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광은 병적 주의로 노동과 휴식 결합이다.
일광과 술주정처럼, 사실 일종의 병인데, 지금 많은 사람들이 이런 병에 시달리고 있다.
사업광이 생계를 위해 일하는 관점으로 보면, 이런 미친 업무 상태는 이해할 수 있지만, 이런 업무 상태는 심리, 생리적에도 도움이 되지 않고 가정생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삶의 스트레스에 직면하여 자신의 빠른 속도를 높이기 위해 좋은 업적을 갖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희생하고 자신의 시간 대부분을 일에 매달리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이 위에 집중하고 있다.
그러나 수확을 할 때 더 큰 스트레스를 받으며 자칫하면 더 큰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미국 심리학자 스펜스 교수는 “ 일광 ” 은 각 부서의 낮은, 중급 관리자 중 특히 흔히 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일벌레 ’는 직장에 열정이 있는 사람들과 본질적인 차이를 가지고 있다: 전자는 자신의 일을 좋아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일에서 즐거움을 얻기 힘들지만, 오로지 열심히 일하면서 ‘마음의 이해탈탈 ’을 요구하고, 또 일에서 ‘완벽 ’을 강요한다. 일단 문제가 생기거나 착오가 생기면 부끄럽고 초조하지만 타인의 지원을 거부하는 문밖이다.
후자는 자신의 일을 매우 열렬히 사랑하고, 일에서 큰 재미를 얻을 수 있으며, 실수를 할 때는 사람을 원망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반대로 목표를 고치거나 잘못을 고치거나, 동료와 상사와 협조, 호흡을 맞추며 인간관계가 상대적으로 융합되지 않는다.
하면, 만약, 만약...
작업광
직장을 통해 생활의 고민을 피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직장 방식으로 생활의 고민을 피하는 것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병세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방법은 어쩔 수 없다.
이런 질병에 시달리는 사람은 정도가 다르다
심리 문제
.
많은 심리전문가들은 이런 사람들이 늘 우려를 느끼고, 그들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위탁해서는 안 되고, 그들이 언제 국면을 통제할 수 있다고 환상한다.
이런 질병을 피하기 위해서는 가족의 관심광을 격려해야 한다.
일광의 문제중 하나는 열심히 일하는 것과 일에 빠져 있는 차이를 가리기 어렵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일하기를 좋아하고, 일하는 사람은 일에 의존하는 사람이다. 일하는 노예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자신의 휴식 시간을 줄 수 있지만, 일은 미칠 줄 모른다.
이것도 바로 두 사람의 차이다.
일벌레는 어려서부터 일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이 사람의 심리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이다.
가정에서는 게으른 사람이라도 자신의 일에 묻혀 일광이 될 수 있다.
미래 우려자, 외로움에 대해 친구나 가족들과 자주 교류하면 심리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감정을 거부하는 면에서 일은 그의 보호우산이 되었다.
그래서 ‘일에 심취해 ’는 애인을 실망시킬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의 생소감을 키우는 데 가장 심한 것은 부부관계가 파열되고 이혼까지 이어질 수 있다.
회사 사장은 일광 유형에 속한 직원을 다른 방법으로 대할 수 있다.
사장에게 말하자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관리와 통제에 더 편리하다.
업무광 취급의 원칙은 다른 직원들과 뚜렷하게 다르다.
한 직원은 나의 작업량의 얼마가 신체 조건에 달려 있는데, 단지 이 조건이 허락되는 상황에서 비로소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과부하
일하다.
내 직업 강도가 매명도를 기준으로 삼지 않는다는 얘기다.
직장광은 보통 다른 사람들이 사무실을 떠나는 시간보다 늦고 다른 사람을 책망하는 이유다.
일을 부지런히 하는 것은 좋지만 ‘ 일벌레 ’ 로 변하지 마라. ‘ 일벌레 ’ 는 일종의 병태이다.
직장인들은 일탈결합을 해야 하며 몸은 혁명의 본전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 광고 대작 | Free &Nbsp; People & Nbsp; 2012년 4월 여장: 황막한 땅의 히피 소녀
- 재경 요문 | 홍콩 2월 소매액 15.7% 의류 10.9% 상승
- 성사 속보 | 공급 체인 관리 낙후 & Nbsp; 의류 기업은 '빠르다' 에 지쳤다
- 재경 요문 | 후베이 화섬유 는 100억 위안 을 돌파하기 위해 힘쓰다
- 매일 첫머리 | 시공 의상 광장 이 유행 을 이끌다
- 재경 특집. | 국내외 가격차 대생산 원가 증가 & Nbsp; 면방업 용년은 눈부시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태원시 의복성 조양상권 재신예
- 무역 정보 | 프랑스는 기능성 방직물을 연구 개발하고 국제 시장을 적극 개척하고 있다
- 재경 요문 | 국투무역 남경사 면화 정보좌담회 개최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손남 대리 광동 온상 의류 브랜드 카단로
- 우리 직업도 ‘ 투옥 ’ 이 있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
- 직원이 병이 나서 휴가회사를 신청하려 한다
- 휴일 출장 임금 어떻게 계산
- 산동 제남 시 는 사람 단위 가 방서 하온 규정 규정 에 대한 상황 검사 를 수행 한다
- 상사에게 대들다
- 공상 총국 은 많은 조치 를 병행 하여 상표 등록 편의화 를 추진하였다
- 청량한 민소매룩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만들어 보세요.
- 중국 피혁협회 기술위원회 제21회 연회가 성대하게 열린다
- 편안하고 유창한 여름 나들이를 입고, 옷도 입지 않게.
- 바비큐 데이 스타들은 모두 어떤 판빙빙빙빙의 타이틀 패션을 입어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