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GH Jeansmith W Lady Gaga 연명 기획
레이디 가가가는 1986년 3월 28일 미국 여가수와 구사 창작가, 그레미상 (Grammy Awards)을 수상하며 미국 뉴욕주에 태어난 이탈리아 가족, 부모가 이탈리아 미국인이다.
개가는 항상 광범위하고 평범한 옷차림 특색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도발적 의미를 가진 패션스타일로 호평을 받았으며, 또한 많은 명류에 영향을 미쳤다.
Gaga 는 여러 가지 세계급 기록을 세웠고, 영국 싱글 차트 연도에서 가장 오랫동안 기록한 기록 (156주), 싱글 ‘Bad Romance ’가 미국 게시판 ‘Airplay ’를 깨고 17년 만에 유튜브 전 세계 조회수 2위를 기록했다.
대표작품은 "Poker Face", "파파라치", "Born This Way" 등이 포함됐다.
Gaga 는 주로 패션의 영향을 받았다.
그녀는'패션을 잘 안다'고 했고, 그것은 그녀에게'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내가 노래를 쓸 때 나는 먼저 무대에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했다.
결합은 매우 중요한 시범 예술, 유행 예술, 패션.
나에 대한 이 모든 결합은 진정한 매력적인 이야기가 되었다.
나는 그가 매우 매력적이기를 바란다.
나는 그림이 Fans 에서 해보고 싶고 우리의 모든 부분을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란다.
」
TOUGH Gaga Collection – 연명 별주 시리즈
올 시즌 TOUGH Jeansmith 가 국제급 스타 레이디 가가가들을 찾아와 글로벌 연명 합작, 아시아 최초 한정판 연명별 시리즈 -TOUGH Gaga Collection.
TOUGH Jeansmith 및 Lady Gaga 는 패션에 열성적 으로, 이번 합작으로 출시된 시리즈는 양측이 엄중히 핵을 비준하기 때문에 한정품의 소장가치를 극히 간직하며 놓치지 않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총 6가지 아이템으로 남성복 3가지 여장 시리즈를 포함해 레이디 가가가클래식 스타일의 포토프린트 tee /조끼를 매치해 정교한 구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다.
한편, 시리즈는 블랙을 주조로, 그 중 모든 티의 소매 위에는 올 시즌 핫한 니마엘 프린트를 인쇄해'BORN THIS WAY – 레이디 가가가가나'라는 글꼴을 패턴에 인쇄해 매끈하게 브랜드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냈다.
레이디 가가가와 트렌드 의상 브랜드 TOUGH Jeansmith 가 손잡고 일련의 특출한 프린트 tee 및 조끼를 선보이며 성화에 휩싸여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