '>
‘p ’은 현재 제조업체와 가탄기업이 세심한 구매를 신중하게 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직조업체와 가탄기업이 구매 재료를 채택하여 산정량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후시세의 구매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다수의 폴리에스테르 방사 공장은 생산판매 상황을 최대한 유지할 것으로 보고 당분간 가격을 조정하지 않고 당분간 내의 세사 시세는 평온한 과도를 위주로 한다.
바로 < p >
‘p > 의 최근 국내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시세가 안정적으로 상업되고 시장거래가 호전되고, 기업의 시장 오퍼가 지난주 대비 상승하면서 시장 구매 수준이 약간 확대되었다.
‘A target =‘u blank ’의 href =‘http://wwww.sjfzm.com /com /com)’을 계속 고집하는 이유로 ‘strong (strong)’은 바로 (A /strong)’의 출산 가격에 따라 바로 폴리에스테르 가격을 지탱한다.
하지만 하류 시장은 비수기 특성이 뚜렷하고 수요량이 부족해 제품의 소화가 막힌다.
폴리에스터 짧은 섬유 기업 생산판매율 수준을 유지하고, 재고량 변화는 크지 않고, 재고량은 평균 10일 이내의 수준으로 낮은 사람은 일주일 정도 된다.
거래가 성사될 때 특혜 세일 조치는 여전히 존재한다.
짧은 업종의 엔진 하중 수준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고원원 씨, 반바지 입고 나가는 게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채널 관리 | 히누르는 통합 전자상가를 거대한 돌파를 실현하기 위해 구축할 것이다
- 회원 전구 | 역봉 그룹 은 이윤 하락 경보 를 냈다
- 업종 종합 서술 | 잘 팔리는 게 좋은 디자인: 젊고 궁금해 하는 고객
- 웨딩드레스 | 리니콜 2015 가을 겨울 웨딩드레스 시리즈 패션 내습
- 캐주얼 | Zara Home 的夏日海滩特辑带你一起奔跑
- 회사 뉴스 | Gucci 실적 이 하락 하여 개운그룹 이 영향 을 받았다
- 회원 전구 | LVMH 분기 증가 속도 완화
- 찬란한 장식계 | GUCCI 영광 하바나 선글라스 빛깔
- 스타덤 | Mulberrry 새로운 광고 블록이 완벽하게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