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홍콩 도시 는 첫 대외 무역 종합 서비스 기업 의 환세 를 마쳤다

2015/1/18 18:04:00 24

홍콩 도시

최근 장가항시 국태혜 무역통업체 서비스 유한회사 142만 위안 수출 세금 지급, 이로써 장가항시 국세국은 첫 대외무역업체 수출 환세 심사, 심사 및 퇴고 전유과정을 완성했다.

아는 바로는

국가 세무 총국

대외 무역 종합 서비스 업체 수출 화물 환불 (면) 세 관련 문제 공고 (F) 는 2014년 4월 1일부터 외무 종합 서비스업체에 대해 자영 방식으로 국내 생산업체와 해외단위나 개인이 계약하는 수출 화물을 동시에 갖춰 관련 조건을 갖추고 외국무역종합서비스업체가 자영 수출 규정에 따라 퇴 (면) 세금을 신고할 수 있다.

장가항 국세 관할 범위 내에서 유일하다

대외 무역

종합 서비스 업체, 장가항시 국세국은 기업 신고에 관한 관련

수출 데이터

관련 심사 요구에 따라 자세히 심사, 비교, 수출 함조시스템을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첫 시간에 관련 퇴고업무를 완수하고, 정책이 착착실하고, 대외무역종합서비스업체라는 신흥 모델의 순조로운 추진과 운행을 추진하고 있다.

관련 링크:

마카오 행정회는 16일 《대외무역법 개정 》의 법률 초안을 검토했다고 발표했다.

이 법안은 A.T.A 를 처리한다.

단증서 (세관 관세 및 기타 세금을 면제하여 일시 수출입을 허용하는 국제 세관 파일) 는 마카오 외무역 법률 체계에 포함하고, 관문 수속은 ‘ 선세관, 후 신고 ’ 의 옵션을 도입하여 화물 통관을 간소화할 것을 건의합니다.

행정회 대변인 양경정은 특구 정부가 《대외무역법 》 개정 》 법률 초안을 제정하는데 목적은 더욱 촉진과 편의 대외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전 세계 경제 무역 환경의 변화와 국제 및 지역 경제 무역 협력과 발전의 날로 융합하는 데 있다.

양경정은 회전업의 발전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람업의 발전은 잠시 마카오 수입의 상품량이 크게 증가하고, 관련 상품도 당분간 마카오에서 다시 수출할 것이다.

이에 따라 법안은 A.T.A 로 규정됐다.

단독 증명서에서 진행된 행사는 관련 제도를 대외무역에 포함한 법률 체계를 포함해 회전 사업을 위주의 임시 대외무역활동과 그 다른 행정 수속을 통합하는 것은 물론 마카오 목적지나 국제투어 프로젝트를 유치하는 데 유리할 뿐만 아니라 마카오 전람업도 국제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된다.

또 마카오와 인근 지역의 발전이 갈수록 융합되고 있으며, 화물 흐름도 날로 늘어나고 화물 통관 편의성 및 간화 화물 청관 수속은 마카오에서 더욱 우월한 경영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법안은 ‘선청관, 후신고 ’를 도입해 물류 운영자들의 화물을 간편히 통관, 특히 대형 컨테이너 차량을 운송 도구로 하는 사업자로 활용하기 편리하다.


  • 관련 읽기

러시아 신이민법 발효 노동 이민 정책 완화

섭외 법규
|
2015/1/11 14:44:00
54

最高法发布指导性案例明确“追逐竞驶”等问题

섭외 법규
|
2014/12/21 16:15:00
6

民法典应反映21世纪时代特征

섭외 법규
|
2014/12/20 22:30:00
20

주정경: 선물법 입법 조건이 이미 성숙되었으니 빨리 출시해야 한다

섭외 법규
|
2014/12/20 22:25:00
15

중국 섭외 변호사 기회: 나중에 사람들은 거주하고 규칙에 참여해야 한다

섭외 법규
|
2014/12/20 22:24: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노동 계약 절차를 해제해야 한다

노동 계약법에는 고용 단위로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는 상황이 규정되어 있다.그러나 근로자가 상응하는 상황에 따라 직장에서 노동계약을 해제할 때는 실체적 합법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절차적으로도 흠집이 존재할 수 없다. 특히 배송에는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법적 위험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