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강 방직 화학 섬유 업계가 ‘ 기계 교환 ’ 의 열기를 일으켰다
컴퓨터 직기 120대 도입, 영파일제의회사 근로자는 몇 년 전에 800명으로 현재 몇 십 명으로 줄였다 … ….
바로 < p >
'기계 교환인'이 지금 절강에서 시작되는 `p `을 하고 있다.
‘기계 교환인 ’은 하기 싫은 것이 아니라, 할 수 밖에 없다.” 『p 』
사전의 strong '' 로봇이 중국 제조를 재소할 예정입니다 '' -'strong '' '-'
'p'은 빌 게이츠가 개인 컴퓨터를 반복하는 길을 다음 세계를 바꾸는 기술이 된다.
사실 최근 우리 나라에서 로봇이 맹렬하게 발전한 것은 이 예언을 증명하고 있는 것 같다.
바로 < p >
은 지난 2008년 국제금융위기 이후 국내에서 부각된 용공업로봇을 제조 코너인 당년 판매량의 3분의 1로 활동하게 했다.
'125 '기간은 중국 공업로봇산업 발전의 중요한 전환점이며 시장 수요량은 매년 15 ~20%의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공업 로봇'은 기계, 전자, 제어, 컴퓨터, 센서, 인공지능 등 다양한 학과 선진 기술이 하나의 현대제조업에 중요한 자동화 장비다.
현재 많이 응용되는 자동차 제조업은 미래를 제외하면, 미래는 미가공 제조, ‘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uc.aast '(# 기계 가공 # # # # 용접 ······ 조립 · 검사 등 작업중에 있다.
바로 < p >
'p'은 인공 원가 상승, 원료 가격 상승, 수출 수주가 위축된 중국 제조에 대해 로봇의 대량 사용이 과연 엄청난 도전에 직면하게 될지 그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돕는 것일까? 이는 마치'수능재배 역전주'라는 의미의 명제인 것 같다.
한편 로봇은 노동자를 단조롭게 건조한 생산 일선에서 해방되는 동시에 일자리를 차지하는 근로자들이 또 어디로 갈 것인지, 동전 양면이다.
바로 < p >
‘p ’은 공상 소설에서 탄생한 ‘로봇 ’이라는 단어로 자체가 환상적인 색채가 가득하다.
로봇은 중국을 어떻게 다시 만들어낼지 무한한 상상 공간을 갖는다.
어쨌든 로봇이 와서 어쩔 수 없다.
그것을 알아보자.
바로 < p >
이것은 천성의 원가를 두 퍼센트 하락시켰다. 바로 < p > 은 영강에서 중태지주그룹이 전체 스마트 용접 로봇 12개를 도입하고 생산라인 직원이 120명에서 30명으로 줄었고 제품의 일회용 합격률이 99%로 높아졌다. 바로 < p > ‘p ’은 가흥, 천지화 제트유한회사가 일본과 독일에서 도입한 설비에 의존하여 인력 원가를 극대화하고, 근로자의 임금만 1년 만에 1700여 만원을 줄였다. 바로 < p > 'p '... 바로 < p > 'p'은 지난해 말 열리는 절강성 경제 업무회의에서 절강성 산업의 전형 승진을 촉진시켜 전면적으로 기계교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미 많은 기업들이 로봇이 가져온 단맛을 맛보며 이 변혁에 뛰어들었다. ‘기계 환인 ’은 절강 제조업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변경할 것인가?’ '우리도 핍박당하는 '-'미법'에서 나오는 거예요. 의 직제 (Z /a)의 유한회사가 자동화 설비 생산효율을 목격했다. 바로 < p > ‘p ’은 날면 한 방적 기업으로 현재 7만여 개의 생산에너지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업의 자동화 생산 작업장으로 들어서고, 상대적으로 조용한 공간, 깨끗한 지상, 적당한 온도, 희소한 노동자, 원래 방방방기업의 소음, 먼지가 많고, 실온이 높은 인상에 강렬한 반전을 이루고 있다. 바로 < p > 은 최근 몇 년 동안 노동비용의 급상승으로 이윤이 미약한 면방직 업체를 먹을 수 없을 정도로 속히 기술 개조를 진행하는 것도 핍박에 처했다. 이 회사 사장은 왕지상이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 p ’의 왕지상이 처음으로 ‘ 기계 교환인 ’ 을 접촉하는 것은 10년 전이다. 당시 방적 선도 설비 청화기와 소면기 소음이 크고 부지가 크고 두 설비 반당 직원 6명이 더 필요해 3반제 계산에 따라 기업은 18명이 필요했다. 이를 위해 비일면투자가 300여만원을 들여 청빗 연합기를 들여 투입한 뒤 과거의 소음이 없어질 뿐 아니라 직장 분진 함량을 줄이고 설비 점지가 줄어들면서 한 반의 관리가 필요할 뿐더러 제품의 품질이 크게 높아져 많은 고객들이 날면 제품의 제품을 가리킨다. 바로 < p > ‘ p '' 첫 시식 쇠칼 '' 왕지상의 감개무량한 기계 교환인 '이득이 적지 않다. 2010년 날면은 집들이 새 주소를 이용할 틈을 타서 투자한 35대 집단 낙사기, 독일 15대, 일본산 자동착유기 등 방적 설비를 도입했다. 바로 < p > ‘닝보울 제복 유한 회사는 120대의 컴퓨터 직기를 도입하기 때문에 근로자의 수가 몇 년 전에 현재 몇 십 명으로 줄었다. 주비룡 사장은 기자에게 회계했다: 직기 한 대 하루에 12시간씩 스웨터를 열 개에서 15개, 한 노동자 4대 이런 기계를 관리할 수 있고, 120대의 기계는 700명의 노동자를 상쇄할 수 있고, 기계는 24시간 작업할 수 있다. 현재 근로자의 임금에 따라 직기 사용은 1년에 2000만 위안을 절약할 수 있으며, 장래에 따라 임금이 오르면 더욱 덜 든다. "A href ="//www.sjfzxm.com ">직기
바로 < p >
바로 이 두 회사의 시도는 절강에서 개안이 아니다.
절강성 경신위 조사에 따르면 올해 4개월 전 이 성은 이미 공업 기술 개혁 투자를 완수하여 전년 대비 37.3% 증가했다.
기술 개혁 투자는 공업투자보다 60.6% 를 차지하며 지난해 동기보다 7퍼센트 올랐다.
바로 < p >
‘p ’이 ‘판매세가 이렇게 좋으니, 우리도 사전에 『p 』 을 생각지도 못했다.
'기계 교환인'의 대가 낮지 않다.
절강성 제조업체가 사용한 자동화 설비 90% 이상이 외국에서 왔으며, 국외 설비는 가격이 높을 뿐만 아니라 국내 기업의 생산에 적합하지 않으며, 2차 개장 및 디버깅이 필요하다.
바로 < p >
기자는 이 분야의 기술 난관을 뚫고 현지에서 만든 로봇설비를 본토기업에 서비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바로 < p >
은 1년 전에 항주과 작위 유한 회사 사장이 야오오오 건설을 어렵게 하기 때문에 일본 손님들이 그들의 용접기를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일본 손님은 내 기계를 사용해 보았는데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두 대를 샀는데, 올해 그는 또 두 대를 샀다."
야오설설.
바로 < p >
과 작이 성립된 지 2년이 되었는데, 이전에는 80후 핵심 기술자들이 창립한 것이며, 이 프로젝트는 매우 전도가 있다고 생각하며 작년에 그 인수를 했다.
현재 이 회사는 20여 명의 직원이 연구 개발자 절반이며 평균연령은 아직 30세가 안 된다.
"2년 만에 일본 유명한 에어컨 브랜드, 독일에서 가장 유명한 가전제품 브랜드, 모두 찾아왔다."
바로 < p >
사전의 야오건설은 올 상반기에 용석기 10여 대를 팔았고, 받은 주문서는 곧바로 상승했다.
시장을 신속하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제품의 가격 우위에 있다.
같은 생산력과 기술, 용접기 수입 설비의 가격은 우리 제품의 몇 배나 된다.
하지만 판매세가 이렇게 좋아 우리도 생각지도 못했다.
바로 < p >
‘p ’은 과작뿐만 아니라 올해 들어 절강성 많은 생산로봇 기업이 생산액을 대폭 증가시켰다.
절강력 과학 기술 유한 회사 연구 개발, 각종 기계수 제조 등 보조 도구.
올해 1분기 이 기업의 생산액은 이미 작년의 절반에 해당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가흥의 서홍 정밀 기계지분 유한회사, 지난해 여러 모델의 6관절 기계팔을 개발해 현재 월 생산량은 30만대에 달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 미즈업체에 대해, 이 길은 그다지 잘 걷지 못한다 `strong `가 `의 `
‘기계 교환인 ’은 기업이 하기 싫은 게 아니라 어쩔 수 없는 문제다.”
기업에서 연구해 온 가흥학원 부교수는 인공 원가가 끊임없이 높아져 많은 이윤이 미약한 기업들이 거의 없었고 대량의 인공 조작도 품질 통제와 기업 관리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은 절강성 경신위 기술 개조처 처장인 제갈건에서 절강제조의 저비용 우세는 이미 없어졌다.
기술적 우세, 자본, 인재 등 요소로 볼 때는 반드시 축적 기간이 필요하고, 기계환인, 바로 현재 중소기업은 쉽게 사용되고 효능이 빠른 승급의 지름길이다.
바로 < p >
이 좋은 형세에 직면해도 전문가가 “ 기계 환인 ” 을 알렸다.
현재 완성 또는 자동화 생산 라인을 갱신하는 것은 주로 실력이 있는 대기업이다.
많은 소소기업들에게는 이 길은 그리 걷기가 쉽지 않다.
바로 < p >
‘p ’은 먼저 투자가 거대하다.
선진적인 생산 설비를 도입하고, 일부 하드웨어의 투입은 백만 위안에 달하고, 원가 회수는 3 ~5년이 필요할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소소기업들이 자금 실력을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니며, 단지 마음이 남아도 힘이 부족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기계 교환인'은 생산 라인의 업데이트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근로자의 자질을 높이지 못하면 효율을 제한할 수 있다.
절강성 공업경제연구소 소장 난건평은 전통공업이 현대공업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단순히 중복되는 업무가 급격히 줄어들고 기업 규모는 종업원 수량에 의해 결정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기계교체인은 일선 직원에게 가능한 한 빨리 지식형 생산자에게 전형을 요구해야 한다.
바로 < p >
바로 주진봉도 하드웨어 투입보다 더 큰 것은 소프트웨어 투입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기자에게 많은 소규모 기업이 기술 부문 및 인원이 부족해 자체적으로 새로운 공예 개발을 어렵게 하기 어렵고, 사전에 < a http: 설비 < < < a a > 를 자율적으로 개발하는 등 관련 지원을 필요로 한다.
문제는 어떤 산업 집단이 새로운 설비를 지탱하는 데 충분한 수요가 있는지 여부다.
각 기업의 제품마다 다른, 개인화의 설비 수요, 소프트, 하드웨어의 연구 개발과 보수 비용이 더 높고, 소소규모 기업의 감당 능력은 매우 약하다.
바로 < p >
‘p ’ 주진봉의 건의, 절강성 (a href =‘http://www.sjfzm.com)’이 ‘산업집단 `의 특징 이 분명하다. 정부는 사전성향과 기술개발에 대한 지원을 해야 한다.
기업 측면에서 ‘ 기계환인 ’ 은 반드시 한 단계에 이르기까지 실력이 약한 기업은 구매 단순 가공설비 구입부터 이후 단계별로 필요한 수요에 따라 점차 설비를 갱신하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포스터 | '일선 종심 '곽벽정이 숙녀범아를 연기해 남신 이민호
- 이번 시즌 유행 | 찢어진 청바지 트렌드가 여름날 입는 것이 유행이다
- 일본 추세 | 오버 스타킹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일류 스타일 가장 달콤하다
- 시각 도철 | 트렌드 달인 여름날'천송이 '스타일
- 여성집 | 夏日性感美着装 助你提升女人味儿
- 패션 아이템 | 민소매 니트 열풍 추천 순간 화신 패셔니스타
- 문서 관리 | 博泰文档:如何保证“千万无一失”
- 문서 관리 | 구글은 독립 문서 편집 응용 소프트웨어를 발표한다
- 문서 관리 | 문서 관리: Solr 제출은 RDBMS 에서 제출하는 것과 같지 않다
- 문서 관리 | 구름 계산 3대 주류 진영의 경쟁과 협력
- 장쑤 성
- 방직 전통 비수기 정면기 가격 중기 하락 추세 는 고치기 어렵다
- 뉴욕 의 면화 가 최근 급등해 파키스탄 국내 면가 안정 을 보이고 있다
- 원단 전체 시세 안정 상태 시장 거래량 유지 중등 편저 수준
- 방직품 기술 혁신 전략 연맹 표지 새 시기 가 왔다
- 섬유와 사선 기업은 어떻게 해야만 시장 수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습니까?
- 구강 방직 의류 과학 기술 투입 은 선기 브랜드 건설 을 확장 시장 을 점령하고 있다
- 의류 업계는 여전히 저곡 경영 이윤율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 미국 소비자 6 월 소매업 의 지출 은 보수적 인 추세 이다
- 피크 스포츠 는 핵심 과학 기술 을 장악하여 국제 브랜드 를 체조 한다