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6학년 공부 성장요소! 다 알아요?
초등학교 1학년
초등학교 1학년
아이가 부모에 의존하는 시기이다. 바로 학습습관을 쌓는 황금기였다. 이때 독을 잡으면 일반배의 효과가 발생한다. 이때 아이의 심지가 아직 성숙되지 않았는데, 아이가 주입하는 이념, 형성된 인식, 양성 습관이 중요하다. 평생 공부에 대한 첫인상이다.
글쓰기가 깔끔하다:
애초부터 열심히 쓰는 습관을 기르지 않으면, 기다린다.
고학년
그의 글씨를 다시 바로잡는다. 그 대가는 아이에게 자필로 써야 한다. 한 획 한 획, 1분에 10글자를 쓸 수 없으니, 이렇게 아이들이 숙제하는 효율을 참아 줄여 아이들의 학습 흥미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준다.
작업 속도:
작업 속도: 성적이 반급 평균 점수보다 낮은 아이들에게는 공통적인 특징이 있다. 그것은 숙제 속도가 느리고, 작업이 늦을수록 집중력이 쉽지 않다.
그래서 처음에는 정률을 요구하지 않고 속도만 요구하고 숙제를 하면서 노는 것을 엄금하며 도중에 음식을 먹지 않고 화장실에 가지 않는다.
숙제를 할 때 아이들이 숙제 순서를 정하는 것을 돕고, 먼저 그가 못하는 숙제를 하는 것은 처음에는 정력이 좋기 때문이다.
수업 전에 예습:
수업 전에 예습: 내일 수업할 지식점을 미리 예습하고, 아이가 내일 교실에서 공부하는 내용을 익히고, 아이를 초보적으로 파악하게 하고, 이런 아이는 학교 다닐 때 비교적 자신감을 나타내고, 공부의 재미를 과감하게 표현할 수 있다.
초등학교 1학년 아이는 자신감을 세우기 쉽다.
물론 이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과 함께 모든 학습 세부 를 함께 걸었다
숙제를 하다
미리 예습하는 것은 모두 귀중한 것이며, 아이가 어떻게 해야 최선을 다해야 하는지 깨닫고 앞으로 그들의 요구의 기준이 될 것이다.
또한 이 과정에서 한 푼의 경운을 검증할 수 있고 한 푼 수확의 이치는 쉽게 성과를 얻어 아이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
이 단계는 성적 추구 성적 착오를 아이에게 1등으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점수 고하와 순위만 중시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잘못된 성적의 의미와 중요성을 키워야 한다.
‘자신만의 최적 표현 ’, ‘자기경쟁 ’을 추구하는 관념은 어려서부터 주입해 성적을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점수, 순위가 아니라, 명차만 우리를 돕는 능력은 인파의 낙점만을 돕는 것만으로도 자신보다 뛰어난 표현이 최고다.
초등학교 1학년은 또 아이를 키우고 매일 책을 읽고 매일 영어를 배우고, 매일 영어를 배우는 것은 아이들의 영향이 매우 크다. 보구반 때 선생님의 발음 표가 표준적이지 않다), 매일 간단한 일기를 쓰는 습관을 쓰는 것이 좋다. 하여튼, 반드시 좋은 아이의 학습 습관을 길러야 한다.
초등학교 서너 학년
초등학교 3학년의 학습습관이 수능 성적을 직접적으로 결정하고, 초등학교 3학년과 고2 성적 관련 계수는 0.82, 중요한 정도는 말할 필요가 없다.
이 단계는 아이가 점차 정형적인 중요한 단계이다. 이때 아이들은 자신의 주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또 불안정한 단계이다. 아이는 1,2학년에 양성된 좋은 습관을 강화해야 한다.
3학년 후 12학년처럼 아이들과 함께 숙제를 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지만, 아이는 계획표를 작성하고 틀린 문제를 정리하고 노트를 해야 한다.
어문
국어: 교육가 수호임스키는 학생들을 똑똑하게 만드는 방법이 아니라 과외량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읽기, 읽기, 읽기, 읽기, 읽기.
학부모는 아이들과 함께 읽는 계획표를 만들어 매달 읽는 글수를 기록할 수 있다.
중학년도 아이가 작문을 잘 쓰는 중요한 시기이다. 이때 아이들에게 작문을 두려워하지 않게 하고, 평소 아이에게 일기를 쓰기 위해서는 주위 생활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많이 묘사하고, 세부 사항을 묘사하는 것도 아이들에게 생활에서 공부하는 좋은 기회이기도 한다.
수학
수학: 말하지 않아도 알겠고, 오수를 배우자.
오수는 훈련 태도를 가지고 평화로운 마음을 가져야 하지만 마음대로 대처하는 것은 아니지만, 숫자를 배우는 것이 가장 어렵다는 것은 꾸준히 버티기 힘든 것이다. 우선 우리'동행'의 학부모가 견지해야 하며, 정서적인 주도를 잘 하고, 실제 행동으로 아이에게 선택한 이상 견지하면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영어
영어: 서너 학년은 영어를 듣고서 읽는 과도한 기간에, 평소에는 영어 회본을 많이 보고, 맞춤법 단어 등을 요구한다.
장기간 견지할 수 있는 스포츠 취미를 키우다.
서너 학년은 아이들에게 중점을 가르치고 문제를 정리하고 간단한 노트를 쓰기 시작했다.
노트북과 중점은 상부적으로 이루어진 것이지만, 아이들이 가능한 한 들으면서 쓰도록 하고, 얼마든지 적어야 한다. 노트를 쓰기 위해 선생님의 강의 내용을 놓쳐서는 안 된다.
대략 첨자생, 장원의 무기를 들은 것 같다. ‘오제본 ’을 들었겠지. 아이들에게 과외를 사서 문제를 하는 수량이 많은 것은 쓸모가 없는 것이니, 차라리 이 시간들을 잘못 정리한 문제로 옮겨서 아이들에게 매일 잘못한 문제를 고치게 하면 된다. 시간을 절약하고 문제를 정리하는 습관을 길렀다.
56학년
초등학교 고학년 단계가 된 후, 과업의 세부사항을 묻지 마세요. 그가 가끔 게으름을 피우면 좌절할 때 그를 격려합니다. 그는 도저히 해결책을 찾을 수 없을 때 방법을 찾아보기 쉽죠? 이때 아이들은 자주적 학습능력과 자신에게 적합한 학습 방법을 갖게 되었는데, 물고기를 수여하는 것이 오히려 오히려 어로 하는 것 같죠? 이후 중고교도 마찬가지입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오강 그룹의 올림픽 마케팅 전략
- 업종 종합 서술 | 절강 동향 피혁성 매출 은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
- 패션 포스터 | 그림: 3종 부츠 스타일링
- 패션 포스터 | <탈옥 >> 남자 주인공 핫한 캔버스 슈즈 몇 개
- 시장 시세 | 캐주얼 슈즈 업계의 칼날 그림자
- 시장 시세 | 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 기자절'성연 '
- 기업 정보 | 홍성르크는 브랜드 지승 전략의 새로운 사고를 던졌다
- 업종 종합 서술 | 슈즈 절정기 남성화 원가 시즌 주목
- 패션 포스터 | 그림: 남성용 멋진 신발'발'은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 스타덤 | 채탁연 등 스타들이 SKECHERS 패션쇼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