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용호 천가 계가 8할을 임대 수입을 넘다

2014/10/9 21:14:00 33

저장 성

용호 언론 관계자는 기자에게 지난해부터 용호 부동산은 재고에 나섰다.

시공 측에서도 감축 계획을 세웠고 신판은 많지 않다.

더 중요한 것은 이미 여러 해 전에 용호는 이미 상업사업을 배치하기 시작했고, 미래 회사는 시장에 300여만 미터의 쇼핑센터를 내놓을 것이다.

또 다른 용호지산도 발력 상업의 홍해, 만달보다 더 높은 수준을 달리고 있다.

하지만 모험의 선택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글로벌 통합성 상업 부동산 서비스와 투자회사 세방 위리스가 전 세계 180개 도시를 조사한 후 중국이 쇼핑센터를 세계에서 가장 많이 짓는 것은 반수 이상이었다.

또 인터넷 쇼핑몰과 다른 신형 업태의 발전도 국내 쇼핑센터 공급 총량도 심각하게 균형을 잃고 있다.

일전에 20여 명의 유명 브랜드가 끊임없이 상승한 지세와 인공과 실제 영업액에 맞지 않아 집단이 상해 회해로 철수해 상해 정부 차원에서 ‘ 회해로 구출 ’ 이라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 상황에서 용호 부동산은 비즈니스 지산 홍해에 잠재할 수 있는 어떤 주판인가?

적극적 으로 상업 물업 을 조성 하다

최근 반년 동안 용호 부동산은 상업 물업을 위해 적극적인 조세를 보이고 있고, 천가는 그 주식 브랜드다.

"천가는 중등소득 신흥가족을 겨냥한 지역쇼핑센터인데 사치품 같은 고급제품도 아닌 저렴한 물건도 하지 않고, 그 상품은 중등상, 패션의 위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2014년 7월 24일 용호는'천가 '프로젝트의 새로운 이미지와 정위를 발표하고 그룹의 상업지산경로는 2017년까지 용호천가 쇼핑센터의 개업은 현재 5개에서 14개점으로 늘어날 예정이며 용호가 보유한 개업매장 총수는 20개를 넘어 개업 면적이 300만평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2014년 1 ~6 월, 청두김남천가, 상하이홍교 천가, 베이징시대 천가, 중경시대 천가 3기가 이미 건설되었다.

중경시대 천가 2기, 북경장 천가, 청두 시대 천가 1기, 서안 용호 별도 2014년 말 개업한다.

항저우 시대 천가, 청두김남천가는 2015년 준공과 개업할 예정이다.

국태군 안디자이너 여립봉은 기자에 대해 “장기적으로 상업부동산이 비교적 안정적인 상업모델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부동산 회사에겐 좋은 선택이라고 분석했다.

비교하면 상업부동산분야에 가까운 만과체량이 커서 개발은 빨리 돌아가고, 땅을 많이 가져야 한다. 이렇게 땅의 선택공간은 작아진다. 정부가 상업산업을 조성하려면 만과가 많이 선택할 여지가 없다.

용호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았고, 수한도 적어 조금씩 조정할 수 있었다.

여립봉은 현재 판매 패턴이 지속되지 않았고, 상업부동산은 비교적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만들어 개발업체가 추켜올리는 대상이 됐다.

이 방면에서 좋은 구역, 땅덩이, 충분한 자금, 안정적인 운영팀은 필수 요소다.

용호는 중경의 상업운영이 비교적 좋기 때문에 일정한 우세를 보이지만 상업업의 추진은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하며 성사시키지 못하고 있다.

현재 용호그룹의 투자 물업은 주로 3대 제품 시리즈: 도시형 쇼핑몰 천가 시리즈, 동네 쇼핑몰 성엘로에 시리즈 및 중고단 가거생활 쇼핑센터 에로에 시리즈로 나뉜다.

2014년 6월 30일까지 용호그룹은 이미 개업상가 면적이 76만제곱미터로 전체 임대율은 95.8% 에 달했다.

임대료 총액은 4억 위안에 달하며 영업세 후 임대료 수입은 3억 8억 위안으로 작년 동기보다 24.1% 상승했다.

그중, 하늘거리는 여전히

임대료

수입의 주요 원천은 82.2% 에 달한다.

임대료 수입 증가율도 가장 높고 28% 이다.

  

가볍다

자산 운영

향후 용호는 매년 부동산 수익금 10%를 상한투자로 물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10부터 15년까지 발전할 계획이며 상업의 부동산 핵심 이윤에 대한 공헌은 현재의 5% 안팎에서 20% 이상으로 상승할 계획이다.

용호그룹 최고경영자 소밍밍이 천가 쇼핑센터는 용호 상업 전략의 주요 투자 방향으로, 신규 브랜드 이미지와 경영 이념의 추진을 통해 용호의 마음속에'좋은 곳 '이념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쇼핑센터의 운영 전략 측은 용호그룹이 협업을 집단 전략층으로 끌어올리지만 용호그룹 매체관계자는 2011년부터 용호그룹이 상업업업업의 비중을 높이기 시작했으며 2026년까지 20% 높아질 것으로 전망했다.

"쇼핑센터의 운영 방면에서 용호는 꾸준히 자제하고, 현재 경자산운영 계획은 없고, 다른 상가들은 주택 저널상가와 비교하면 판매될 것이다"고 말했다.

경자산은 아직 일정을 올리지 않았지만 용호에서도 고려 안에 있다.

위건 용호 상업운영 회사 사장은 기자에게 경자산이라는 선택을 반드시 시도해 볼 것이며, 사업에 일부 지분을 나누어 가지고 다른 곳으로 가서 계속 하겠다고 말했다.

그룹 10%의 매출 지원이 있으며, 이런 부활 자금을 더해 용호 상업의 발전 속도가 더 빨라질 것이다.

위건역은 “경자산운영 사업은 일선 도시, 기금도 일선, 상하이, 선전 같은 것이다.

현재 용호는 이미 개업한 항목은 주로 2선 도시에 집중되어 있다.

좋은 항목을 가지고 나눔을 하려면 기본이다. 그래서 회사에서는 먼저 잘 운영하고 돈을 벌고 다른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려고 한다.

  

육핵심 도시에 초점을 맞추어 제어하다.

위험

쇼핑센터는 일부 도시의 과잉 현상에 직면하여 도시의 선택에 들어가면 집기업은 더욱 조심스럽게 위험을 제어한다.

이 방면에서 용호는 6개의 핵심 도시를 포함해 중경, 청두, 베이징, 항주, 상해, 소주를 포함했다.

위건은 현재 중핵 도시에 대해 신뢰하고 있어 낯설지 않지만 특혜 조건이 좋은 곳이라고 말했다.

장기적으로 보면, 핵심 도시는 여전히 성장성이 높고, 도시 체량, 인구밀도, 소비습관 등을 포함해 발전공간이 있다.

용호 첫 번째 도시 상가 — 북경장 천가 (北京) 은 2014년 말 개업할 예정이므로 용호 상업이 일선 도시에 정식 진출을 상징한다.

2016년 말까지 천가 상업사업은 베이징 상하이 등 일선 도시를 전면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용호 상업발전 계획에 따르면 2017년 용호 천가 쇼핑센터의 개업은 현재 5개에서 14개로, 중경, 청두, 항주, 상하이, 소주 6개의 일선 및 2선 도시에 위치할 예정이다.

용호는 개업 상가 총수가 20개를 넘어 개업 총면적이 300만 평방미터를 넘을 것이다.

위건은 "미래 용호 상업의 발전은 전략성을 강조할 것이며, 한쪽은 천가의 브랜드에 근거하여 주동적으로 목표 도시에서 쇼핑몰을 발전시키기에 적합한 상업 지역을 찾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땅을 들고 경영 이념에 따라 기획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마케팅 시장의 부진, 토지시장도 온도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용호 측은 용량이 풍부하고 팀 성숙한 베이징, 청두, 항주 등의 도시에 초점을 맞추어 합리적 가격으로 도시의 우수한 지분을 보충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저가 매수와 주권협력 방식으로 남경, 불산 2대 신도시를 새롭게 늘려 높은 에너지 도시의 종심 분포를 더욱 넓혀 근성구 항목의 토지 비축에 대비해 있다.

  • 관련 읽기

龙岗中心城商圈悄然崛起 零售业巨头扎堆开店

투자 유치
|
2014/10/5 14:54:00
30

세보 백화점 육봉동해점 개업 종합'일역식 '쇼핑센터

투자 유치
|
2014/9/29 16:14:00
61

진화란계의 품질 증효 는 방직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촉진 한다

투자 유치
|
2014/9/28 13:15:00
30

안악: 국제제화산업원 1기 배치

투자 유치
|
2014/9/26 12:57:00
32

첩석교 가방성 브랜드 효과 확대

투자 유치
|
2014/9/25 17:44: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소매 거두 달리기'마지막 킬로미터 '

구역 소매의 거보가'111 '기간에 매장을 만들어 커뮤니티 배송을 하고, 장사 시수지역 O2O 서비스를 선보였다.사실상 전기상이든 상점이든 커뮤니티 배송은 이미 표본이 되었고, 소녕, 경동, 애물벌은 모두 이미 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