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 무림로'황금 상점 '여러 개의 체인 의상 브랜드가 잇달아 철수하다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그물의 작은 편찬은 항주 무림로의 황금 가게가 퇴색된 initial 무림점이 갑자기 문을 닫아 여러 개의 연쇄의상 브랜드들이 잇따라 철수했다.
항주 무림로 황후공원의 가장 큰 인itial이 갑자기 문을 닫았다.
가게 문에 큰 자물쇠가 걸려 유리문에서 옮긴 흔적이 있다.
많은 오래된 고객들이 뛰어와서 헛되이 한숨을 쉬었다.
인기가 그렇게 높은 가게가 갑자기 문을 닫을 줄은 아무도 몰랐다.
이번 여름 무림로 여장가에서 다시 관점을 만났다.
지난 2012년 전후 무림로여장가'새로운 위기'에 빠지는 설이 퍼지고 있다.
어떤 사람은 임대료가 너무 높아서 천장을 넘으면 감당할 사람이 없다. 전기상들이 건드렸다고 하는데, 지금은 모두 인터넷에서 옷을 샀는데 누가 태양이 활짝 내리고 싶습니까?
무림길은 항주의 상업의 문면중의 하나이다.
한 길거리에 또 한 집이 문을 닫는다면, 머지않아 오퍼를 접대하는 것은 결국 맛이 아니다.
무림로의 황금가게는 왜 퇴색할까? 고임료 아래 인기가 낮은 여장거리가 O2O 로 재진할 수 있을까?
조사하다
여섯 집 의 앞 으로 양도 하고 집주인 은 옷가게 를 차리지 말라고 권했다
홍콩 패션 브랜드 initial 이 무림 길에 있는 3층 매장을 열고 있는 것은 지상의 가장 큰 문점인 셈이다. 이제 갑자기 문을 닫았다.
initial 브랜드 관계자는 기자에게 "매장 조정, 다음 달에 백화점에 들어갑니다"라고 말했다.
initial 항주 다른 문점의 종업원은 VIP 고객에게 "무림길에 장사가 별로야. 그래서 가게는 백화점으로 조정됐다"고 말했다.
무림길에서 여러 해 가게를 열었던 왕 씨는 기자에게 “많은 브랜드의 체인점이 이곳에 열려 있는데 사실 돈을 벌지도 모른다.
그들은 이곳을 이미지 전시점으로 삼았으니 홍보비로 생각하자."
가게를 끄는 것은 인itial 일가.
기자는 태평조 복식도 무림길로 철수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연쇄 브랜드뿐만 아니라, 기자는 무림로에서 북쪽에서 남쪽을 향하여 56개의 문면으로 점포 임대 게시물을 볼 수 있다.
라이온다교로 가까이서 6개의 현관에 모여 문을 닫아 통틀어 상점을 임대하는 공고가 붙었다.
앞서 무림로여장가에서는 고임료 압력으로 한 번 또 한 번 다시 한 번 점포의 양도 있었지만 한두 개 점포로 양도, 이렇게 단체로 문을 닫고 임대여는 처음이다.
그들은 왜 양도해야 합니까? 기자가 그 중 한 점포를 임대하는 집주인 전화를 걸었습니다.
당 선생은 기자에게 이 점포 37평방미터, 임대료는 25만 위안이다.
지난해 임대료는 26만, 올해 1만, 최저로 24만 원으로 내려갈 수 있다. 절대 24만보다 낮지 않을 것이다.
당 선생은 자기도 집주인이 아니라며, 그는 단지 중개대리일 뿐이며, 이 가게의 진정한 집주인은 얼마 전에 팔려고 했다.
그 후 당 선생은 “ 당신은 무엇입니까? ” 라고 물었다.
기자는 옷가게를 열고 싶다는 것을 알리고, 옷가게가 어렵고, 연쇄 또는 개성이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즉시 설득했다.
이 자리는 네일숍 같은 게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집주인은 가격을 낮추고 싶지 않아 가게를 개업하고 장부를 계산하고 달아났다
기자가 조사한 결과 무림로가 높은 임대료로 가게 창업하고 싶은 젊은이들이 어리둥절하게 보였다.
무림로에서 경기장 입구에 다가가 태평조 의상의 문점은 이미 옮겨 110제곱미터가 남았다.
집주인 황 여사는 기자에게 가게를 보고, 이 110제곱미터의 제시가격은 임대료가 90만년이다.
근처에서 방세 공지를 보고 있는 임 선생은 90만년도 너무 천가 하다고 말했다.
지금 무슨 가게를 열면 달에 10만원을 벌 수 있어요?'
집주인이 임대료를 내리지 않는다면 무림로의 업태가 악순환이 생길 것이라는 직언이 나온다.
이에 대해 무림로여장거리 관위위원회와 관할구 소속 무림거리 당정처의 책임자는 모두 동의하지 않는다.
그들은 시장 경제, 임대료 고저가 시장에서 조절했다고 생각한다.
가게가 오래 비었으니 집주인이 급해서 당연히 가격을 낮출 것이다.
무림길에서 대부분의 점포는 모두 개인 물업에 속하고, 가격을 낮추면 집주인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관리 부서로서 그들은 간섭하지 않고 끼어들지 않는다.
전기상 충격, 의상류 상가 가장 부상
무림로여장거리 관리위원회는 여장가에서 그녀가 불패의 발자국이 있다고 확고히 여장가에서 주장했지만, 백지흑자의 데이터는 무림길에서 이런 전통 소매상들의 영향을 반영하고 있다.
한 부동산 중개상이 기자에게 “ 현재 항주의 상점은 의류 위주로 가게가 많아 특히 상가에 있다 ” 고 말했다.
인터넷에서도 옷가게가 가장 많기 때문에 전자상들이 실체적인 의상 상점에 대한 충격도 비교적 크다.
항주 무림로 여장 특색 거리 이 일대는 소비자가 정기적으로 방문한 ‘ 비밀 옷장 ’ 이었지만, 현재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다
옷
그리고 경동 1호점, 위신...
선택이 너무 많아요.
앞서 복장을 하던 사장은 무림길에서 가게를 오픈하는 것을 호기로써 손님에게 소개를 해주면 천고양이점을 직접 보급한다. 그곳에는 성급이 왕관을 돌릴 수 있다 ….
전기 업체의 충격 아래 무림로 황금 가게의 매력도 떨어졌다.
가장 직접적인 표현은 2012년 초부터 이곳의 상가 임대료가 정체되기 시작하거나 하락했다.
집주인도 잘 알고 있는데, 아직 전세금 가격은 오르지 못했다.
전국 600만 가량 타오바오 매장 중 약 65%가 복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길거리에서 상가 높은 임대료와 전자상들이 가져온 장사 분류에 직면하여 집주인을 위해 아르바이트하는 의류점 작은 주인들이 각자 길을 찾아 나섰다.
관찰하다
체험 종류 상점 은 충격 이 비교적 작다
무림길에는 한때 홍극적인 이발소 두 집이 있는데, 한 집은'아웨이'였다. 한 집은'러브스토리'였다.
아이웨이는 나중에 이름을 클리닝으로 바꿨고, 1층 가게의 일부를'so fashion'이라는 여장점을 빌려 2층 영업을 하게 된 이유는 집세가 너무 높다는 것이다.
2012년 임대료는 지난 해의 80여만여 만여 만여 만여 명에서 50여만까지 올랐다.
양털이 양몸에 나오다.
집세가 꾸물거려서 이발소에서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은 값이 오르는 것이다.
그러자, 2012년 ‘조지 ’의 이발 가격은 68원에서 80위안까지 올랐다. 60위안에서 120위안으로 뛰어올랐다.
마에핑 중원 부동산 사업부 사장은 정상적인 이해에 따라 무림로 여장가에서 옷가게를 개설하는 것이 최고라고 말했다.
예전에 브랜드를 때리고 싶었던 항파의 여장, 외래가정은 무림로로 올라와 이미지 가게를 열어야 한다. 이렇게 중개상은 무림길에 가서 보니 가맹을 하고 싶고 그들의 사업도 더욱 커졌다.
또 적지 않은 기업들이 원래 시장에 나가려고 했는데, 지금은 집세가 그렇게 높아서, 출시 준비를 하던 의류업체들이 분분분히 단념했다.
아무리 버티면 객류도 없이 고방세를 계속 감당할 수 없다.
그녀는 복식류 상가보다 수공으로 완성해야 하고, 반드시 사람의 서비스를 거쳐야 비로소 완성할 수 있는 상업소비가 비교적 작고, 생존할 확률이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
예컨대 네일 숍, 두 시간 이면 수백 원, 원가 도 높지 않다.
또 현재의 사람들은 점점 개성이 있고, 진정한 개성이 있는 작은 가게, 차별화, 시도해 볼 수 있다.
대책
O2O 는 그 단골손님들을 찾아올 수 있을까요?
항저우 미녀 플로라는 기자에게 지금은 무림길 구경이 드물다.
‘잔디 ’(인터넷 용어, 설렘)’의 목표는 친구를 찾아가 구매하고 조건이 있으면 스스로 출국한다.
어떻게 잃어버린 단골손님을 다시 찾아옵니까? 8월 10일, 하성구에서 알리바바그룹과 전략 협력을 달성하여 식과 주, 오락, 유흥, 공공서비스 6대 분야의 무림상권 O2O 플랫폼, 무림상권 전환과 운영의 새로운 패턴을 모색하고 있다.
기자는 앞서 알리의 상업모형을 본 O2O 플랫폼은 여러 항목을 접수할 수 있으며, 주문, 예약, 예약, 호텔, 주차, 화장실, 등 버스를 찾는 등 상권에 충분한 인기를 갖기만 하면 응용이 풍부하다.
이 패턴은 어느 길의 양체정제를 위한 것이 아니라 복제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전기상들의 도전하에 각 지역의 특색 거리들이 도약 하고 있다.
이곳은 아리의 미래 상권의 제1역이라고 불린다.
가게 주인이 인터넷을 자발적으로 포옹하는 의식을 갖기 위해 알리, 관위회 등 각 방면으로 구성된 강사단은 집집집마다 무림길 상인들에게 이념을 주입시켰다.
“손님이 휴대전화 타오바로 네 집 옷을 사면 다음에는 그녀가 들어오면 시스템을 일깨워준다. 그녀는 언제 왔는지, 어떤 색을 골랐는지, 무대 데이터베이스는 기억해 줄게. 너의 영업원은 몇 번 갈아입어도 상관없어.”
무림로의 이 머리에서 그 머리까지 모두 400여 개의 가게가 있으며 4월부터 1대 1의 과외를 마치고 방금 훈련을 마쳤다.
무림상권 O2O 사업의 시간표: 올 10월 말 무림상권 각 대상권 종합종합종합 복합을 이뤄 내년 6월 말까지 상권 내 산실업의 전면 복합 을 계획하고 있다.
O2O
이 역은 무림로의 퇴세를 만회할 수 있을까. 다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O2O 는 지금까지 성숙한 제품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없다. 사업가들은 의혹을 일으킬 수 있으니 관망할 수도 있다 ”고 말했다.
관리위원회는 유명 구명하기 싫은 책임자가 확고하게 말했다. "어렵지만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 패션 브랜드 | 모노그라그램 클래식 패턴 패턴을 선보이며 럭셔리한 느낌을 자아낸다.
- 겉감 | 덕전 건강 (000813): 약 9.34억 주식 매출주가 해금
- 겉감 | 산동 신형 사선 및 원단 산업 연맹대회 및 전문가 포럼 개최
- 패션 브랜드 | 패널리스트의 브랜드가 많기 때문에 이 패널이 젊은이들의 가장 주목된다!
- 패션 브랜드 | '신세복음전사'X Medicom Toy 연승 BE@RBRBRBRICK 인형이 곧 출전한다
- 뉴스 택배 | 중국 패션이 기술 시대를 맞아 중국 패션 대상·중국 패션 수상·중국 패션기술상 수상
- 겉감 | 누차 혁신, 제102회 중침회 광주 원만 폐막!
- 유행화 | Air Jordan 11 Low'강희'배색 슈즈를 닮아 내년 압축 씬?
- 겉감 | 위교 방직 이 에너지 절감 근본 조치 를 전개 하다
- 유행화 | Air Jordan 11 Low'강희'배색 슈즈를 닮아 내년 압축 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