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풍화선은 평형 전동 독차에서 대본영 젊은이들이 놀라서 멍해졌다

2014/8/18 13:47:00 44

풍화선어린이 장난감복식

의 바람피는 선동 전동 전동자전거 를 선보여 캠프 파트너 를 놀라게 했다.

9월 14일 쾌락대본소에서 진행자 이비가와 게스트가 신나게 타던 전동독차로 눈길을 끌었다.

무대 아래에 관중들이 탐나게 하다.

바로 < p >


‘p ’은 전동 단독차가 전력 드라이브와 자기평형 능력을 가진 교통수단이라고 한다.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휴대 등의 우세를 갖추다.

'http://sjfzm.com /news /index c.aaaaastp'도 주말에 쓸 수 있다.-'a http:'http:/'

바로 < p >


의 풍화선은 평형 전동 자전거를 통해 대본영 파트너가 놀라게 했다.

전동 단독차는 이미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등 일선 도시가 출행하는 패션 교통 수단이 되었다.

대리 풍화륜은 평형 전동 자전거에서 너를 멋지게 데려간다.

요즘 길거리에서, 젊은 젊은이들은 이미 롤러스케이트와 보드가 유행하지 않고, 바퀴를 밟는 전동자전거와 4륜 전동활판과 4륜 보드가 길거리를 달리고 있어, 멋있다. 정말 멋있다.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8 /18 /18 /20140818060733 u sj.JPG'''


의 풍화선은 선형 전동 자전거에서 너를 멋지게 데려간다.

전동독차와 유사한 오토바이는 오토바이가 아니라, 행동이 자유자재적으로 동력으로 서고, 속도는 조깅과 비슷한데 오르기도 한다.

전동활판은 손으로 든 리모컨 컨트롤로 연결해도 자동으로 달릴 수 있다.

바로 < p >


를 통해 를 통해 <대보신기 >가 점점 많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너?'


사전의 출퇴근'코난 '리듬 울림


《p 》 보드는 거리의 조류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분량으로 베이징의 공원, 거리에서 우리는 곳곳에서 극한 동작에 도전할 수 있다. ‘ 페달 ’ ’

최근 기자는 장녕가를 통해 한 젊은이가 놀던 보드가 특이하다. 우선, 그의 바퀴는 작은 전동차보다 커졌다. 그 다음으로 젊은이는 보조력을 타지 않고 미끄럼틀은 자동으로 질주할 수 있고, 전동차의 흐름에 따라 ‘ 먼지가 날아간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에 대해 전문가들은 이런 새로운 교통수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자원의 소모와 공기오염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바로 < p >


은 사람들이 평소에 놀던 보드와 유사한 차량 양쪽에 페달보드가 있는데, 그것은 전원 드라이브이다.

바로 < p >


의 풍화선은 평형 전동 자전거를 통해 대본영 파트너가 놀라게 했다.

사용 시 발 을 각각 바퀴 양쪽 의 접이식 페달 에 올려 가볍게 몸 을 기울여 전진 을 향한 뒤 뒤 뒤 경사 경사 는 속도 를 낮춰 왼쪽 과 오른쪽 으로 기울 는 몸 을 회전 했 다.

몸이 앞으로 기울어질수록 속도가 빠를수록 차의 일련의 회전장치가 균형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바로 < p >


‘p ’은 전동 독차의 흥행이 곧 새로운 교통혁명을 일으킬 전문가들이 예측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물품 공급자들이 위조 상품을 대매하는 것을 경계하고 있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4/8/12 13:05:00
13

드라이클리닝 가맹 선택 세안 브랜드 대우세 다설비

사례가 직격하다.
|
2014/8/11 11:01:00
48

정휘 실연 파동 호프래스 바통

사례가 직격하다.
|
2014/8/10 13:15:00
88

드라이클리닝 가맹 비용 해석 어떻게 드라이클리닝 가게가 가장 절약합니까?

사례가 직격하다.
|
2014/8/8 13:29:00
107

황실 구이탕구이 왕의 새로운 맛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4/8/6 17:47: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대련시 는 첫 도시 공동 배송 센터 를 대대적 으로 만들었다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대련시가 첫 도시 공동 배송센터를 건설할 예정이다.대련 물류협회는 8월 15일 열린 프로젝트 세미나에서 도시물류 배송'마지막 1킬로미터'를 해결하기 위해 대련철월그룹에 투자한'대련도시 공동배송센터'가 프로젝트 설계 단계에 들어서며 명년 3월 파토공사를 시작한다.프로젝트 총투자는 6.4억 위안을 추산해 2기 건립할 계획이다.총 기획 부지 면적 33만 평방미터, 건축 면적 18만 평방미터, 설계 저축 저축 인원 9만2만 개, 1차 최대 매장 능력은 10만 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