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춘생: 과감하게 창업은 민족산업으로 고향에 감사하다.
일찍운수위주의 《운하 경제 》시대, 회안인은 휘황찬란한 경제적 성취를 거뒀다. 이 중, 사업자는 중요한 공헌을 하였고, 장기적인 창조를 통해 전축을 이루며 독특한 회상문화를 형성하였다.오늘, 회상께서는 다시 빛을 발하고, 회하 기슭에서 우렁찬 민족 브랜드인 강소력 박사 기계 지분 유한 회사를 나왔다.
회안 총각 이 용감하게 대상해 서적 으로 창업 전설 을 쓰다
창업자 뒤에는 사람이 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 이야기가 많았고, 힘박사의 장춘생 뒤에는 장춘생의 이야기가 많았다.1991년 17세의 장춘생은 100위안을 데리고 단신으로 대상해를 무릅쓰고, 그때 100위안은 집안 전체의 저금으로, 41위안의 차표를 제외하고 상하이에 갈 때 59위안이 남았다.촌스럽게 입고 있는 것을 보고 옷을 샀는데, 마지막으로 주머니에 13원이 남았다."20여 년이 지났지만 장춘생은 당시의 정경을 또렷하게 기억하고 있다.번화한 상해는 장춘생을 잃게 하지 않았고, 그는 암암리에 결심을 하고 하루를 뚫고 나서야 했다. 허리를 곧게 펴고 말하는 소북놈.일삼가
처음 도착하다상해그 몇 년 동안 장춘생은 인쇄공을 만들었는데, 조작 실수로 왼손 전체를 폐기할 뻔했다. 하루 15톤의 철강 폐기물을 옮겼고, 요리도 팔고 세바퀴를 타고 용접공, 차 차 차 차, 차 세척을 하다가...인생이 바뀌는 것은 1995년이다.그해 그는 한국 현대 공학 기계 (중국)에 의해 보수공으로 초빙되었다.이후 장춘생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기술을 배우고 있다.그는 2년 만에 일반 직원이 지역 판매경리로 승진하고 한국에 가서 심조할 기회를 얻었다.
선진 기술을 마스터하고 시장 운영을 파악하고 한국에서 돌아온 후 장춘생은 자신의 창업에 대한 생각을 낳았다.1998년 그는 자신의 사업을 열심히 하기 시작했다.1999년 말, 년 25세 장춘생은 전체 저축을 내며 상하이에서 국내 최초의 전문 생산 파쇄기를 창업한 공장 — 상하이 타리악기계 설비 유한 회사를 설립했다.그가 생산한 제품은 장기간 한독 등 우리나라의 굴착기와 파쇄기 시장의 국면을 철저히 깨뜨렸다.2006년 상하이 타리악은 이미 개발, 생산, 일체의 현대화 대형 기업으로 발전해 전국 29개 지사, 제품 판매량이 4년 연속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상해의 큰 사장이 고향으로 다시 돌아가서 고향에 감사하다.
바깥떠돌다누가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는 사람은 집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밖에서 떠도는 사람은 양미를 펴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자신의 힘으로 고향으로 고향을 도울 수 있도록 돕는다.2007년 5월 시임 회안구위 서기 조홍권의 성대한 초청에서 장춘생은 6000여 만원을 투자하고, 회안에서 강소타리악기계지분 유한회사를 설립했다.현재 장춘생귀농촌창업7년, 회사도 고속고속철도로 진진진보도: 2008년, 회사 정식 투자한 후, 2009년, 장춘생은 또 1조6억원상말2기 항목에 투투입해 같은 년 강소타타타타타타타타리악이 개표80000여 만원, 이윤세금80808000여 만원여만원, 2011년2011년, 격격격격격격기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좋은 업적을 얻다.미래에 대해 장춘생은 자신감이 넘친다.그의 마음속에는 미래에 대해 상세한 계획: 125 > 말까지 연간 판매 규모가 15억 위안, 납세 초과 위안을 실현할 계획이며 2015년에 상장할 계획이다.
한편 장춘생은 고향의 노인의 고통을 늘 걱정하며 고향의 발전을 염려하고 있다.그는 고향에서 또 한 무리의 시골 사람들을 데리고 회사에 배치했다.몇 년 동안 200여 명이 리악사에 와서 일하고, 80% 명이 공사기계의 판매, 보수, 임대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그들은 새로운 창업 성공자가 되었다.
사변 선동, 혜안 독점, 장춘생은 20여 년 동안 분투 경험, 유행자 한 민족 기업가 강국 꿈.봉황은 둥지, 까마귀는 반포하고, 장춘생은 가장 실제 행동으로 감사의 고향의 사명을 이루고 있다.장춘생 같은 업계 지도자, 창업 선봉이 많아지면서 자신의 창업몽을 성공적으로 실현하는 동시에 그들의 경험, 그들의 능력에 많은 도움이 되고, 많은 꿈을 가지게 되면, 중국의 꿈과 중화의 꿈의 현실 모습도 훌륭해질 것이다.
“강한 민족산업으로 보국하여 내 고향에 감사하는 것은 내 일생의 꿈이고, 내 창업과 기업을 세계로 이끌고 꾸준히 노력하는 동력과 원천을 이끌고 있다.”힘박사 회장 장춘생이 내심 고백을 한 것이다.민족기업에 대한 깊은 감정, 기자는 강회복지에 있는 화안초주 공업 개발 구역을 방문하고 강소력 박사 기계 지분 유한 회사를 이끌고, 독자들을 견지하여 식견을 이끌어 갔다.
- 관련 읽기
- 주식 학당 | 흥업 과학 기술: 판매량 상승 증가, 원가 비용 상승
- 업종 투석 | 스포츠 브랜드 실적 회복 기미
- 창업판 | 흥업 과학 기술: 생산에너지 석방불급 모금리 하락
- 핸드백 창고 | 샤넬은 핸드백을 내리고 아시아 매출 내륙 손님이 항구로 가서 물품을 구입하였다.
- 핸드백 창고 | 샤넬의 가격 조정은 왜 가장 먼저 손가방?이윤이 너무 놀랍다!
- 재경 사전 | 가흔 비단 5.96% 폭락 20.05원 환수 12.26%
- 핸드백 창고 | 어떻게 핸드백 교학 편의 저조한 럭셔리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정책 춘풍 이 빈번히 스포츠 주 의 난방 이 뚜렷하다
- 패션 라이브러리 | 경상무 신세대 — 세인트서컵 제1회 중국 경상비즈니스 디자인 대회 발표
- 제화 기술 | 온령시 동원 구두 사업자 항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