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누가 창업한지 10년 동안 3700여 명의 일자리를 이끌었다
7월 8일, 시제타
복장
공장 사장은 공광명이 이렇게 자신의 창업의 초심을 회상하였다.
처음에는 자신의 노력 외에 다른 길이 없다고 생각했다.
젊은이들은 마땅히 한번 뛰어다녀야 한다.
그러나 3700여 명이 직장에 나가 취업했다.
그는 도대체 어떻게 했습니까?
창업한 10년 동안, 그는 복식 유한회사 견습공 한 명부터, 선후로 기계 수리 팀장, 미부 관리, 회사 주관, 나중에 돈을 빌려 공장을 운영하고, 현재 두 의류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정 자산은 천만 위안에 가깝고, 누적 복사가 3700여 명을 동원하여 출직했다.
견습공 에서 회사 에서 주관 하다
1980년, 공광명은 선주향에서 한 일반 농촌 가정에서 태어났다.
1998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공광명은 부모님의 안배를 듣고 동촌의 젊은이들이 광저우 황포구 문상촌에 의한 의류 유한회사가 견습공 한 명이 되었다.
일 년 후, 그는 백운구 신시 진홍달 복식에서 기계 수리기술을 배웠다.
빠른 시일 내에 재봉틀의 진단과 수리 기술을 파악하기 위해 공광명 설비관리원이 폐기된 낡은 기계를 빌려 퇴근 쉬는 시간을 들여 꼼꼼하게 분해 분장을 반복한다.
견지와 각고의 노력으로 그의 기계수리 기술은 날로 능숙해져 기술의 능수가 되며, 기계수리팀장이 되었다.
2001년 그는 해주구로 돌아갔다
장쑤 성
마무리 관리를 시작하다.
1998년 이후 6년 동안 그는 5개 의류 기업에서 기계 수리와 관리 등 여러 가지 업무에 이어 재봉틀공장을 위해 판매대리를 한 적이 있다.
2005년, 공광명은 김흠의류공장의 일을 그만두고 베트쇼구 리성 복식사로 중층 관리를 했다.
회사의 경영 이념과 판매 패턴은 관리를 한 적이 없는 공광명을 눈여겨보았다.
공광명은 일정한 관리 경험을 쌓은 후, 공광명은 혼자서 따로 출로를 꾀하기로 결정했다.
초창의 길은 험난하다
광저우에서 아르바이트한 몇 년 동안 공광명변에서 일하며 시장을 조사하면서, 일찌감치 자신의 의류 공장을 차리려고 한다.
2006년 5월, 공광명은 하늘과 강 지역에서 한가로운 공장 건물을 물색해 창업하기로 했다.
공장이 설립한 초, 수중에 자금이 부족하였는데, 공광명은 어려움에 의해서 쓰러지지 않았다.
공장이 직면한 가장 큰 실질적인 문제는 방법을 강구하여 자금을 조달하려고 하는데, 그는 친척, 친구, 친구들, 심지어 여자친구가 빌리며 20만 위안을 모았다고 들었는데, 한 복장 공장에서 낡은 재봉틀 처리가 있었다고 하는데, 그는 밤새 이 공장 사장을 찾아가 이 공장의 주인을 찾아 와서, 일부 원자재도 외상으로 돌아왔다.
두 달간의 긴장 준비로 ‘햇볕 제복 공장 ’이 마침내 개업했다.
시장 경쟁이 치열하여 유동 자금이 부족하여 처음으로 단총마단이 사장이 되자, 더욱 골치 아픈 것은 이 낡은 기계의 효율이 너무 낮고 130여 명의 노동자가 얼마 안 되는 제품이다.
첫해에 공장이 적자 상태에 처해 있다.
낡은 기계는 공광명을 손해를 입혔지만 창업의 결심은 흔들리지 않았다.
가족과 친구의 지지에 이어 그는 또 10만 위안의 새로운 설비를 구입하고, 첫 해의 경험과 교훈을 흡수하여 창업의 어려움을 겪고 공장이 이익을 얻기 시작했다.
2008년 판매 수입은 400만 위안에 달하며, 이세 50여 만원을 실현하였다.
창업으로 귀환하여 고향 친의 취업을 이끌다
2010년 첫 통 금 을 벌었던 공광명 은 광저우 에서 양도했다
복장
고향으로 돌아가 창업하다.
공광명 아내의 고향은 사양현 이시진에서 이곳이 사양성구에서 멀지 않아 노동력이 부유하여 아내의 많은 인맥관계까지 여기에 있으니, 그들은 귀향창업의 첫 번째 자리를 이시진에 놓기로 했다.
귀향 창업, 공장 소재를 착실하는 것은 우선 해결해야 할 문제이며, 현지 당위, 정부의 전력 지원 아래, 공장 주소는 매우 빨리 득세하여 한 달도 안 되며, 각 항목의 수속을 끝내고 공장을 건설할 때 투자할 때까지는 1년도 안 된다.
기업의 규모가 커지면서 2012년 근로자들이 600여 명으로 증가하면서 그중 현지 노동자들은 70% 로 연간 생산액이 2000여만 위안에 달하며 이세 400여 만원을 실현했다.
2013년 상반기, 공광명은 제2의 의류 업체인 싸이문 시제다의장 공장을 창설하고, 자릉이만촌을 창설했다.
서명 의도 협의 부터 자릉 점진 마을 두 급 전력 서비스 를 재빨리 점지 1200 평방 미터 의 3 층 유휴 캠퍼스 와 기타 부속 시설 을 제때 교사 와 기타 부속 시설 을 수리 해 수전 을 뚫고 공 광명 이 공사 현장 에 묵 고 있 고 공사 원가 와 건설 시간 을 크게 단축 했 다.
2014년 의류 공장 고정자산은 360만 위안, 단품 생산 유수선, 컴퓨터 재봉틀 등 선진설비 300여 채, 직원 220여 명, 2014년 판매 수입이 500여 만원, 이윤세 100여 만원을 달성했다.
귀향 창업 몇 년 동안 공광명 은 농촌 곤란 부녀 와 퇴직 여공 을 적극 흡수 하 여 재취업 을 해 그들 의 현재 생활 곤란 을 해결 하 면서 훈련 을 통해 그들 의 장기 를 장악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광명은 선후로 퇴직 여공과 농촌 곤란한 여성 900여 명을 수용하여, 그중 110여 명이 훈련을 거쳐 창업한 후, 선후 의류 재단이나 의류 가공, 마케팅 점, 도매점.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아프리카 각국 방직업은 모두 무엇이 바쁘다
- 광동 | 순드 디자인 마스터'손잡이 '광저우 구두업 집단
- 스타 디자인 | 불로여신 유니폼 송혜교 스타일 VS 조웨이
- 시각 도철 | 빅토리아, 블랙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패턴 누락
- 전시회 뉴스 | 상해 국제 내복 수영복 원재료 전시와 상해 국제 패션 속옷 전시회 10주년 기념일
- 겉감 | 미투비시 라용은 기능 원단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 최신 주제 | 직격개혁 전방: 신강 면화 목표 가격 개혁
- 거리 촬영 유행 | 도시 여랑 기질 거리 카리스마
- 여성집 | 임산부 옷 선택 구매 안내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우리나라 방직 업계는 중속 성장 변화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