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실 멤버들과 할리우드 대목이 나와서'싸구려'를 앞다투어 입었다.
'제86회 (a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u z.ast.'의 명리장 파티에 유명 할리우드 영화배우 페널로즈 (Penelopeceruz)가 검은색 블라우스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올해는 작품에 들어갈 수 있는 페넬로프를 데려오지 않았고, 몸에 입고 있는 이 드레스도 그리 놀라운 편은 아니었지만,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다. 네가 익숙한 고스트브랜드 H &M 의 손을 상상할 수 없었다.
페네로프가 입은 이 드레스는 2014H &M 의 친환경 자각적인 행동 한정금이다. 이는 H &M 이 맞춤형으로 정해졌지만, 평가 브랜드라는 점은 이미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지 않고 호감과 주목을 받았다.
바로 < p >
'덴마크 왕준비비 마리 (Maryezabethdonaldson)'는 패션권 초점 이 아니지만'a href ='http://wwwww.sjfzemcom /news /index f.aaaast'의 황실 멤버 @및 고귀한 옷으로 선택할 수 있는 기준으로 색채가 적어도 틀리지 않을 때가 없다.
어쩐지 덴마크 왕준비비는 H &M 에서 나온 화이트 레이스 롱 드레스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보수적이고 귀중한 황실을 굽히며 서민 브랜드 의상을 선택하는 것은 참으로 어렵다.
이 옷의 디자인은 우아하고 레이스 디자인은 성숙함과 섹시함을 밝혔고, 착용 효과는 정말 흠을 잡지 못하고 왕비가 올바른 선택을 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바로 < p >
‘p ’은 매리황비뿐만 아니라 현재 각국의 황실은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많지만 영국 캐트왕비 (KateMidleton)의 공로가 아니다.
영국 황실의 패션 패셔니스타로, 케트는 최근 2년 동안 패션계의 가장 핫한 새 아이콘으로 젊은, 패션과 우아한 결합을 완벽하게 소화한'검교 공작 부인'이 눈길을 끈다.
대혼 이튿날 공개된 것은 케이트 왕비의 의상이 평가 패션 브랜드 자아라, 왕비의 친민감을 한꺼번에 상승시켰다.
캐트도 그의 고급스러운 기질을 사용하여 저렴한 브랜드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는 데 성공했다. 관건은 네가 어떻게 입느냐에 관건이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index (index.u.aaaaaaaaas)가 각각 한 세트를 가지고 있는데,'htttp:'htttp:'htttp:'www.com's /news /news /news /news /index (u.aaas.aaaaaaas)를 비롯해'H &M'을 한 가닥의 카드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합작으로 출시해 한정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한정금'의 전속 유혹 아래, 이 큰 스타 철봉 팬들은 아직 H &M 의 그릇에 순순순히 들어오지 않았는가? 버스퍼H &M 신상품 파티에서 다양한 새로운 브랜드를 보며'단자매 '제시카 알바 (제시카)가 그 중 하나다.
그는 H &M 과 베르세스의 콜라보레이션 블랙 골드 드레스를 입고 추락한 옷감은 젊고 활기가 넘치며 여신은 ‘만족 ’이라는 두 글자를 이마에 적었다.
바로 < p >
'할리우드 아역 ''디즈니 공주'가'a http:'pop.sjfzm.com /popm /popimg /fz /index.a a aspx'를 통해'세리나 고머즈'가 바로 출몰한 섹시와 성숙, 지금도 레드카펫에서 가장 인기 있는 씨앗 사이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3천의 총애는 한몸에 있는 작은 공주는 서민 고거리 브랜드에 유독종을 가진 듯, 고거리 아이템을 입고 거리를 산책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앞서 한 행사에 참석한 공식석상에서 패션브랜드 자ara 점프바지를 선택했고, 솔직한 자릿과 브이넥을 매치해 섹시함을 강조하며, 세리나의 젊은 활력을 과시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