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백 이사 ‘ 환혈 ’ 은 상업적 상대에서 ‘ 자기 사람 ’ 으로 역전되었다

2015/1/7 16:07:00 25

무한중백이사

중백 새 이사회 7명 비독립이사 중 2명은 영휘 마트 부회장으로 각각 이국과 영휘마트 회장, 영휘마트 회장, 신광 액세서리 주의성에서 온 것으로 알려졌다.나머지 4명의 비독립이사는 각각 무한 국자회사 이사, 중백 그룹의 현직 회장 유영, 무한 국자회사 부총지배인 왕건국, 전무상그룹 부회장 왕순, 직대 선거 직공 이사 유문란.

새로 이행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유총을 제외하고는 지난해에 비독립 이사는 거의 전반적으로 피를 바꾸고, 7명이 6에 간다.

매체는 차기 이사회 인원이 복잡하게 구성되었고 로컬 국자주와 외래주주주주와 외래주주들이 힘을 합쳐 관리상의 바둑을 우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신광지주와 영휘 슈퍼마켓은 과거 여러 차례 카드를 올린 중백그룹으로 지권쟁을 일으켰으며 대주주무상련과 장악권은 3년 동안 통제권을 쟁탈했다.'역전 '이후 영휘와 신광은 파주이사의 소구를 표현했고, 교체 기간이 되지 않아 늦어져 시기에 접어들지 않았다.

중백그룹 회장 유총은 늑대 침실 유치에 대한 우려가 없다.그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주식 지주 비율이 3% 에서 10% 의 주주주가 되면 이사회에 출석할 수 있다고 말했다.차기 이사회의 구성으로 보면 중백과 국자는 경영관리 이념에서 놓이는 양성의 시장화 신호다.

지난 한 해 빈번한 고위층의 인사변동, 슈퍼마켓 대왕의 미래에 현혹을 남겼다.

지난해 5월 중백 그룹의 18년 전 회장이 왕애군을 맡았고, 후계자는 무상그룹 원사장으로 유영을 맡았다.

12월, 회사 이사, 장금송 사장 사직.지난 31일 주총회에서 은태계 고관, 원무상그룹 부회장 왕순, 중백그룹 상무부 부사장에 임해 일상업무를 전면 주관한다.

왕순의 현신, 현장에서 많은 투자자들이 이사회가 이렇게 안배하고 무한 3대 상장회사와 재결합해 상관이 없다.

이에 대해 주주총회에 참석한무한국자회사 대표는 이번 이사회에서 재편과 무관하다고 밝혔다.현재 왕순은 은태를 떠나 현재 직업 매니저로, 이번 이사회에 진입한 것은 무한 국자회사에 이름을 올렸다.

주목할 만한 것은 중백 새 장수로서유총아왕과 순전히 백화점과 슈퍼마켓의 이중 직업 배경이 있다.유총은 무상 사장에 임명되기 전에 무상장사꾼 회장, 총지배인, 왕순은 은태와 무상 고관 직전에 중백 그룹 부사장 출신이었다.

무한대 관리학원 부원장은 무상들이 대형 쇼핑센터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중백은 체인 슈퍼마켓이 운영하는 성공대표라고 말했다.두 대 상업그룹 인재 유통 후 대형 쇼핑센터 경험을 대형 마트 매장에 접목해 중백의 백화점 단판을 보완할 수 있다.

중백 은 우리 성 최대 연쇄 소매 업체, 기 하 에 중백 매장, 중백 마트, 중백 백화점, 중백 백화점 4 대 전문 체인 회사 를 경영 망 점 1000여 개, 상품 은 10 만 개 에 가깝다.

  주주총회유총은 앞으로 중백의 발전은 더 이상 거친 경마 범위에 의지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양의 확장을 추구하며 경영과 업적 주기를 집중적으로 조정하고 통합을 강화해야 한다고 직언했다."중백에겐 전형이 조금 느려졌지만 필연할 것 같다."

이전과 영휘의 상전에는 중백이 더 사나운 상대 전기상을 앞두고 있다.유총이 보기에 실체 상업은 아직 비교적 좋은 전기 상업모델을 찾지 못했지만 상호 잔살보다는 포병하여 따뜻하게 따뜻하게 보완하고 새로운 시장을 찾는다.그는 구매를 예로 삼았는데, 원래 날이 너무 지나고, 대마트 간 연합 구매를 했지만, 마음 전체적으로 생각지도 못했고, 현재 전기 업체가 충격이 너무 커서 횡포해야 한다고 말했다.

유총은 영휘와 전략적 협력을 달성하고 양측 경영자들이 이미 대종 일용품과 식품을 공동으로 구매해 원가를 낮추고 쌍방의 모리를 높이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재무 데이터를 제외한 두 슈퍼마켓 왕의 많은 데이터는 이미 상통되었다.

영휘 슈퍼마켓 주식 유한회사 회장이 이사회에 들어선 후 영휘의 가장 강력한 생물 구매 업무 및 공급 사슬, 미래는 중백과 공유할 것이다.“ 중백이 번 돈에도 영휘의 몫이 있다. ”

바뀐 길에서 가볍게 출전하기 위해 중백은 팔 끊기 결심으로 다채로운 매장을 폐쇄하겠다고 공고했다.지난해 3분기까지 성내외의 누계는 13개, 편의민마트 25개, 중백전기 전문점 3개를 폐쇄했다.


  • 관련 읽기

무한 12개 쇼핑몰 개업은 1년 더 나아요.

무한
|
2015/1/4 19:43:00
33

무한 회장 축제 700회 이상 무연'전국 백강 '

무한
|
2015/1/3 16:12:00
29

우한은 국내 최대 단체 전신 상가 인터넷 구매가 더욱 빠르다

무한
|
2014/12/26 14:03:00
43

武汉华中金融城全面启动 核心区首个项目开工

무한
|
2014/12/26 13:54:00
35

무한: 동호 보세 거래 센터 공식 대외 개방

무한
|
2014/12/26 13:43:00
141
다음 문장을 읽다

슬림핏 원피스를 내장 연녀 패러디

추운 겨울에도 치마 드레스가 점점 주류가 되고, 가을 겨울의 원피스의 종류가 많아지고 더욱 날씬해지고 싶다면 슬림한 원피스가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