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연구 고양이 동물 모조 기술 제조 진가죽 구두
타이레즈티 LES 는 프랑스 출신으로 T LES (프랑스) 소속 계열과 패션 의상과 인체공학을 연구하는 권위기관으로 중국 지역은 남성화 및 패션 가죽을 운영하고 있다.
여러 해 동안 타이라이즈는 전통 구두를 더욱 편안하게 하기 위해 기술 연구 방면에서 줄곧 전력을 다하여 많은 전복성을 내보였다
신기술
.
2년 전 타레즈는 고양이 손바닥의 탄성 특징에서 영감을 찾았고, 조직 전문가들은 연구에 깊이 들어가 2년 동안 반복 실험과 전공 테스트를 거쳐 고양이 손은 전통 구두에 성공해 원래 굳은 구두를 부드럽고 탄성 면에서 본질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민간 전설 고양이 는 아홉 마리 의 목숨 이 있는데, 주로 고양이 의 몸과 교묘 한 것 에서 기원한다
역학결특
징징은 4 층 위층에서 안정적으로 뛰어내려올 수 있다.
고양이의 손바닥은 고속 비행과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충격력을 소화하고 있으며, 그것의 발바닥 5개 매트와 인대 사이의 정밀한 조화, 고제동, 고완충, 고탄성.
일찍이 2009년 미국 비스강성대의 한 연구팀은 미국 국가과학원 정기간지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체내의 수린 (myelin) 은 스스로 빠른 회복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수린
신경원 외측의 지질로 탄성 보호와 절연의 역할을 한다.
인간의 중추신경계가 고장이 나면, 이 절연지질은 해소된다. 이 중 가장 흔한 경우는 다발성 경화증 (multiplescleross)이다. 따라서 고양이는 비범한 유성지탱력이 있다.
태래스T LES 는 고양이 손바닥의 이 특성을 모조생학 연구를 진행하며 출시된 유연성 지탱 시스템은 이미 국가 발명 특허를 신청해 탄성 수정 규소로 만들어졌고, 이런 고양이 손모양의 깔창은 밑 내담 표면에 두드러졌다.
이런 디자인을 통해 발뒤꿈치의 탄력을 높여 돌연 일으키는 지탱력은 발바닥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며 유력, 정확성, 신축성, 발의 쾌적함을 지탱하면 인체의 중량이 발뒤꿈치에 대한 충격을 줄일 수 있으며 안전성과 편안함이 크게 높아진다.
타이레즈 T LES 는 여러 해 연구해 개발된 독보적 지탱 시스템을 재현해 고양이의 특성을 재현하고 인체공학과 결합해 어떤 각도에서든 발끝까지 힘을 기울여 스트레스를 분산시키며 촉촉하고 가벼운 조력제보로 가장 독특한 쾌활한 체험을 선사한다.
- 관련 읽기
- TRUSSARDI JEANS 2015 가을 겨울 시리즈 발표회
- 3D 프린트 패키지 아가씨들이 감히 입을 수 있습니까?
- 핸드 카메라 피: 사진 찍으면 진피 사이즈를 재면 된다
- SKECHERS D Lites Berry —못 막는 단베리 파티
- 3D 인쇄 기술: 판형 펄럭펄럭 재질은 절대 천에 지지 않는다
- 미국 항공우주원 우주화 수집 운동 데이터
- 매일 여덟 가지 일을 머지않아 너는 변할 것이다.
- 모공이 굵은 5대 악습을 초래하였는데, 당신은 속임수에 걸렸습니까?
- 여자가 이렇게 세수를 하면 60세까지 주름이 없어!
- 너의 생일 비밀번호, 가장 원시적인 자신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