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후 여자 아이 창업, 정상 회전
그녀는 일찍이 행운이 없었고, 부모님은 퇴직하고, 스스로 아르바이트를 해서 학비를 벌고, 졸업 후 두 차례 사직했다.
그녀 는 창업 을 선택한 후, 그룹 시위 와 인사국 의 지지 아래 운명 이 전환기 를 얻었다
그녀는 결코 행운이 아니었다.부모그녀는 중학교 때 퇴직하고, 생계를 위해 부모가 팔았다.과일휴지 팔았는데...대학에 다닐 때 그녀는 자신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학비를 벌고 졸업 후 일자리를 구하는 것도 뜻대로 되지 않았다. 두 번 사직하고 나서 창업을 선택하여 점차 운송을 시작했고, 그녀가 임대 장소를 빌려주지 않았을 때,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렸고, 인사국은 무료로 사무실 장소를 제공했다.그러나 이때 그녀의 어머니 수술은 8만원을 필요로 했다. 그는 자금 체인이 끊어지고 창업에 실패한 상황에 직면하고, 이때 YBC 청년 창업계획은 그녀에게 5만원을 대출해 고객 자원을 제공할 계획이다.“내가 지금 가장 많이 할 때 한 달에 10만 원을 입금하고, 동시위원과 인사국의 지지가 없으니, 내 오늘이 없다.”80 후 여자 이박은 그녀의 창업길에 대해 말하며 감격에 넘쳤다.
자강불식하다대학자기가 그림을 그리면서 학비를 벌어요.
나는 대학에 다닐 때 매년 학비는 1만2만 위안이고, 나는 집에 6000위안의 학비를 요구하고, 부족한 반은 독서의 여과를 이용하여 벌어들인다.처음에는 나는 파견원이 되어 매일 70위안을 벌 수 있었다.방학 때마다 화랑에 유화를 그리며 한 장씩 100위안씩, 한 방학 동안 10여 장을 그렸고, 1000여 위안을 벌고 경제적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회화 능력을 높였다.이박사는 대학의 경험이 또래보다 풍부하고 졸업 후 대련 고신단의 외업에 채용된 지 1년 만에 신문에서 외지 한 신문사 채용 공고를 우연히 보고 미국 편집을 했다.그러나 그 신문사의 월급은 나 혼자만 쓸 만큼, 집에 보태줄 수 없다.
1년 후 이박사는 사직보고를 제출했고, 그의 주임은 사직보고를 반환하고, 잘 고려해 그를 찾아 이야기했다.3일 후 이박사는 그녀의 사임은 이미 결정했다고 밝혔다.이때 이 주임은 그에게 이런 철리를 띠고 있는 말을 했다. “경력을 지혜로 올려 재벌로 승화시켜야 한다”고 말했다.이 말은 이보가 줄곧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정상 회로: 정부의 무료 장소가 그녀의 창업몽을 원활하게 만들었다
“나는 갑자기 외국 기업에서 일하던 시절이 생각나서 고객이 직접 나를 찾아서 내가 그들에게 물건을 만들어 달라고 했다.나는 노트북을 들고 컴퓨터에 가서 작도를 하고, 고객이 나에게 물었다. ‘네가 하는 거니?’ 그때 나는 사실대로 대답할 수밖에 없었다.오늘 이 점을 생각하면 갑자기, 나는 창업이라는 길을 선택해야 한다.이박사는 기자에게 친구의 소개를 거쳐, 그녀는 시고교 졸업생 취업 서비스센터에 뛰어들어 자주창업증을 발급해 적립한 돈을 기업의 창설에 투입했다. 회사의 이름은 대련 예보 기획유한회사다.주로 VI 디자인과 제작에 종사하는 일.(기업 이미지 인식 시스템 디자인, 브랜드 이미지 인식 시스템 디자인.
그러나 사무실 장소는 길잡이, 흥공가 근처의 오피스텔이 되어 1년에 2~3만 위안, 이박은 이 자금을 내놓을 힘이 없다."집에서 겨우 졸업을 기다렸는데 아직도 돈을 벌기를 기다리고 있어, 집에 가서 달라고 하면 안 돼."이박은 또 막다른 지경에 빠졌다.
이때 인사국 직원들이 전화를 걸어 무료 사무실이 필요하냐고 물었다."내가 잘못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가능한가? 조금 있다가 전화해서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나는 정말 희망을 간절히 보았다. 내가 가장 어려울 때 정부의 도움을 받았는데, 그런 고마움은 말할 수 없다."이박은 창업이 힘들고 고독한 길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누군가가 부축하는 것이 너무 필요해, 한 조직이 서로 교류해야 한다고 말했다.몇 사람이 혼자 창업 길에 홀로 쓰러졌다.
기업이 본격적으로 개업한 후, 이박사는 정부가 제공한 무료 창업훈련에 참가해 훈련을 통해 더욱 큰 사로를 넓혀 경쟁력 있는 영리모델을 설계했다.
단호생: 5만 원 무이자 대출이 그녀의 회사를 살렸다
2009년 이보의 회사는 마침내 정상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그러나 그녀의 엄마 폐에 하나가 생겼는데 의사는 폐암 중기라고 해서 즉시 수술을 해야 하는데 8만원, 이박사 아빠는 모든 친척과 친구들을 빌려 5만원도 모자라고 있다.이박은 주저하지 않고 자신의 모든 저축을 부모님께 건네주었다.이렇게 되면 회사의 현금 유동은 팔꿈치를 파악하고, 게다가 그녀의 회사에는 대량의 전기 방출자금이 필요해 가동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때 마침 좋은 맘사장님이 사장을 좀 부탁하고 싶었마침 이 사거리 입구에 계속 창업하고 싶었는데 자금체가 끊어졌을 때 YBC 가 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면면면할 소액대출대출을 보고 창업희망희망이 있었지만 어려운 청년을 내가 한번 둘러보는 태도, 전문가심사받을 때, 프로프로심사를 실실지도지도단에 보여주지도, 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가이사단 때문에 과과과과과장과장된 결과 심사결과를 한 결과 전문심사심사심사심사결과 원원원원원원원리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콜이 원시 5만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대가족.이박사는 기자에게 회사의 온전히 운영됨에 따라, 그녀의 고객은 적어서 많이, 서비스를 하는 고객은 중소형 기업과 정부 부문으로 점차적으로 전진하면서 독일, 뉴질랜드, 일본의 회사를 위해 서비스한다고 말했다.2010년에 접어든 이박은 때때로 정신없이 바쁘다.업무 발전의 수요를 감안하여 내년에 우리는 더욱 시장을 확대하고 설계 인원을 모집할 계획이다.
“내가 창업하는 길에 정부가 준 장소와 YBC 가 나에게 준 자금을 지원하지 않았다면 내가 1년 동안 창업할 길이 없을 것이다.나는 창업이 순조롭지 않다는 것을 체험하고, 창업자는 낙관적으로 상향된 마음을 가져야 한다. 매 번의 고난을 성공의 시작으로 삼는 것이다.창업 도로는 좌절되지 않고 있지만, 이런 좌절은 창업자의 신념과 담견을 쌓고 있어 기업을 성숙히 추진하고 있다.기개가 있는 창업자는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좌절을 옛 친구로 삼아 자신의 기회를 높일 수 있다.이박은 이런 식으로 그의 창업체는 빈곤한 출신 출신이 비굴함을 느낄 필요가 없고 오히려 다행이다. 생활의 시련이 많은 것을 가르치기 때문이다.나는 인맥이 사업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반드시 좋은 인연이 있어야 하며, 좋은 입소문을 세워야 한다. 그러면 너의 장사가 순풍에 순조롭게 될 것이다.인연과 인맥이란 장사꾼이니 우선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지쇼크(카시오) X CONVERSE TOKYO 가 새로운 연명표를 내달 로그인
- 패션 브랜드 | 조기 424 X Arsenal (아스나) 연명 신사복 시리즈 발표
- 겉감 | 모직 산업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어 제18회 《직물교회》는 11월에 열린다.
- 패션 블로그 | 가을 겨울 의 주요 유행 추세 는 양복, 와이드 팬츠, 큰 어깨 양복 과 복고 의상 이다
- 유행화 | Air Jordan 5신발의 새로운'아슬랜드 그린'배색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CDG 2019 암시장 별주 시리즈 및'Black Market'스페셜 이벤트가 다가옵니다.
- 유행화 | 범스 신규 SK8-Hi MTE 2.0 DX 가을 겨울 슈즈로 판매됩니다.
- 유행화 | Forty Percent Against Rights X Nike SB Dunk 하이
- 겉감 | 가을의 10월, 영파가 유행의 최강음
- 유행화 | Nike 자동 밴드 Adapt BBB 신발의 새로운'Multi-Color'배색 해외 상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