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게 진입률은 기초인데 어떻게 고객을 끌어들이느냐

2014/10/31 14:32:00 4

판매율고객마케팅

우선 승인 을 할 수 밖 으로 좋 은 브랜드 지명도 와

구비

이기다

고객

첫인상의 관건도 점율의 기초를 높이는 것이다.

그래서 좋은 브랜드를 꼼꼼히 선택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어 마음대로 할 수 없다.

그 다음은

가게

개업하려면 큰 기세를 내야 한다. 부끄럽지 말고 겉으로 허풍을 떨지 마라. 이 ‘좋은 술도 골목이 깊을까 봐 ’라는 연대에는 큰 소리로 말해야만 다른 사람이 알아야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적시적인 업데이트 제품은 변화가 있고, 가장 보기 좋은 색상을 가장 밝게 입는 가장 눈에 띄는 옷에 모델에게 가장 눈에 띄는 위치를 매료하면 많은 새로운 고객들이 올 수 있다. 어떤 몸매, 어떤 계급을 사든 상관없이 꼭 어울린다.

몇 가지 이상은 부족합니다. 고객을 끌어들이고 주도면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적절한 코디를 하고, 진심으로 고객을 위해 옷을 파는 것이 아니라, 제품을 말하고 싶은 독특한 부분과 그녀의 성격을 잘 맞출 수 있으니, 옷을 팔지 않도록 걱정하지 마세요.

종합적으로 점유율을 높이는 것은 종합적인 개념이므로 많은 점포 경영자들이 자세하게 알아야 한다.

관련 링크:

"듣기 싫어요"는 인성의 약점 중 하나입니다. 고객의 말을 잘 들으세요. 고객의 요구를 잘 들어야 더 잘 들어주세요. 고객의 요구를 잘 들어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꺼냅니다.

그럼 귀를 어떻게 씻고 들어볼까요?

(1) 고객의 말을 경청하는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2) 정력을 집중해야 한다.

말을 듣는 것도 하나의 학문이다. 고객의 말이 너무 빠르거나 사실과 맞지 않을 때 경영자나 점원은 결코 정신을 집중하지 말아야 하며, 더욱이 참지 못하는 표정을 드러내서는 안 된다.

고객이 경영자나 점원이 자신의 연설에 전념하지 않았기 때문에 경영자나 점원은 고객의 신뢰를 잃고 판매에 실패하기 때문이다.

(3) 그냥 듣지 말고 적당히 물어라.

고객은 말을 할 때 원칙적으로 경영자나 점원들은 인내성이 있어야 한다. 듣든 듣기 싫든 말든 상대방을 차단하지 마라. 그러나 적시에 질문하는 것은 아무 때나 무표정한 표정으로 옆에 서 있는 것이 효과적이다.

좋은 청자는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고객에게 묻는 것도 두렵지 않다. 그러면서 고객의 실마리를 도울 뿐만 아니라 대화를 더욱 구체적으로 생동감 있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의 연설을 장려하기 위해 경영자나 점원은 시선으로 고객을 격려할 뿐만 아니라, 시도 때도 없이 고개를 끄덕여 찬성을 표시해야 한다.

예:"무슨 뜻인지 알고 있습니다" "말씀하세요."

‘ 이런 생각은 괜찮다 ’, 간단히 ‘ 그래, 괜찮다 ’ 라는 말을 했다.

(4) 고객의 요구를 꼭 알아야 한다.

고객은 상품을 선출할 때 종종 의견이나 문제를 제기하고 경영자나 점원은 반드시 고객의 의견을 발표해야 하며, 수요를 파악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의혹을 제거해야 한다.

경영자나 점원은 고객의 진정한 수요를 알기 전에 화제를 찾아내고, 고객을 끊임없이 말하게 하는 것은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영자나 점원들도 고객의 대화 내용, 성조, 신체 동작에서 관찰하며 진정한 수요를 헤아릴 수 있다.

  • 관련 읽기

키가 큰 키로 만들어진 특색 옷가게

창업의 길
|
2014/10/30 13:48:00
27

여장 가게 주인이 코디에 성공한 비결 공유

창업의 길
|
2014/10/29 17:24:00
5

创业初期多数管理者的通病

창업의 길
|
2014/10/28 14:25:00
5

오준: 나의 대외 무역 상업상 10년 창업로

창업의 길
|
2014/10/28 11:49:00
26

服装导购员应具有专业技能

창업의 길
|
2014/10/26 15:52:00
8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개점 공략: 고객 한 사람에게 사는 이유

어떤 사람은 가벼이 하루 몇 백 이상, 심지어 천을 넘을 수 있다.운명의 불공평한 것이 아니라, 너의 자원이 부족한 것이 아니다.다른 사람들이 사고의 경영을 바꾸고 있을 때 너는 여전히 제자리에 머물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