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토끼 '11월 상선을 뒤흔들어 평가 설계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지금 소비자
활용단어참조
혹은 백화점에서 천편일률적인 복장은 지겹고 창의적인 디자인이 부족하고, 다른 판매 활동으로 팔고, 탕을 바꾸지 않고, 각종 전자상들 사이에서 가격전을 치르는 것은 모두 구매가들이 의류 심미에 대한 피로를 느끼게 된다.
최근 한 타이틀 디자이너 작품들이 계획하고 있는 전자업체 사이트'핫토끼'가 전선을 뒤흔들었다.
전자업체 사이트라기보다는 패션이 이끌어주는 풍향표다.
소편 인터뷰에 따르면 뜨거운 토끼가 국내외 우수한 의상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디자인팀에 합류하고, 핫토끼는 매우 전문적인 구매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쇼핑몰 각종 패션 의상을 돌아다니며 쇼핑몰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다른 디자이너와 걸핏하면 수천을 받는다
독립 브랜드
달랐다. 뜨거운 토끼가 값싼 패션을 극력 조성해 중국 자아라.
이슈 토끼는 전문적인 평가 팀을 평가해 디자인 작품의 최저 가격을 평가해 결국 원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대중을 모았다.
소비자가 가장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진정한 디자이너의 손을 즐기는, 정말 내 스타일의 패션 상품을 선보여 품질의 패션이 더 이상 닿지 않을 수 없다는 뜻이다.
소편 같은 일반적인 수입인에 대해 말하자면 국제적인 브랜드의 의류는 걸핏하면 수천 수천수만 위안의 가격을 정말 받아들이기 어려우니, 검소한 몇 달 동안 살 필요가 없다.
반면 핫토끼 같은 대품 의상은 10분의 1이나 더 적은 가격으로 중저급 소득층에게는 절대 복음이다.
핫토끼는 중간 층층의 이윤을 줄여 가장 낮은 원가를 사용하여 가장 높은 품질을 가져온다.
“ 어떤 옷에 새 옷에 폭금이 될 것인지, 한 가지
습기
어느 사이즈가 가장 잘 팔렸나요? 원래의 B2C 패턴은 플랫폼 상인에게 요구가 높았는데, 그들은 엄청난 시장 예측 능력을 필요로 하며, 예측 불허가 재고를 직접 조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핫토끼 수석 운영관은 대중 모드를 통해 바이어의 선기 선택을 플랫폼 사업가의 후기 생산에 대해 지도적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본다.
“게다가 구매자 선불 비용도 상대적으로 플랫폼 상인의 위험을 덜었다.”
새로운 모드에서, 상점 플랫폼 업무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외부에서 기술의 우먼 관계에 관해 "업무방면에서 신수가 맞는데, 열심히 하고, 팀을 일심으로 하는 것은 현재의 성적으로 볼 때 별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올해 핫토끼는 ‘달인 ’으로 교량으로 디자이너와 소비자를 잇는 ‘달인 커뮤니티 ’도 더욱 업그레이드해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유도한다.
핫토끼 인터넷 디자이너와 소비자, 패션 달인, 소비자, 디자이너, 디자이너 등 다양한 캐릭터 사이의 충분한 소통과 서로를 나눈다.
핫토끼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운영하는 이념으로 디자이너가 소비자 수요에 가장 적합한 작품을 설계해 소비자가 가장 갖고 싶은 상품을 구매하게 했다.
또 핫토끼도 ‘핫토끼 패션 컨설턴트 ’를 내놓는 캐릭터로 패션, 패션, 패션을 아는 사용자를 즐거워하며,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전자상거래를 선상거래하는 대명사가 아니라 내가 사온 일방적인 행위는 더 이상 인정받고 상호적으로 가치를 느끼는 플랫폼이 아니다.
- 관련 읽기
- 와이쉬 엄 컨트롤 배송 시간 초과 상인 은 50% 의 환불 을 맡아야 한다
- PTA:短线转强尚需时日
- 남강 씨앗 채취 진도 완만하다 북강 기기 채면 가격 차이가 뚜렷하다
- 기루예: 사선 시장 약세 조정 연장
- PX 의 약세가 뚜렷하여 PTA 의 원가가 무너졌다
- 면화:소비 저조 하락세가 이어질 것이다
- '1학년 '꽃선생님과 함께 쇼송가 스타일링과 스트라이크 포인트
- 서현아 스웨터 입고 오버 셔츠
- '달려라 형제'는 점점 더 히트미녀 안젤라 베이비 스타일링이 장난이 아니에요.
- 캐주얼 신발, 브랜드, Native 크로스comme Des Garcons 의 재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