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박회 전시회 효과는 반년 후에 집중적으로 나타난다.
어제 제12회 해박회는 돌사자가 막을 내렸다. 조직위원회가 완전히 통계되지 않아 이번 전시상 총수가 3000명을 넘어섰고, 국내외 전문 구매자와 바이어는 5000명이 넘는다. 참가업체들은 이번 해박회가 기업에 일류 무역 교류 플랫폼을 세워 세계 각지에서 온 구매자들과 맞닥뜨릴 수 있도록 업계에서 가장 앞서가는 유행 추세 및 관련 콘텐츠를 파악해 대만 동행에 대해 더욱 깊은 이해를 가졌다.
기회를 빌려 브랜드 인지도를 울리다
기업별 참가 목적은 각각 다르다. 중국 아동복 지주유한회사 오연화 회장은 올해 우리 기업이 처음으로 해박회에 참가한 목적으로 주로 브랜드를 보급하고 있으며, 우리의 아동복 브랜드는 작년 중반에 국내에서 점차 보급되기 시작했다. 해외에서는 이미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지만 국내에서 아는 사람은 비교적 적기 때문에 이번 해박회를 통해 우리의 브랜드를 더 많이 인식하고, 우리의 제품을 알아보고, 며칠 동안 전시 상황을 보면, 우리의 목적은 이미 이루어졌다.
오총브랜드 보급목적과 달리 국내 시장을 개척하는 목적이 있다. "우리 회사는 그동안 대외 무역 수출에 종사해 올해에야 국내 시장을 개척할 예정이었고, 해박회를 통해 일부 국내 구매업체들을 알게 되었고, 국내 시장을 개척하는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돌사자 리호 의상 발전 유한회사 대외무역부 사장 하아홍설.
하아홍은 전시회에서 손님이 직접 주문을 내리지 않았지만, 많은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석할 효과는 반년 더 오래 걸릴 수 있는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드러나고, 많은 기업들이 오랜 손님과 만나 뵙고 새로운 손님의 마음을 쌓아 전시회 현장에서 직접 내리는 경우가 적지 않다.
대접 형식 이 더욱 다양화 되다
이번 해박대회는 베이징, 광주 등 23개의 의의전문전문시장의 고층 관리및 중요고객120명에가까운 대표단체참참참견견견견견과 실현지 관찰을 초초초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초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참가천천천천명 방문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돌사자의 복장 업체가 얼굴을 맞대고 교류를 했다.
많은 기업들이 다양화한 구매군들이 기업을 위해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 냈다. 돌사자시명턴 제의유한회사 곽천천 사장은 "우리 기업은 이미 여러 차례 해박회에 연속해서 올해 가장 큰 변화는 조직위원회가 제공한 대접행사가 더욱 풍부하다. 월마트 구매회와 의류 전문시장 등 대합이 예전 없었기 때문에 앞으로 더 다양하게 대응해 우리 기업이 새로운 판매 루트를 개척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월마트 (복건) 백화점 유한회사 사무부 사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조직위원회의 초청을 받고 내년에 조직위원회에 초청을 받으면 다시 올 것이며, 연결회로 이런 형식을 통해 기업을 더 가까이 접촉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기업들이 접촉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쌍방은 소통의 플랫폼이 생겨서 더 많은 협력을 할 기회가 있다.
대만 기업이 전시 규모의 역대 최대의 규모를 전시하다.
해박회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대만관은 전개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번 해보회도 대만 기업의 규모가 가장 큰 규모인 가운데, 천주기업도 해박회를 통해 대만 동행의 최신동태를 더욱 파악하고 있다.
석사자시 낭만공자 유한회사 총지배인 셰국화 사장은 대만에서 천을 산 적이 있었고, 올해 해박회에서는 대만 기능성 방직물 프로젝트를 특별히 개최해 대만 방직 원단의 최신동태를 알 수 있었고, 돌사자 의류 업체들이 많지만, 면료 대부분은 광저우 등에서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고, 대만은 적지 않은 원단 기업이 조국 대륙에서도 공장이 있고 미래의 협력 공간이 크다.
"이번 해보회는 양안 방직 의류 업체에 좋은 소통 교류 플랫폼을 세워 많은 기업들이 중상기를 찾았고 대만의 원단을 천주로 미루고, 샘저우의 의류가 대만으로 팔리고, 양안협력의 잠재력은 무한하다"고 말했다. 대만 방척회 사무총장 황위기는 기자에게 말했다. 대만에서 온 방합실업 유한회사 사장인 후영흠도 돌사자 기업과의 협력에 자신감이 넘쳤다.
책임 편집: 두준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未”你加冕 蒂萨纳赋能童装新时尚
- 조류 풍향표 | 어떻게 혁본의 우아한 여신범을 조성합니까?진주 액세서리
- 조류 풍향표 | 야외 운동은 어떻게 입어, 강일연 같은 스프워치 옷 한 벌!
- 겉감 | 돌사자 방직 의류 양질 증효
- 겉감 | 지난 3분기 방직품 복장 등 실물 상품망 판매가 동기 대비 20.5% 증가하였다.
- 유행화 | CLOT X 등원호 번개 X Air Force 1 블랙 실크
- 패션 브랜드 | N.HOOLYWOOD X G-SHOCK 연명 DW-5600별의 군율시계가 발매될 예정이다.
- 패션 브랜드 | 카시오엑스 Creations 새로운 연명 DW-5600 팔찌 시리즈가 곧 상륙할 것이다
- 패션 브랜드 | 스포일러 MADNESS 2019 타이베이 Pop-Up 한정점이 곧 시작됩니다.
- 유행화 | Nike SB X Air Jordan 1 Low 합작 새 배색 신발 노출, 와이퍼 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