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결손 은 계속 확대하고 재융자 를 개혁 의 전환형 을 추진 하다
2012년 다시 운동 본질로 돌아온 이후 이녕은 관점을 통해 재고, 재소 공급 체인, 채널 부흥 등 계열의 개혁 조치가 바뀌어 적자 국면을 전환시키려 했다.
올해 상반기 안달, 피크, 361도, 탐로자 등 다른 스포츠 용품 브랜드가 모두 흑자를 이루었지만, 이녕은 오히려 5조86억 위안의 위안을 적자, 지난해 같은 기간 1억 84억 위안 적자가 확대되었을 뿐만 아니라 2013년 전년도 적자 금액을 넘어섰다.
핵심 스포츠 컨설팅 유한회사 CEO 장경은 인터뷰를 할 때 그동안 부담이 너무 심해 이녕의 전형 효과를 예측하지 못했던 것처럼 뚜렷하지만, 이녕은 현재 전문 운동의 세분시장의 전략방향으로 스포츠 용품 업계의 발전 추세에 부합한 것으로 보고, 집자 후 개혁 성공이 이뤄질 수 있을지 관건은 개혁 조치의 낙실과 집행에 있다.
“루트 부흥 계획을 실시한 후 루트의 최적화로 회사 일부 중개상 및 2급 중개업자 역시 차츰 이익 회복을 시작했다 ”고 말했다.
이녕사는 18일 본보에 따르면 다음 단계는 채널 창설을 계속할 예정이며, 이 회사는 집합 운동생활 중 고단품류 신규 채널 LNC 점, 도시 동네점 및 운동화 전매장 등 특색 판매 루트를 포함한다.
할인하여 주식을 발급하다.
자금을 마련하다
이녕 공고에 따르면 기존 주주가 신통주를 직접 인수하거나 환주증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녕은 기존 보통주가 5부 발급증의 기준으로 합자 주주주주에게 공개판매증권을 발행할 예정이다.
인수가격은 주당 2.6홍콩 달러로, 공고 전 최후 거래일 마케팅 가격은 25.07% 로 15.18억에서 16억95억 홍콩달러로 예상된다.
만약 구입을 받지 못하면, 분매상들이 잔금을 청부할 것이다.
특히 이번에 기존 주주 이녕 가족을 보유하고 있는 비범한 중국, TPG, 싱가포르 투자국 GIC 및 Millestone는 이미 인수를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콩 상인 로예서도 마케팅 프로토콜에 따라 나예서는 최대 4.87%를 차지했다.
자료에 따르면 루예서는 홍콩에서 주요 경영 공업과 재무회사를 운영하면서 줄곧 저조해 왔지만 이녕과의 인식과 친숙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예서는 2012년 홍콩 다유사 회장으로 이녕기금에 참석한 바 있다.
장 경
상반기 실적이 적자 상황에서 이녕사 주주가 이번 집자의 분매상으로서 주주주층이 회사의 전형과 개혁사업에 대해 여전히 희망과 자신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현재 이녕이 경자산을 경주하는 전략으로 상류 업체와 하류 채널의 통제가 상대적으로 약해 이녕의 미래 노력의 방향이라고 믿는다.”
장경설.
기자에 따르면 이녕은 몇 년 전 무한에 공업원을 건립하고 상류 공급업체를 정원에 끌어들여 이녕사 파견서 생산했지만, 이런 패턴은 실제 운영 과정에서 공급업체가 게으름, 시장 경쟁 부족 등 문제가 생겨 비용이 내려오기 어려웠다.
이번 주식 투자에 대한 자본 시장의 반응은 비교적 냉담하다.
해통국제에서는 경영진변동이 따른 집행 위험과 자본지출, 운영 원가 기업이 여전히 이녕에 단기 진통을 가져올 것이라며 증권증권 전수 행사가 진행되면 주식 이익 대폭 노점을 초래할 것으로 보인다.
17일 오전 이녕 주가가 복권 후 계속 수압을 받았으며 최대 11.1% 에서 2.95 홍콩달러로 2004년 이후 최후 오퍼를 마감한 뒤 3.06 홍콩, 단일 하락폭이 8.1% 에 달했다.
그러나 이녕이 이번 주가를 절약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닝은 지난해 1월 환주증권을 공개적으로 발송할 수 있는 방식으로 18억 홍콩위안을 돌파했으며, 그 한 번에 공개판매한 이녕지분 2주당 2주씩 발급금액이 3.5홍콩 달러의 환주증권 한 부를 확보했다.
추진하다
개혁 전형
스포츠 용품 업종의 고속 발전을 경험한 황금 10년 후, 이녕, 안전, 피크, 361도, 특보 등 본토 운동용품 브랜드들이 2011년 집단 실적 하락에 빠졌다.
가장 심각할 때 각 대체육 스포츠 브랜드들은 1년 내관점 수가 3000개를 넘었다.
"고노랫소리가 문을 연 후 리닝은 원래의 스포츠 위치를 천천히 캐주얼룩으로 늘렸지만, 이렇게 넓고 긴 자리와 제품 라인은 경영 위험을 많이 늘리게 되며 시장이 바뀌면 큰일 났다"고 말했다.
이녕을 잘 아는 한 사람이 기자에게 말했다.
2012년 이닝은 1년 만에 20억 원을 적자, 1821개였다.
이후 이녕은 긴 개혁과 변형의 길을 열어 긴 캐주얼 의상 업무를 제외하고도 브랜드를 운동본질로 다시 복귀하고 농구, 배드민턴, 훈련 및 운동생활을 핵심으로 삼는 5가지 품목의 경영전략으로 공급사슬과 채널 등을 개조했다.
우리는 스포츠 마케팅, 제품 및 소매 운영을 주도하는 플랫폼을 세워 새로운 성장 단계에 들어서게 되었다.
공개 발매 자금은 회사의 신제품 개발을 심화시켜 상품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루트 파트너 및 회사의 전체 소매 운영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이녕 회사.
이녕이 계획한 노선 도상에서는 "채널을 정돈하고 재고에 대한 부차적인 목표"라는 내용의 핵심은 "경사 체험, 소매체험, 제품 체험, 체험 등을 의탁한'스포츠마케팅'이다.
농구를 예를 들어 이녕은 중간, 고, 저단적인 운동자원을 구성해 완전한 경사체험과 제품 체험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 ’을 통해 첫눈에 띄었다.
하지만 빈번한 고위층 변동 양도 변동이 적지 않은 미지의 지수가 증가했다.
2012년 7월 원로급 인물인 장지용 퇴임 회사 행정총재에 이어 이녕을 이끌고 저곡을 나설 수 있는 김진군도 지난달 거사를 선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녕 최신 에 따르면 올해 6월 30일까지 이녕 브랜드의 매장수는 5671칸으로 지난해 말보다 244칸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개상 52집은 지난해 말보다 3집이 줄어들었다.
상반기 회사는 소득 31억 37억 원으로 전년 대비 8% 증가했으나 5억 86억 위안을 적자했다.
“이런 개혁과 변형은 모두 하나의 과정이 필요하다. 충분한 자금을 지원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구조를 풀어낼 시간이 충분할 것이다.”
장경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추장 상장 ‘구경꾼 ’이 많다 & Nbsp; 하장 창고가 가장 수지가 맞다
- 산업 투시 | 중국 유명 의류 브랜드 기업 이 서양 브랜드 인수 에 열중하다
- 뉴스 택배 | 服装企业纷纷争抢充满商机的童装市场
- 산업 투시 | 항주 여장 영향력 이 날로 증가 & Nbsp; 5대 연갈비 가 중시되고 있다
- 업종 투석 | 从赛事频频看民族品牌的大运营销
- 뉴스 택배 | 针织服饰:主打流行概念,科技与时尚辉映
- 업종 주식 시장 | 원자재 가격은 & Nbsp; 증권업자는 의류 가방주 를 잘 본다
- 즉시 뉴스 | 品牌服装所含有毒物质欧盟20年前已禁用
- 업종 투석 | 패션 전시회가 도대체 무엇을 전시할 것인가?
- 뉴스 택배 | 미국 빚 & Nbsp
- 스포츠 브랜드 와 사치품 은 융합 하여 운그룹 을 팔려고 한다
- 나중에 는 사람 이 대상 집단 을 전형 으로 전환 할 수 있을까
- 루브의 폭락 대입 광란 사치품 가게 가격 인상 추월 불가?
- 1 -10월 베이징 온라인 소매액이 천억 대 에서 1070억 위안 을 돌파하다
- 토리 버치 2015 초가을 시리즈 농후한 명원풍
- 실체 소매 도입 온라인 지급 은 자기 를 도와 혼수 를 하는 것 인가
- 孕妇装品牌专卖或成未来市场的主导
- 짧은 겨울옷 재킷 달콤하고 멋스럽고 깔끔하고 높아 보인다
- 유명하죠. John Gallino 컴백 대수 런던으로 바꿨어요.
- H&M首席执行官Persson荣获权威奖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